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 두클래스가 붙어서 칼질,도끼질하면 공중에서 계속 날라다니는건
오버밸런스가 아닌가 합니다. 밸라하면서느끼지만 콤보에 한방에 죽은적이있었는데
어이가없더라구요.. 제가 전투력이 50만이었는데도 공중에서 계속 날라다니다
사망함;;
근접 두클래스가 붙어서 칼질,도끼질하면 공중에서 계속 날라다니는건
오버밸런스가 아닌가 합니다. 밸라하면서느끼지만 콤보에 한방에 죽은적이있었는데
어이가없더라구요.. 제가 전투력이 50만이었는데도 공중에서 계속 날라다니다
사망함;;
벨라가 방어가 낮아서 그런지 몇대 맞으면 빨피더라구요
대부분 자기케릭이 안좋다고 하는거보니 벨런스난 잘해놓은듯 합니다.ㅎㅎ
서로 조건은 같기 때문에 누가 먼저 cc기를 넣고 회피를 하는게 관건이죠.
문제는 렉입니다.
분명 사정거리가 아닌데도 처맞기 일쑤고 상대 스킬 구르기로 피했는데 1초정도 빽섭되서 처맞고 있고
내 스킬은 상대가 맞아야 하는데 상대가 유유히 피해버리고요. 이런 현상은 팀대전에서 좀 더 자주 나타납니다.
이러면 정말 하기 싫어지죠.
안드와 아이폰과의 차이가 특히 심해요
밸런스란건 벨라가 방어가낮다면, 뭐든이득이있어야합니다, cc기보유가 많거나, 유용하게 쓰일수있거나?
혹은 공격력이 쌔거나, 하지만 공격력 전투력은 과금,장비차이가 크기때문에 어느캐릭이 공격력이 특출나게 쌔다라는건
없는거같고
유일 cc기 하나더많은게 둔화인데 솔직히, 둔화 바껴야하는부분같습니다, 둔화걸렸을때 상대방이 스킬쓰거나 대쉬하면 끝임,, 아무짝에도 별로쓸모없는스킬같음..
공중놀이 재밌죠 .. 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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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에서 무한날라다니는거 레알 딥빡..
벨라 평타는 3타맞으면 밀려나서 저런거 안되고 하도 느려서 안되는데 진짜 딥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