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매크로 커뮤니티

조회 수 6766 추천 2 댓글 73
우선?이 글에 대한 스크립트 수정은 없을 예정인 것을 밝히며 시작합니다.?

히로 메크로 연구 하시는 분이시라면 스크립트 정도는 아시거나 직접 공부를.. !!

얼마 전 공유 했던 스크립트 입니다.?

요청이 많으시기도 하고 요즘 히어로 매크로에 대해 연구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하셔서 공유 합니다.?

저도 매크로 짜기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아서 분명 저보다 더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계시겠지만.?

공유 차원에서...

기능은?
1. 메뉴에서 실행 시 광고 화면이 떠 있는지 확인 후 광고 하면 끄고 지도 화면으로 넘어가서 지도화면에서 어느 지역인지 판별 후 지역선택해서 던전돌고 메뉴로 복귀
2. 지도에서 실행 시 우선 메뉴화면으로 복귀 후 1번?
3. 던전화면에서 실행 시 던전 다 돌고난 후 메뉴로 복귀하여 1번

이 후 종료 되는 메크로 이며?

연속된 맵을 진행 하시려면 매크로 실행하실때 반복 횟수를 지정해 주시면 지정한 횟수 만큼의 던전을 진행 합니다.?

ex) 옐로우 윌을 돌 차례에 매크로 반복횟수 3회를 지정 후 매크로를 실행 시킨다면?
매뉴화면 > 지도 > 옐로우 윌 > 지도 > 메뉴 > 지도 > 사막지대 > 지도 > 메뉴 > 모래 폭풍의 언덕 > 지도 > 메뉴 > 종료

이런식이죠?

충분한 신발을 가지고 무한을 돌려버리시면 신발이 전부 소진 될때까지 무한으로돕니다..

지금은 초반 이벤트 까지 처리하는 매크로를 짜려고 스크립트를 건드는 중인데 이것은 시간이 좀 많이 걸릴 듯 하네요?

참고 : 과도한 getcolor 함수로 인해 휴대폰으로 돌릴 시 엄청난 발열과 배터리 드레인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배터리가 다 충전되기 전 배터리 소모... ㅠ?

전에 공유해본 경험으로는 환경에 따라 색값이 달라져서 색값을 조절할 필요성이 있는데?

그때는 :start 위로?
var #어쩌고저쩌고 숫자숫자숫자...
로 모든 변수를 처리해 놔서?
아래쪽 스크립트는 건들 필요 없게 만들어 놨습니다.?

로그가 필요하신분은?
//log 를 log로 바꿔 주시면 매 분기마다 로그가 기록되실꺼에요?

혹시 저의 스크립트로 공부를 시작 해보시려고 하시는 분은

http://prohiro.com/?page_id=23

이쪽으로 가시면 히로 매크로에서 사용하는 스크립트에 관련된 도움말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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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ICE: Samsung Galaxy Note 2 - 4.3 - API 18 - 720x1280 4.3
SCREEN_SIZE: 720x1280

//버전 1.0.1 색값 채크 간 시간 증가

// 맵 지역 변수
var #zone 0

// 던전 변수
var #stage 0


//던전 확인
var #duncolor 6383466
var #dunachi 0
var #dunclose 4612204
var #dunopen 15791863
var #dunboss 15791863
var #dunboss2 15791863?
var #duncolorcheck 0
var #dunx 328
var #duny 711

// 메뉴화면 시작버튼 좌표
var #menustartx 67
var #menustarty 1210

// 메뉴화면 색깔 확인 87 167
var #menucolor 4887942
var #bannercolor 1981494
var #menucolorcheck 0

// 모험화면 색깔 확인 87 167 2번은 일반모드 선택시
var #advcolor 6386552
var #advcolor2 11263465
var #advcolorcheck 0

// 뒤로가기버튼
var #backx 95
var #backy 54
var #back 6843088
var #backcheck 0



// 골렘언덕 지역
var #gm1x 163
var #gm1y 252
var #gm1 4195637
var #gm1c 0

// 추락자의 사막
var #gm2x 429
var #gm2y 1157
var #gm2 1513239
var #gm2c 0

// 잊혀진 숲
var #gm3x 561
var #gm3y 689
var #gm3 4737096
var #gm3c 0

// 검은성채
var #gm4x 185
var #gm4y 206
var #gm4 32478
var #gm4c 0

// 크라운즈 랜딩성 지역
var #gm5x 313
var #gm5y 1001
var #gm5 7039851
var #gm5c 0



// 놀우드
var #101x 221
var #101y 469
var #101 2770452
var #101check 0

// 쓰러진 골렘
var #102x 512
var #102y 524
var #102 16382713
var #102check 0


// 요정 폭포
var #103x 452
var #103y 945
var #103 2573074
var #103check 0


// 옐로우 윌 색깔 확인 465 720
var #201x 310
var #201y 480
var #201 14410470
var #201check 0


// 사막지대 355 450
var #202x 237
var #202y 300
var #202 4679548
var #202check 0

// 모래 폭풍의 언덕 459 326
var #203x 306
var #203y 217
var #203 75844
var #203check 0

// 추락자의 유적 660 350
var #204x 440
var #204y 233
var #204 76358
var #204check 0


// 상아이빨호수
var #301x 215
var #301y 398
var #301 13688028
var #301check 0


// 잊혀진 유적
var #302x 281
var #302y 904
var #302 1132616
var #302check 0

// 그림자 강
var #303x 217
var #303y 1109
var #303 2514269
var #303check 0

// 안개낀 호수
var #304x 295
var #304y 1145
var #304 12833233
var #304check 0

// 돌보지않는 탑
var #305x 450
var #305y 1117
var #305 410178
var #305check 0

// 검은 바위산 입구
var #401x 258?
var #401y 780
var #401 7162005
var #401check 0


// 메아리무덤
var #402x 277
var #402y 543
var #402 2098272
var #402check 0


// 망자의
var #403x 356
var #403y 486
var #403 7691419
var #403check 0

// 검은성채 가는 길
var #404x 514
var #404y 521
var #404 2295142
var #404check 0

// 검은성채
var #405x 533
var #405y 795
var #405 7029395
var #405check 0

// 존의 호박밭
var #501x 443
var #501y 1054
var #501 265856
var #501check 0

// 성채 입구
var #502x 271
var #502y 587
var #502 7501466
var #502check 0

// 랜딩가든
var #503x 207
var #503y 775
var #503 266111
var #503check 0

// 안개낀 성벽
var #504x 207
var #504y 954
var #504 265859
var #504check 0

// 성채
var #505x 295
var #505y 777
var #505 12106971
var #505check 0


// 던전 좌표
var #1rx 320
var #1ry 283

var #2rx 320
var #2ry 427

var #3rx 487
var #3ry 427

var #4rx 487
var #4ry 570

var #5rx 487
var #5ry 713

var #6rx 320
var #6ry 713

var #7rx 320
var #7ry 857

var #8rx 320
var #8ry 1000

var #9rx 487
var #9ry 1000






// 장비 창 확인 버튼360 1072
var #bcx 240
var #bcy 715
Var #bc 2577275
var #bcf 1322825
var #cc 0

// 탐험 성공 색깔94 202
var #fc 6710886
var #fcx 56
var #fcy 47
var #cac 0
var #ac 16777215


// 동료획득 색깔
var #gc 0

// 동료획득 탐험성공 확인
var #cfc 0

// 아이템 획득 수락 버튼 색깔110 888
var #ic 7638700
var #cic 0
var #icx 73
var #icy 592


//시작 버튼 색깔
var #sc 1256258
var #csc 0
var #scx 46
var #scy 719

//메뉴색깔확인
var #menux 87
var #menuy 167

//광고
var #adx 81
var #ady 508
var #adcx 247
var #adcy 796

// 아이템 창 확인
var #ifx 238
var #ify 720

//전에 던전께기
var #dcx 233
var #dcy 640

//친구 선탱
var #fccx 533
var #fccy 947

//동료 버튼
var #fcgx 60
var #fcgy 645

//던전 화면터치
var #dtx 144
var #dty 652

//업정 확인
var #achix 168
var #achiy 56


:start




#zone = 1
#stage = 1
:loc
// 현 위치확인
getcolor #menucolorcheck #menux #menuy
getcolor #duncolorcheck #dunx #duny
sleep 1200
log #menucolorcheck _menucolorcheck
log #duncolorcheck _duncolorcheck

if #menucolorcheck == #menucolor
log 메뉴화면이닷!
goto :menu

elseif #menucolorcheck == #advcolor
log 지도 화면이닷!
keydown K_ESCAPE
sleep 200
keyup K_ESCAPE
sleep 200
goto :menu

elseif #duncolorcheck == #dunopen or #duncolorcheck == #dunclose or #duncolorcheck == #dunboss or #duncolorcheck == #dunboss
log 던전이네?? 일단 돌고보자
#stage = 9
goto :dun

endif





:menu

//메뉴 화면인지 확인
getcolor #menucolorcheck #menux #menuy
log #menucolorcheck menucoloecheck 2
sleep 1200

if #menucolorcheck == #menucolor
log 메뉴화면
touchpress 0 #menustartx #menustarty
sleep 700
goto :mapcheck


elseif #menucolorcheck == #advcolor or #menucolorcheck == #advcolor2
goto :select

//광고화면 제거
elseif #menucolorcheck == #bannercolor
touchpress 0 #adx #ady
sleep 700
touchpress 0 #adcx #adcy
sleep 700
goto :menu
else
goto :menu
endif
sleep 700
:mapcheck


getcolor #advcolorcheck #menux #menuy
log #advcolorcheck _advcolorcheck
sleep 1200
if #advcolorcheck == #advcolor or #advcolorcheck == #advcolor2
log 맵화면
goto :select
elseif
#advcolorcheck == #menucolor
goto :menu
elseif
#advcolorcheck == #duncolor
goto :fin2
else
goto :mapcheck
log 지도화면 아닌가???

endif


:select
log 지역 색깔 확인 중
getcolor #gm1c #gm1x #gm1y
log #gm1c _1
getcolor #gm2c #gm2x #gm2y
log #gm2c _2
getcolor #gm3c #gm3x #gm3y
log #gm3c _3
getcolor #gm4c #gm4x #gm4y
log #gm4c _4
getcolor #gm5c #gm5x #gm5y
log #gm5c _5

sleep 1200


log 지도위치 확인 중
//
if #gm1c == #gm1
goto :m1
sleep 500
log 골렘언덕이닷!
elseif #gm2c == #gm2
goto :m2
sleep 600
log 사막지대닷!
elseif #gm3c == #gm3
goto :m3
sleep 600
log 잊혀진숲이닷!
elseif #gm4c == #gm4
goto :m4
sleep 600
log 검은성채닷!
elseif #gm5c == #gm5
goto :m5
sleep 600
log 크라운랜딩성임~?
else
log 엉...? 뭥믜?
goto :select
endif


:m1
getcolor #101check #101x #101y
log #101check _101
getcolor #102check #102x #102y
log #102check _102
getcolor #103check #103x #103y
log #103check _103
sleep 1000

if #103 == #103check
sleep 700
touchpress 0 #103x #103y
sleep 700
log 1번맵
goto :dun
elseif #102 == #102check
sleep 700
touchpress 0 #102x #102y
sleep 700
log 2번맵
goto :dun
elseif #101 == #101check
sleep 700
touchpress 0 #101x #101y
sleep 700
log 3번맵
goto :dun
endif


:m2
getcolor #201check #201x #201y
log #201check _201
getcolor #202check #202x #202y
log #202check _202
getcolor #203check #203x #203y
log #203check _203
getcolor #204check #204x #204y
log #204check _204
sleep 1000

if #204 == #204check
sleep 700
touchpress 0 #204x #204y
sleep 700
log 1번맵
goto :dun
elseif #203 == #203check
sleep 700
touchpress 0 #203x #203y
sleep 700
log 2번맵
goto :dun
elseif #202 == #202check
sleep 700
touchpress 0 #202x #202y
sleep 700
log 3번맵
goto :dun
elseif #201 == #201check
sleep 700
touchpress 0 #201x #201y
sleep 700
log 4번맵
goto :dun
endif


:m3
getcolor #301check #301x #301y
log #301check _301
getcolor #302check #302x #302y
log #302check _302
getcolor #303check #303x #303y
log #303check _303
getcolor #304check #304x #304y
log #304check _304
getcolor #305check #305x #305y
log #305check _305
sleep 1000


if #305 == #305check
sleep 700
touchpress 0 #305x #305y
sleep 700
log 1번맵
goto :dun
elseif #304 == #304check
sleep 700
touchpress 0 #304x #304y
sleep 700
log 2번맵
goto :dun
elseif #303 == #303check
sleep 700
touchpress 0 #303x #303y
sleep 700
log 3번맵
goto :dun
elseif #302 == #302check
sleep 700
touchpress 0 #302x #302y
sleep 700
log 4번맵
goto :dun
elseif #301 == #301check
sleep 700
touchpress 0 #301x #301y
sleep 700
log 5번맵
goto :dun
endif



:m4
getcolor #401check #401x #401y
log #401check _401
getcolor #402check #402x #402y
log #402check _402
getcolor #403check #403x #403y
log #403check _403
getcolor #404check #404x #404y
log #404check _404
getcolor #405check #405x #405y
log #405check _405
sleep 1000


if #405 == #405check
sleep 700
touchpress 0 #405x #405y
sleep 700
log 1번맵
goto :dun
elseif #404 == #404check
sleep 700
touchpress 0 #404x #404y
sleep 700
log 2번맵
goto :dun
elseif #403 == #403check
sleep 700
touchpress 0 #403x #403y
sleep 700
log 3번맵
goto :dun
elseif #402 == #402check
sleep 700
touchpress 0 #402x #402y
sleep 700
log 4번맵
goto :dun
elseif #401 == #401check
sleep 700
touchpress 0 #401x #401y
sleep 700
log 5번맵
goto :dun
endif


:m5
getcolor #501check #501x #501y
log #501check _501
getcolor #502check #502x #502y
log #502check _502
getcolor #503check #503x #503y
log #503check _503
getcolor #504check #504x #504y
log #504check _504
getcolor #505check #505x #505y
log #505check _505
sleep 1000


if #505 == #505check
sleep 700
touchpress 0 #505x #505y
sleep 700
log 1번맵
goto :dun
elseif #504 == #504check
sleep 700
touchpress 0 #504x #504y
sleep 700
log 2번맵
goto :dun
elseif #503 == #503check
sleep 700
touchpress 0 #503x #503y
sleep 700
log 3번맵
goto :dun
elseif #502 == #502check
sleep 700
touchpress 0 #502x #502y
sleep 700
log 4번맵
goto :dun
elseif #501 == #501check
sleep 700
touchpress 0 #501x #501y
sleep 700
log 5번맵
goto :dun
endif












// 라운드별 던전 선택
:dun
sleep 800
if #stage == 1
touchpress 0 #1rx #1ry
log 1라운드

elseif #stage == 2
touchpress 0 #2rx #2ry
log 2라운드

elseif #stage == 3
touchpress 0 #3rx #3ry
log 3라운드

elseif #stage == 4
touchpress 0 #4rx #4ry
log 4라운드

elseif #stage == 5
touchpress 0 #5rx #5ry
log 5라운드

elseif #stage == 6
touchpress 0 #6rx #6ry
log 6라운드

elseif #stage == 7
touchpress 0 #7rx #7ry
log 7라운드

elseif #stage == 8
touchpress 0 #8rx #8ry
log 8라운드

elseif #stage == 9
touchpress 0 #9rx #9ry
log 9라운드
else
goto :fin4

endif

sleep 1000

// 아이템 창 꽉참 및 던전 라운드 버튼 확인
log 아이템 꽉찼나??
getColor #cc #bcx #bcy
sleep 600

// toast #cc

if #cc == #bc
//장비 확인 창
touchPress 0 #ifx #ify
log 꽉 찼네 ~

elseif #cc == #bcf
// 전단계 먼저 깨기
#stage = #stage - 1
touchpress 0 #dcx #dcy?
sleep 600
log 전에 꺼 안깻어~
goto :dun

endif

sleep 1500

// 시작 버튼 색깔 확인
log 시작 떳음??
getcolor #csc #scx #scy
sleep 600
//toast #csc

if #csc == #sc
//친구 선택
touchPress 0 #fccx #fccy
sleep 1000
log 친구 선택
else
#stage = #stage + 1
goto :dun

endif


//시작 누르기
touchpress 0 #scx #scy
sleep 600
log #stage stage 시작
//확인 누르기
touchPress 0 #ifx #ify
sleep 5000

//던전 진행 중 auto 버튼 색깔 확인
log 던전 진행 중인지 확인
getcolor #cac #fcx #fcy
sleep 600

if #ac == #cac
goto :con
else



// auto 색깔 다를때 확인 다시 눌러주기
touchpress 0 #scx #scy
sleep 600
touchpress 0 #ifx #ify
sleep 600
endif

:con
log 진행 중
sleep 20000

:wait

sleep 5000
//던전 종료 확인
getColor #cfc #fcx #fcy
sleep #r10
// toast #cfc


if #cfc == #fc
goto :fin2

elseif #cfc == #gc
goto :fin1

else #gc != #cgc
goto :wait

endif



// 동료 획득 확인 버튼
:fin1
log 동료 나왔다
touchPress 0 #fcgx #fcgy
sleep 1500


//던전 끝남 화면 터치
:fin2
log #stage 던전 끝
touchPress 0 #dtx #dty
sleep 1500

// 아이템 획득 버튼 확인


sleep 1500

touchPress 0 #fcgx #fcgy

sleep 1500

//다음 스태이지로
#stage = #stage + 1

:achi
// 업적 창??
getcolor #duncolorcheck #achix #achiy
sleep 700
if #duncolorcheck == #duncolor
goto :fin3
sleep 600
else
log 업적인강
touchpress 0 #dtx #dty
sleep 1500
goto :achi
end




:fin3


if #stage >= 10
goto :fin4
else
goto :dun
endif

:fin4
getcolor #backcheck #backx #backy
sleep 600
log 메뉴화면으로 가야지 ~~
if #backcheck == #back
touchpress 0 #backx #backy
sleep 700
goto :fin4
else
log 메뉴화면
//goto :menu
endif


:end


  • 샤먼 2014.10.06 00:40
    지금 스크립트가 로그 기록이 살아 있는 스크립트라
    log 를 //log 로 주석 처리 하시면 랙 걸리시는건 좀 나으실 겁니다.
  • 로기리 2014.10.06 11:43

    getColor 기준점을 어떻게 잡으셨는지 궁금하네요 .

    지금 스크립 짜는도중인데 기준점을 하나로만 잡게하네 잘못 인식하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점을 여러곳을 찍어야 할 거 같은데 팁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 샤먼 2014.10.06 12:29
    getcolor 값은 최소한의 점으로 최대한의 효율을 뽑는 왼쪽하단 에서 메뉴화면/배너화면 구별하구요
    여관에서 지도로 넘어갔을때 나뉘는 5개의 구역 골렘언덕, 사막지대, 잊혀진 숲, 검은성채, 크라운즈 랜딩성 각각의 지역에서 변하지 않는값. 골렘언덕,사막지대,잊혀진숲.크라운즈 랜딩성 은 마을로 돌아가기 좌표 잡고 색갈 뽑았구요
    검은성채는 마을돌아가기 좌표값이 안뽑혀서 스톰타일런트 용머리 좌표 뽑았구요

    그외에는 지도상에서 나오는 각각의 던전 이름표에 색값 땃구요

    나머지는 뭐 던전안에서 ...
  • 로기리 2014.10.06 12:39
    댓글 감사합니다 .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하다보면서 느끼는게 새프로그램 코딩하는것보다
    매크로 만드는게 더 노가다란걸 느끼네요 ..
  • 로기리 2014.10.06 12:48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긴 하지만
    위에 버벅이신다는분들 많은거 같은데

    getColor 함수 이후에 약간의 딜레이를 넣어보세요
    캡쳐방식이다보니 연산속도에 맞춰서 캡쳐를 해버리면 버벅거림 심해질수도 있을거 같구요

    변수를 너무 많이 선언하신게 아닌가 싶어요 .
    차라리 주석을 달아놓고 메인함수에서 해당구문 수정하게 하는게
    메모리를 덜 먹지 않을까 싶네요
  • 샤먼 2014.10.06 12:54
    저도 버벅이는것 떄문에 고민 하다가
    궂이 필요없는 부분에서는 없애가면서 최소한으로 쓰게하는 스크립트로 다이어트 중에 있습니다 ㅎ

    처음 짤때는 몰랐는데

    다른분들이 짠것도 보고 짜면서 공부도 되고 한것인지 다시 보니 참.. 미숙한 부분이 많구나 싶더라구요 ㅎ
  • 로기리 2014.10.07 04:12
    알아본 바로는 색값접근방식을 프레임버퍼로 이용할 경우 캡쳐를 사용하지 않은 실시간 접근방식이기 때문에 캡쳐시의 그 버벅임현상이 줄어들지 않을까 싶네요 .

    노트2 안드로이드 4.3 사용중이시네요 .

    색값 접근방식을 히로 캡쳐로 바꿔서 사용해보세요 (4.3 이후버전부터 사용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캡쳐비율이 원본보다 작기때문에 캡쳐딜레이가 줄어들거 같아요 .

    전 환경이 따라주질 않아서 ^^;;;
  • profile
    후아아왐 2014.10.09 21:10

    대단하십니다. 근데 핸드폰으로도 가능한가요?

  • 샤먼 2014.10.10 03:40
    노트3 이시고 루팅이 되어있으시다면 저 스크립트 그대로 가져 가시면 작동합니다.
  • profile
    후아아왐 2014.10.10 14:00

    한 번더 여쭙겠습니다.
    노트북이라 지니모션자체는 돌아가긴 하는데? 버겁습니다.
    그래서 남는 공기계로 합니다.
    기기는 베가 R3 입니다.
    스크린사이즈 720 X 1280입니다.

    타기기인데 스크립트만 넣어도 작동되나요??

    아니면 타기기라 수정해야할 부분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샤먼 2014.10.11 03:14
    이놈 말고 아래놈이 720X1280 인데
    간혹 같은 해상도라도 색값이 다른경우도 있습니다.
    아래놈으로 돌려서 돌아가시면 다행이고.
    안 돌아가시면.... 색값을 다 찾으셔서 바꾸셔야 합니다...
  • illi 2014.10.11 10:48

    tt

  • 좌절금지 2014.10.11 15:22

    와우..라고밖에는..^^;

  • 공포유령 2014.10.25 18:19

    get color 함수가 동작을 안하는 것일까요..


    log 상에 getColor 값이 모두 0으로만 뜨네요...


    0 _1

    0 _2

    0 _3

    0 _4?

    0 _5


    이런 식으로요.


    정확한 color 값이 없이 모두 0으로 맞추고 돌리니?

    다른 맵의 1라운드 위치로 인식하여?

    이전 round를 먼저 클리어 하라는 말이 나오고요....


    으음..어찌해야할까요 ㅋ Haromacro가 오동작 하는 것일까요??

  • 샤먼 2014.10.26 02:47
    색값캡쳐 방식을 다른방식으로 바꿔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색값캡쳐 방식은 작동을 안하시네요

    혹시 지니모션이시면 스크린캡쳐 방식에서만 색값이 정상 작동 합니다.
  • DEANs 2014.11.04 11:41

    전 노트2 핸드폰에서 돌리려고 하는데 왜 실행이 안될까요 ㅠㅠ

  • 샤먼 2014.11.08 17:19
    모든 실행 환경에 따라 색값이 달라서 나타나는 현상 같습니다.

    심지어 컴퓨터에서 지니모션으로 돌려도 그래픽 카드에 따라 색값이 다르다는 예기도 있는걸요..
  • 커스 2014.11.18 04:27

    힘들다

  • 헤비스모커 2014.11.18 20:58

    왜 제 노트2에서는 실행해도 먹통일까요..실행이라도 되야 뭐가 잘못됐는지 고칠텐데 아예 반응이 없네요 ㅠㅠ

  • 다목적농약 2014.12.19 12:17

    고생 하셨어요~

  • 어흥몬 2015.01.01 17:50

    우어...어렵네요..ㄷㄷ

  • 월야의흑랑 2015.05.23 00:33

    대단하시네요 잘 봤습니다 ㅋ


  • 로도스도전 2016.11.12 23:49

    매크로는 따로 구입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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