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ngoon입니다. 히트컨트롤러가 0.30으로 업데이트하면서 소식 전하러 들렀습니다^^
레이드가 자동화 되면서 저도 고집을 꺾었습니다
이번 버전 업데이트 때 많은 분들이 소망하시던 레이드 기능을 추가하였구요.
몇몇 불편사항도 개선이 되었습니다 (아래 업데이트 내역 참고)
이제 히트 내 모든 컨텐츠를 지원하는 매크로가 되었습니다.
기능상으로 크게 불편한건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https://tailstar.net/gamestory_hit/13549296 가시면 예~~~전에 녹스 멀티구동하면서 찍은 영상이 있습니다. 지금은 블택과 녹스를 둘 다 지원합니다.
엑스퍼트 Hangoon 게시판에서 공유하고 있으며 정회원 자격은 테일스타 Lv2입니다.
https://tailstar.net/expert_hangoon
< 주요 기능 >
블루스택, Nox지원 히트 매크로 - 800x480 160dpi 세팅 필요!
완전 비활성 매크로 : 창 최소화나 창 가리는 것, 창크기 임의 변경 가능
멀티 계정 지원 : 매크로 프로그램을 폴더째 복사하여 따로 실행하면 됩니다
4캐릭 로테이션 지원
메인 시퀀스 : [신발수급-성역-시련의제단-모험-아이템정리-레이드-결투-난투-혼돈의 균열-대기-캐릭교체] x 무한반복
무료 자동스킬 지원 (각 컨텐츠에 맞는 전투루틴 사용)
광고 팝업창 자동 닫기
오류 시 재시작
< 업데이트 내역 - v0.30 >
* 레이드 추가
-. 매일 17시~22시, 모험 직후 진행
-. 방 생성 시는 파티 모집이 불안하여 생성된 방에 참여하는 기능만 이용 가능
-. 일 최대 15회까지 설정가능하며 설정한 횟수 or 최대 참여 횟수까지 수행한 뒤 다시 참여시도 하지 않음
-. 자동스킬 버튼 인식하여 자동 활성화 하며 전투 컨트롤은 구르기만 사용
* 모험 안함 설정 시 친구메뉴로 진입하는 오류 수정
* 재시작 시 플레이 중이던 모드로 바로 진입하도록 개선
* 난투장 전투 루틴 변경
-. 자동스킬 버튼 인식하여 자동 활성화
-. 전투 컨트롤은 구르기만 사용
* 결투장 전투 루틴 변경
-. 콤보 인식 없이 바로 스킬 사용하도록 변경
* 모험 실패 시 대응 코드 추가
-. 매크로 상 설정된 맵으로 재진입함
수고가 많으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