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스킬 쓰고 연계스킬 들어가면 본 스킬 쿨 타임 카운트 다운이 정지...
아무래도 의도한 바라 생각되지만 그닥 동의가 되진 않네요
그럼 연계기 안 터질때는 쿨 타임 줄어드는 일종의 불공평?한 상황은 무언지ㅋ
연계기 터졌으니 맘에 위로 삼고 기다려라??
휴고하는데 쿨탐 자체도 더 긴것 같아요-_-+
겜 하다 갑갑해서 주절거려봅니다.
음 전 의도 한것처럼 보여지는게 휴고는 스킬시간이 무~지 길어서 스킬쓰는시간 + 연계시간에 쿨타임이 돌아버리면 거의 바로 다음 스킬을 쓸수 있을것 같거든요.;; 그렇게 되면 무한 스킬이 되니까 그걸 방지한게 아닐까요
일부러 신발소모시키려는 돈슨의 노림수로 보는 1인..
패치의 필요성,,,
이건 다같은 생각을거같은데 진짜 패치해야됨 클리어시간은 계속가는데 쿨탐은 안줄어들고 이게뭔지
저도 대협님 의견에 한표
키키같은 경우에는 단타성 스킬들인데 연계기가 나가도 4~5초면 3스킬+연계기 다쓰죠
아니카 같은 경우엔 11~13초 정도도 연계기로 뺄 수 있는데 그럼 첫 스킬 쿨타임 돌아오겠죠??
보스몹잡을때 연계기 스킬쿨 멈추는거 참 답답하죠
ㅋㅋㅋ 진짜 연계기 On/Off 있었으면... 좋겟어요 ;ㅈ;
제생각에는 연계기중에 고합치는 장면정도는 시간 정지 그담에 칼질 시작하면 카운트 다운 재개... 이정도면 어떨까 싶습니다.. 난투장등 대인전에서는 연계기 칼질해도 안맞고 빠져나갈 때도 꽤 있거든요..
진짜.. 연계기를 평타누르면 나가는게 아니라 스킬누르면 나가게끔 해줬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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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되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