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렙 사용법이라고 올려주신 글들이?
저에겐 외계어처럼 보이기만 할 뿐이고.. ㅠ
실험적으로다가 손을 대보자 싶어서 채원님의 프렙을 손봐서 써보기로 했습니다.
지니모션 사용을 포기하였기에 안쓰는 폰으로 프렙을 손을보았습니다.
1. 큰문제인 해상도 차이때문에 채원님의 db를 그대로 사용할수 없을터..
? ?채원님의 뼈대에 이미지를 바꿔넣는 방식으로 구동을 시도!!!! 하였으나..?
?오류를 뿜뿜///
2. 그냥 간단하게 짜보자 싶어서 사냥만 계속 돌도록 잤는데.. 한바퀴 돌고 시작화면으로 가니깐 프렙이 메크로를 종료하네요.
헐!.. 무한으로 돌리려면 어찌하나 어찌하나... 요래 조래 우여곡절끝에 무한루프 성공!!
3. 무한루프되면.. 열쇠없을때 쉬었다가 오는걸로 짜보자 하여.. 시도!!!
오류 뿜뿜뿜..?
무한루프에 채원님 열쇠db만 수정해서 넣으면 될거라 생각하고 넣었는데도 오류 뿜뿜뿜..
4. proc에 파일 만들어서 main에 넣어 돌리는건 일단 보류...
main에서 열쇠 넣어 잠시 쉬는걸로 db짜서 넣어봄..?
돌아감.. ㅠ
//열쇠 기다리며 무한루프까지 완성.//
중간중간 그만둘까 하고 딩굴딩굴 하다가 요래해볼까? 싶어서 했더니 됨..
이제 아레나갔다오는거 만들어야 하겠죠??
급질문!!!
db를 한줄로 쭉~!!! 내려쓰고있는데.. 명령어가 많아지면 느려지겠죠? 구닥다리 폰이 힘들어하겠죠??
상관없습니다.
proc으로 빼버리는 이유는 크게
1. 시퀀스의 가독성을 높이려고
2. 조금 더 세세한 분기를 위해 (프로시져별로 성공 실패에 따라서 분기를 가를 수 있으므로)
이정도 일거같네요.
뭔가 막힐땐 질문을 하세요.
구상하시는것과 시도한것을 상세히 적어주시면
비록 원큐에 답변은 안나올지 모르지만 같이 공부하면서 만들어가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