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레피나?입니다.
지난 금요일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예정사항에 대해서 사전 안내를 드린 뒤
초월 강화 및 향후 업데이트 진행 예정 사항들에 대하여 많은 유저 분들께서 우려하고 계시는 부분들이 있어
내부 논의를 거쳐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1. 초월 강화 잠정 연기
지난 금요일 안내해드린 이번 주 업데이트 내용 중 영웅의 초월 강화 업데이트가 잠정적으로 연기되었습니다.
지난 공지 이후 많은 유저 분들께서 소울 시커에 초월 강화로 인하여 유저별 격차가 현저히 벌어질 것을
우려하시는 의견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아울러 초월 강화가 중복 영웅의 해결보다는 일부 영웅들에만 더욱
집중되어 다른 영웅들을 소모품으로 전락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어이에 소울 시커 운영 / 개발진
모두 긴급하게 해당 이슈들에 대한 논의를 거쳤으며,?논의결과 해당 부분을 개선하여?적용하기
위하여 잠정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추가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추가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헬모드 개발 및 업데이트
그 동안 많은 유저 분들께서 소울 시커의 즐길 거리, 특히 지속적으로 클리어에 도전할 스테이지가
부족하다는 의견을 주셔서 헬모드의 개발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헬모드는 기존의 하드 난이도에 비해 매우 높은 난이도로 유저 분들의 강력해진 영웅들의 힘을
시험할 수 있는 무대가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헬모드는 유저 분들의 기다림이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을 시작하고 있으며,
충분한 테스트를 거쳐 유저 분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일정은 내부적으로 결정되면 공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스킬 추가 효과 중첩 업데이트
많은 유저 분들이 의견을 주신 스킬 추가효과들의 중첩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일부 스킬 추가효과들의 중첩이 제한되던 것은 기획적으로 의도된 사항이었으나 많은 유저 분들이
이를 불편하게 여기시고 스킬 추가효과들이 중첩되는 방향으로의 의견이 많아 스킬 추가 효과가 서로 중첩되는
방향으로 수정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단순 수치 조정이 아닌 추가 개발이 필요한 부분이었던 탓에
시일이 다소 소모 되어 빠른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소울시커 운영 / 개발진 에서는 다음과 같이 스킬 추가 효과들의 재설계와 함께 중첩이 가능하도록 수정할 예정입니다.
※ 스킬 추가효과 재설계
※ 스킬 추가효과간?중첩관계
위 표들의 내용은 현재 개발 예정 내용으로 실제 개발 과정에서 다소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개발 과정에서 일부 영웅들의 경우?능력치에 변동이?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일정이 결정되면 공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개발 예정인 부분을 공유하여 유저 분들의 의견을 좀 더 많이 담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엑박이여 ㅋㅋㅋㅋㅋ 아싸 되돌려 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