커뮤니티

조회 수 257 추천 5 댓글 30

  • 썹2 2022.09.25 15:29
    어휴 ㅋㅋ
  • 오징어광장 2022.09.25 17:18

    ㅋㅋㅋㅋ큰일이네요 남녀편가르기 진짜 심함..

  • 메메매매크로 2022.09.25 18:46

    이건 남여 성별가르기 하려고 만들어내는 방송인듯...

  • neotai 2022.09.25 19:31

    일단 여가부 폐지 먼저

  • 룹룹 2022.09.25 19:59

    ㅋㅋㅋㅋ 군대 인식을 망친 사람들이 누군가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 해봐야함. 저거 방송이나 여자들만 욕할거 아님 군대 다녀왔다고 여자들 앞에서 미필후배들앞에서 군캠거렸던 복학생들 버팔로부터가 문제임 ㅋㅋㅋ

  • profile
    그믐초생달 2022.09.25 20:15

    멍청한 것들 군인들이 있어서 지금 우리나라도 있는거다 생각 좀해라 이것들아


  • 케레니 2022.09.25 22:53
    ㅋㅋㅋ 이게 현실이다 우리나라
  • 용이용 2022.09.25 23:54

    답이없네요 진짜 

  • profile
    쁨쁨이 2022.09.26 01:07

    여자도 6주정도 기본군사훈련은 받아야함 그래야 저딴소리 못하지 ㅋㅋㅋ 3일만 훈련소 넣어놔도 출산률 개같이 떡상할듯 ㅋㅋ

  • profile
    장썬더 2022.09.26 04:26

    ㅋㅋㅋㅋㅋ 그래도 남자들이 완전 붕삼은 아니니까 알아서 걸러지고 도태될거임

  • 망고탱이 2022.09.26 06:50

    발상의 전환 이네요 ~ ㄷㄷㄷㄷ

  • 삼시세끼 2022.09.26 08:02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 타락천사1 2022.09.26 08:30
    갔다와서도 말할수 있을지 ~~~~~
  • profile
    춘장대 2022.09.26 08:48

    생각이라곤 야한생각밖에 안하는 년들.. 남북 관계는 휴전이지 종전으로 착각하나봄.


    이년들아 인구 절벽이라 매년 군인 수가 줄고 있다. 그래서 니년들도 군대 가야한다고 말하는거야

  • 빅푸우 2022.09.26 08:53

    ㅋㅋㅋ 예전엔 그래도 군대갔다오면 진짜남자가 되는거다고 했는데... 

  • 이새끼가진짜 2022.09.26 09:11

    머리속에 뭐가 있는거냐 니들은...

  • 다리털비비기 2022.09.26 09:22

    조상님의 지혜는 틀린게 없습니다 

  • 연서아빠 2022.09.26 09:58
    아휴 왜저럴까 ㅠ 
  • H_ 2022.09.26 10:31

    왤까 궁금하다

  • 여우블록 2022.09.26 11:28

    다같이 안가면 누가 나라 지키냐 ?  ㅉㅉㅉ

  • 구림자 2022.09.26 13:19

    나라꼴 잘돌아간다...

  • 칭트 2022.09.26 13:42

    세상에;; 정말 저 정도로 생각을 하는지 참... 아니겠죠 설마

  • 질주하는토끼 2022.09.26 15:40

    이제는 배우자를 다른 나라에서 찾는게 현명한듯...

  • 유힝 2022.09.26 15:59

    사람을 바퀴벌레 단백질바 마냥 갈아넣으며 땅따먹기 하던 춘추전국시대를 거치며 검증된 부국강병의 개념을 

    이 종족은 왜 2천년이 지나도록 이해를 못하는 걸까

  • 에리스 2022.09.26 18:52

    모두가 살기 힘든 세상에 왜 남녀 갈등을 조장하는지 모르겠어요.

  • 적색폭풍 2022.09.26 19:04

    저런거 보면 진짜 머리가 있는지...

  • 군자소프 2022.09.27 02:23

    ㅋㅋㅋ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 꽃길 2022.10.02 17:36

    이게 현실인거 같아요 여자들 인식이 

  • 시아시아93 2022.10.03 17:30

    하여튼 mz세기들 남자나 여자나 빡통에 든거하고는 ㅋㅋㅋ

  • 비행오리 2022.10.05 11:23

    머리가 비면 인성이라도 좋아야지.


최근 추천글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소소한 아이디어들 47 꼬르륵꿍 2022-11-23 04:16 +10
일본로봇대전 36 케테체페 2022-11-25 02:27 +10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근황 44 딥따s 2022-11-23 20:34 +6
월드컵 16강 기원... 여자 축구선수 미모 1위 "프렝키 안젤라" 30 키스블랙 2022-11-26 19:09 +6
아내 몰래 산 닌텐도 45 update 핏빛잎새 2022-11-27 19:06 +6
대놓고 티내도 열애설 절대 안나는 연예인.jpg 20 update 대낙 2022-11-28 08:37 +6
몸이 기억한다 수만번쏜 슛이다 34 엔젤아름 2022-11-23 10:58 +5
남녀 미용실 다녀온 후 차이점.. 30 민유대장 2022-11-24 08:58 +4
소방관이 참 힘들다는게 느껴집니다... 37 키스블랙 2022-11-24 10:45 +4
대기업 슈퍼컴퓨터의 대한민국 우루과이 승패예측 결과 30 dpszp 2022-11-24 13:45 +4
중국 보복운전 참교육 32 딥따s 2022-11-24 19:36 +4
논란의 광고영상. 37 상팡 2022-11-25 17:14 +4
이승우 박지성 추억의 레전드짤 17 dpszp 2022-11-25 23:22 +4
요즘 전동킥보드 손잡이 클라스 25 붕어사랑해 2022-11-23 14:24 +3
야수들의 싸움 28 파문 2022-11-25 01:50 +3
이강인한테 어퍼컷 세로모니로 도발한 우루과이 선수가 바로... 23 꽃길 2022-11-25 11:34 +3
로또당첨이후 반전 46 update 붕어사랑해 2022-11-26 00:26 +3
솔직히 일본은 16강 가능성 90%이상일듯... 29 키스블랙 2022-11-27 18:25 +3
웓드컵 16강 기원...... 안면슛~ 21 키스블랙 2022-11-27 12:11 +3
오토바이 커브는 머리로 하는거지!! 22 파문 2022-11-25 01:43 +2
어제 독일 일본 전 예상은 무참히 깨졌네요... 10 키스블랙 2022-11-24 10:31 +2
삼각관계를 제대로 모르던 사람 23 방사능맨 2022-11-26 17:12 +2
익스트림 역도 28 update 696969 2022-11-27 03:10 +2
위험위험)사다리에서 추락 44 update 알라미깔라미 2022-11-27 03:12 +2
오늘 재밌었어! 5857원씩 계좌로 보내주면 돼!! 24 update 딥따s 2022-11-28 16:58 +2
삼성주식 9.5에 들어간 냥이 21 update 엔젤아름 2022-11-28 19:35 +2
가나 잡고 16강 간다고 그렇게 떠들어 대드만... 13 new 키스블랙 2022-11-29 10:49 +2
왕따 당하던 학생에게 담임선생님이 보낸 카톡 10 new 민유대장 2022-11-29 15:28 +2
오늘 10시 전범더비 ~ 독일이 몇점으로 이길까요? 24 키스블랙 2022-11-23 19:36 +1
일본 축구팬들 "한국도 우루과이 잡을 수 있다, 아시아의 기적을 보여주자" 17 딥따s 2022-11-24 19:24 +1
대학 신입생 단톡방 신천지 주의보 발령.jpg 24 update dpszp 2022-11-28 12:46 +1
김민경 사격 세계대회성적 22 update 딥따s 2022-11-28 16:50 +1
배달기사 상황 17 update 핏빛잎새 2022-11-28 22:34 +1
중국 톨게이트 교통 사고 18 new 마법사104 2022-11-29 09:39 +1
컬쳐랜드 지류랑 온라인 문화상품권 충전 곧 끝난데요 1 new 두근세근 2022-11-29 10:01 +1
파워 송풍기 2 new 마법사104 2022-11-29 10:09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변경 추천
공지 AV관련 17금 저질 잡담 인사 글은 강력 계정 제재합니다 피카부 2022.01.22 0/0
» 요즘 20대 여자들 군대 인식 근황....jpg 30 정글가렌 2022.10.05 5/0
47214 SES VS 핑클 28 hsiao 2022.10.03 4/0
47213 편의점 사장과 알바 24 hsiao 2022.09.27 3/0
47212 호날두 한국에서 호감도MAX였을때.jpg 21 태백산 2022.09.27 2/0
47211 공포의 한장면 같은 뇌운 슈퍼셀 30 알라미깔라미 2022.09.27 5/0
47210 주인과 놀고 싶은 댕댕이 25 696969 2022.09.27 5/0
47209 해외여행 다녀온 사람의 이어폰 상황 15 쌍두오우거 2022.09.27 1/0
47208 맞선후기 31 카카오툭틱 2022.09.29 2/0
47207 추억속으로....jpg 17 카카오툭틱 2022.09.27 0/0
47206 서비스직이 웃는 이유.jpg 38 방사능맨 2022.10.03 9/0
47205 결혼전 동거사실 알고 이혼통보한 남편....jpg 32 정글가렌 2022.09.27 3/0
47204 여보,,우리 새끼들 맞는거지?! 32 neotai 2022.09.26 6/0
47203 한양이 수도가 된 이유 15 김다흰 2022.09.27 4/0
47202 고양이를 인도식으로 치료해주기 22 김다흰 2022.09.28 0/0
47201 진짜 오글거리는데 왜 계속 보게 되는거지 20 끼리깡 2022.09.28 2/0
47200 스스로 인생 난이도 헬모드 된 2000년생 성범죄자.JPG 27 정글가렌 2022.10.03 2/0
47199 결혼식 일주일전 전남친과 이별여행 후 34 망각s 2022.09.29 3/0
47198 김밥 언밥싱 43 다니엘헤딩 2022.09.24 5/0
47197 한국남자가 무서운 이유 54 강꿀 2022.09.28 6/0
47196 남자 키 190cm 넘는 남자 특징..JPG 62 정글가렌 2022.09.28 7/0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382 Next
/ 2382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