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 테일스타 접속이 느리거나 안되는 분들은 파이어폭스(ESNI 설정)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ESNI 설정 방법)
  • 테일스타에서는 단톡방 및 외부 사이트 홍보를 금지하며 적발시 제재됩니다.
  • 외부 사이트 홍보글은 삭제됩니다.
조회 수 46 추천 0 댓글 8

출처) 디시인사이드 바람의나라 연 갤러리


너무 공감돼서 퍼왔습니다. 


1.게임에 일관성을 주세요.


어떤 템은 대성공시 예리한.
어떤 템은 증강으로 예리한.
어떤 템은 대성공시 거래가능
어떤 템은 대성공시 2개 제작.

신수상이랑 사신수 용무기 옵션 일치도 안 됩니다.

그냥 그때그때 기워입은 누더기 옷 같은 패치 때문에
이 지랄이 된겁니다.

게임이 너무 허접해 보여요.

날 잡고 게임 전체를 정비해 주세요.


2.세계관에 몰입도를 주세요.

우리를 부를 때 유저라 안 부르고 "수행자님"들 이라 부르죠?

근데 "월드보스" "레이드" "보스몬스터" "던전" "일반몬스터"

이런 세계관이랑 이질감 드는 단어 선택은 뭡니까?
이런 게 작지만 게임에 몰입도를 주고 완성도를 높이는 겁니다.

"거대 요괴 토벌" "토벌대" "우두머리" "사냥터" 등등 대체할 단어는 많습니다.

좆소인거 잘 알겠는데 티내지좀 마세요.


3.패치 약속된 시간을 지키세요.

12시에 끝난다고 공지해놓고 11시 30분에 패치 조기 완료 됐다고 왜 자랑스럽게 공지하세요?

너넨 니들이 무슨 겜 만드는지도 모르죠??

바람의나라연은 패치때마다 보스몹들이 리셋 되는데,
보스작이 아주 중요한 게임입니다.

니들이 만든 게임 이해도가 없으니까 이딴 패치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프리미엄 서비스 패치 시간 맞춰서 똑같이만 늘려주는 건 무슨 개좆같은 발상이에요?


4.디렉터님 깝치지좀 마세요.(핵심)

우리랑 소통 안 해도 되니까 지키지도 못할 약속

이빨이라도 털지 마세요.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잖아요.

뭔 개발자 서신이니 알려주막이니. 입털지나 마세요. 야마도니까.


5. 장기 계획이 없는 누더기식 땜빵 패치 하지 마세요.

전에 주술사 상향한다고.
간접적으로 도사 공력주입을 상향했죠??좋아요 잘했어요.

근데 몇주 지나서 도사 백호희원이 마나도 채워주죠? 공력주입 쓸모 없어졌죠?

몇주 후에 있을 도사 패치 기획도 없으니까 그때 급한대로 공력주입 상향시킨 거 맞죠???

한가지 예를 든 거 뿐이에요. 이 거 말고도 누더기 패치 존나 많죠.

예를들어 바람일식 무기 만들고 피저관 급하게 추가한거.


6.신수쟁탈전 기획한 새끼 자살시키세요(중요)

국가 대항전을 기획했으면서 국가별 인구 분포 조사도 안 하고 만들었어요???

그리고 들어가는데 국가마다, 채널마다 전투력, 레벨, 직업 밸런스도 안 맞고 좆대로 랜덤이죠?

좆소인 거 티내지 말랬죠 제가.

이거 고구려대 부여로 기획한 새끼 짜르고

당장 국가 상관 없이 직업, 투력 밸런스 맞춰서 입장 되게 바꾸세요.

물론 그런 개발 능력 없다는 거 알기에 기대는 안 할게요.


7. 스탯 종류 정리좀 해주세요.

이번에 도사 힐량 증가라는 애비애미 뒤진 옵션이 또 생겼네요?

솔직히 파괴력 높은거랑 뭐가 다른건지 전혀 이해를 할 순 없어요. 개좆같은 옵션 그만좀 만드세요.

질문하나 할께요.

Q. PK에서 밑에 둘 중 뭐가 더 좋은건가?
-실제무장도 26915짜리 진주방반지 9강
-실제무장도 1843 대인방어 304 진파수꾼반지 9강

뭘 생각했든 왜 그렇게 생각해요? 직접 끼고 처맞아보지 않는 이상 저 수치만 보고 뭐가 더 좋을지 감이 오나? 전 모르겠는데요

피해 흡수 :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무장도와 함께 중복 적용 됩니다.
피해저항력 :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대인방어 : 다른 수행자로부터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무장도, 피해흡수와 중복 적용 됩니다.
실제무장도 : 실제무장도가 오를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공격쪽은 더 가관이에요.

방어무시
방어관통
피해저항 관통
기술위력 증가
위력 증가
파괴력 증가
파괴력 증가%


니네 직원들 줄세운다음 스탯 종류 읊으라 했을때 빼먹은 수대로 싸대기 갈겨도 되죠????

니들도 모르는 스탯 왜 만들어요. 씹병신씹새끼들아.


8. 컨텐츠가 너무 천박해요. (문파대난투)

문파대난투 이미 사라진 컨텐츠기는 해요.

근데 컨텐츠가 너무 천박해요. 진 문파가 이긴 문파한테 강제 대가리 박게하기. 강제 소환하기.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기획이에요?? 너무 쌍스럽잖아요.

이거 아이디어 올린 놈이랑 승인한 놈 같이 뒤지세요(제일중요)

9.우정 상점, 문파 상점 삭제 해주세요.

이게 갑자기 생긴 것도 아니고 몇년 개발 과정 속에 탄생한 컨텐츠란게 너무 놀라워요.

뭐 공짜로 시간만 되면 주는 것들이라 보상이 좋을 수 없다구요?

그럼 없애요 씨발년아.



10. 친구창 50명 넘게 해주세요.

파티 시스템, 문파 등 커뮤니티를 강조한 게임에서

친구는 50명으로 제한 걸어둔 게 말이 돼여?

도대체 누구 대가리에서 이런 기획이 나와요??

좀 기획이란 걸 톱니바퀴 맞추듯 딱딱. 응? 못해요?



11. 오독산 잠수함 패치

뒤질래요? 확률 조작 없다고 이빨 털지 말고.

오독산 좆나게 안 나오잖아요. 유저 모두가 알고 있어요.

숫돌 처 팔아먹으먼 됐지 오독산은 왜 건드려요???

니들은 리니지가 아닌데 왤케 배짱 패치하세요 씹새들아.





12.금전.재료 수급 개선좀 해주세요.

그냥 금전 획득량을 높이면 될것을 무슨 선우의 무덤인지 지랄에서 상자를 캐야 해요?

솔직히 말해요. 니들 능력으론 금전, 재료 획득 확률 건드렸을때

그 인플레 생겼을 시 잡을 경제학적 능력이 안 되니까

언제든 그만 둘 수 있는 이벤트로 사료 주기 하는거 맞잖아요.

모를 줄 알았어요??

어떤 개병신 게임이 쪼랩존보다 고랩존이 앵벌이가 힘들어요??


13. 4신수 시스템 만든새끼 자살좀요

창의적인.개짓거리좀 하지 마세요.

세상 그 어떤 RPG에서도 동레벨에 필요한 총경험치량이 다른 건 듣도 보도 못했어요.

진짜 능력도 없는데 좆같은 건 좆나게 창의적이세요 시발


14. 가방칸 해결해주세요. 유저한테 떠밀지 말고

가방칸 해결해 달랬더니
해결해 준다고 하네요?

근데 니들이 가방 디자인 좆같이 해놓은 걸 또 유저들이 과금해서 해결하라는 건 무슨 발상이에요??? 진짜 가지가지 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글쓴이 최근변경 추천
3071 패치 어떻게 생각함...? 1 new 2021.01.28 dnfl 12 분 전 0/0
3070 승급을 해도 문제네요 쭈욱~첨사냥메타였는데 1 new 2021.01.28 유라사랑해 6 시간 전 0/0
3069 그래도 이차승급이 생겨서 목표가 생겻네요 new 2021.01.28 솜방망이1 8 시간 전 0/0
3068 2차승급이 생겨서 그나마 할 이유가 하나 생겼네요 1 new 2021.01.28 아숑호요옹로 8 시간 전 0/0
3067 스킬트리를 어떻게 짜야할지..? 1 new 2021.01.28 헤라09 8 시간 전 0/0
3066 바람의나라 는 패치 할 수록 심각하네요.. 1 new 2021.01.28 이지미v1 7 분 전 0/0
3065 엄청 많이 변했네요 2 new 2021.01.27 우아아앙이잉 8 시간 전 0/0
3064 진'신기루동굴 죽어나가네요 주술.. new 2021.01.27 덩굴 13 시간 전 0/0
3063 패치전 오늘만 5분 나가심 1 new 2021.01.27 애디댕구 2 시간 전 0/0
3062 본캐 주술에 전도사 부캐하는데 겜할맛나네요 new 2021.01.27 elsere 15 시간 전 0/0
3061 2차 벌써한사람들은 뭐에요? 4 new 2021.01.27 wjwja2 11 시간 전 0/0
3060 녹스로 다계정은 별로인가요? 1 new 2021.01.27 찐띤이야 12 시간 전 0/0
3059 업뎃전까지 몇가지만 수정해서 사용해야겟네요 new 2021.01.27 rox 18 시간 전 0/0
3058 도사 힐량낮아진게 패치한건가요? 버그인가요? 2 new 2021.01.27 푸리푸은 11 시간 전 0/0
3057 치유력증가 삭제에 대한 얘기 있나요?? new 2021.01.27 먼저벗은임금 21 시간 전 0/0
3056 매크로 리셋됐네요 2 new 2021.01.27 예리풍삼검 15 시간 전 0/0
3055 즐겨찾기 생겨서 매크로 다꼬였는데 3 new 2021.01.27 삥뿡이 2 시간 전 0/0
3054 해보고 욕 합시다.. 1 new 2021.01.27 헤라09 24 시간 전 1/0
3053 이번 패치 솔직히 기대반 걱정반이기한데 new 2021.01.27 nobles 24 시간 전 0/0
3052 업데이트 기대반 실망반.. 2021.01.27 초보야앙 2021.01.27 0/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4 Next
/ 154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