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 테일스타 접속이 안되는 분들은 파이어폭스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ESNI 설정 방법)
  • 커뮤니티 활동이 어려운 분들은 포인트 추가를 참고해주세요.(상세)
  • 외부 사이트 홍보글은 삭제됩니다.
2019.01.14 21:15

공헌작..쏠쏠하네요

조회 수 132 추천 0 댓글 11

지금까지 레벨업만 바라보고 분쟁지역에서 열심히 올렸는데 핵과금러가 아니라서 이제야 공헌작 시작하는데 괜찮네요 ㅎㅎ

모두 전설템을 맞추는 그날까지 오래오래 ~ 화이팅


  • kangtob 2019.01.14 21:40

    근데 생각보다는 올라가는 능력치가 상당히 미미하다는 ㅠㅠ

  • 나태두아빠 2019.01.14 23:49

    올라가는 능력치는 생각하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도움될듯해요 ...

  • 그때그놈 2019.01.15 08:53

    전 능력치보다는 의상도안때문에 한다는...ㅎㅎ

  • 봉봉E 2019.01.15 10:26

    의상 도안도 주나요??? 

  • 모랭죽 2019.01.15 12:34

    다하고 안하고 차이가 많이 큰가요?

  • 악마제단1 2019.01.15 14:36

    저는 랩업 포기하고 공헌도만 하고 있어요~ 상대 무림이 너무 쌔서...

    전쟁지역을 가지를 못하네요 ㅎㅎ

  • bong2648 2019.01.15 14:46

    공헌 능력치 너무 미미 ㅎㅎ

    처음에는 금방해서 괜찮은데 8랩 이정도 가면 작업노가다에비해 너무 안오름 ㅋ

  • 키리프 2019.01.15 15:09

    공헌작은 홍문찍고 하시는게 ㅎㅎ 레벨업 보상이나 그냥 업하는게 훨씬 낫더라구요 ㅎ

  • paul5 2019.01.15 17:20

    저도 홍문 찍고 공헌도 할려고 해요ㅎㅎ

  • 안녕그대 2019.01.15 21:51

    전 그냥 공헌작 하는데.. 올라가도..템이 안되니 밀리네요..

  • 아따그리요 2019.01.16 18:57
    전 공헌작 한단계한단계 하면서 넘어가고 있는데 좀 질리긴하네여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변경 날짜 추천
1477 블소하면서 현질 얼마정도 하셨나요? new 한폭 14 시간 전 2019.05.20 0/0
1476 섭통합 오피셜인가요? 1 new 전효성사랑 7 시간 전 2019.05.20 0/0
1475 간단히 토벌작정도 사용하시는 분 있으시면 공유 좀 가능할... new ckengine 18 시간 전 2019.05.20 0/0
1474 검은사막 vs 블소 3 update 한폭 8 시간 전 2019.05.19 0/0
1473 서버 통합 된걸로 아는데 초지검 2019.05.18 2019.05.18 0/0
1472 블소 무과금은 괜찮나요 간다얏 2019.05.18 2019.05.18 0/0
1471 아 나는 왜 매번 패치할때마다 맘에안들지 시크 2019.05.16 2019.05.16 0/0
1470 빛나는 블랙박스 만들만한가요? 2 독고 2019.05.19 2019.05.16 0/0
1469 블소 신규가 하기에 어떤가요? 3 로묘닷 2019.05.18 2019.05.14 0/0
1468 섭통합나올거같긴합니다 2 너굴잉뿌잉 2019.05.18 2019.05.14 0/0
1467 블레이드엔소울 매크로 샾매크로말고없나여 1 영군에반해 2019.05.15 2019.05.13 0/0
1466 요즘은 블소보다 모바일게임이 더 재밌게 느껴지네요 2 궁금이 2019.05.17 2019.05.13 0/0
1465 블소접고나니 아직 할만한게임이 없네요. 고추냉이 2019.05.13 2019.05.13 0/0
1464 랩업에 지쳐갑니다 16일 업뎃도 큰 변화가 없네요. 전효성사랑 2019.05.13 2019.05.13 0/0
1463 블소 모바일 나오는 시기 아시는분 4 테일스타굳 2019.05.16 2019.05.12 0/0
1462 보패 질문이용~ 1 나이트화장빨 2019.05.13 2019.05.10 0/0
1461 블소 무과금으로 할만하나요? 5 이슈라엘 2019.05.13 2019.05.09 0/0
1460 검사 초식 어떤게 제일 좋을까요 4 정근 2019.05.17 2019.05.08 0/0
1459 블소 하시는분들많나용 3 Suwbxuxj 2019.05.13 2019.05.08 0/0
1458 여명에서만 허리띠가 나옵니다. 4 전효성사랑 2019.05.13 2019.05.07 0/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4 Next
/ 74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