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좀 하다가 기억을 더듬어보니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패치전엔 일반영웅에서 원소영웅으로 들어갈때 원소영웅 버튼을 클릭했습니다만,
패치후엔 일반영웅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해결하고 나니 허무.
그리고, 추가로 판매 문제 해결 방법도 간단합니다.
waitimage를 쓰셔서 한줄 더 추가하시면
딜레이 문제라던가, 씹힘문제 없이 해결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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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좀 하다가 기억을 더듬어보니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패치전엔 일반영웅에서 원소영웅으로 들어갈때 원소영웅 버튼을 클릭했습니다만,
패치후엔 일반영웅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해결하고 나니 허무.
그리고, 추가로 판매 문제 해결 방법도 간단합니다.
waitimage를 쓰셔서 한줄 더 추가하시면
딜레이 문제라던가, 씹힘문제 없이 해결가능합니다.
어..그러니까
패치이전
영웅관리칸에서 원소영웅만 보려고 할때는 (원소 영웅)이미지를 눌러서 원소 영웅칸으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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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후
영웅관리칸에서 원소영웅만 보려고 할때는 (일반 영웅,배경 노란색)이미지를 눌러서 원소 영웅칸으로 이동
라는건가요
그럼 간단하게 이미지만 coreheroes.bmp는 일반영웅 글씨포함으로 따서 넣고
normalheroes.bmp는 원소영웅 글씨포함으로 따서 넣으면 끝인건가요
아하 감사합니다 ㅎ
채팅창에 버튼이 가려질텐데, 이미지를 어디부분까지 따셨나요??
그리고 set order 함수는 이미지 이름을 바꾸는 게 아니라 core나 normal을 본문에서 받아와서 이미지서치를 하는 방식인데...
여기 안에 if구문 따로 빼서 처리하신건지..?
혹시 원소 강화쪽 해결하셨나요???
영웅판매 팁좀 자세히 부탁 드릴께요. 자꾸 씹히는지 판매가 안되네요.
원소 강화 해결했습니다.
sX := 445
sY := 66
eX := 518
eY := 75
X := 480
Y := 70
if ( IsImagePlus( clickX, clickY, "Image\Hero\CoreHeros.bmp", 60, 0, 445, 66, 518, 75 ) )
if ( IsImagePlus( clickX, clickY, "Image\Hero\CoreHeros.bmp", 60, 0, 445, 66, 518, 75 ) )
두개 랑
CoreHeroes.bmp //이미지 일반영웅
NormalHeroes.bmp //이미지 원소영웅
이렇게 하니깐 잘됩니다.
똑같이 바꾸어도 무한루프는 계속 되는데 이미지 따실때 밑부분을 따신건가요? 아니면
전체부분을 따신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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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나서 영웅강화 잘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