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조회 수 286 추천 2 댓글 16

subRaid()
{
GuiControlGet, RaidCount, 2:
GuiControlGet, RaidJoinCount, 2:
Rcount := RaidCount
RJoincount := RaidJoinCount
GuiControlGet, RaidAttackUnderAnHour, 12:
RAttackUnderAnHour := RaidAttackUnderAnHour
OnRunning := 1
GuiControl,, Progress, 100
GuiControl,, SimpleLog, <레이드>


    
  if(Is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RaidEnter1.bmp", 100, 0) || Is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RaidEnter2.bmp", 100, 0))
  {
   Click(clickX, clickY)


if(!Wait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Out.bmp", 60, 0))
return false
log := "# 레이드 : 입장"
AddLog(log)
Loop, %Rcount%
{
if(Is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UnSelectedEndRaid.bmp", 60, 0))
Click(clickX, clickY)
if(!Wait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SelectedEndRaid.bmp", 60, 0))
return false



좌표 방식은 8맵에서 안되서 이렇게 이미지 인식하도록 수정했습니다.


RaidEnter1.bmp

RaidEnter2.bmp


https://i.imgur.com/LQQlOSh.png https://i.imgur.com/9NrYmHU.png


이미지는 이거예요.


이미지가 1~7맵 8~11맵은 같은데 12맵만 다른가봐요.


저도 꺼짐 현상이 있어서 2개로 고치니까 재부팅이 안되고 잘 되네요.


왜 꺼지는지 몰랐는데 덧글 달아주셔서 찾았네요


각성용일때 블루


일반용일떄 레드가 되기 때문에 텍스트만 따야 합니다.


테일스타에서 도움 받고 이번에 수정 잘 하고 있는 중이네요





좌표수정 보진 공진 모두


각 부분 수정하시면 되요



GuiControlGet, HeroChangeOption, 2:
StringLeft, ChangeType, HeroChangeOption, 1
if(ChangeType < 4)
{
OldHeroX := 105
OldHeroY := 130 + ((HeroNumber - 1) * 65)
}
else
{
OldHeroX := 40
OldHeroY := 100 + ((HeroNumber - 2) * 65)
}
if(!WaitImagePlus(clickX, clickY, "Image\Hero\SettingOut.bmp", 60, 0))
return false









global CheckHeroFullLevel :=  [{sX: 140,         sY: 79,        eX: 197,        eY: 150}
,{sX: 140,    sY: 147,       eX: 197,     eY: 210}
,{sX: 140,    sY: 214,       eX: 197,     eY: 280}
,{sX: 140,    sY: 281,       eX: 197,     eY: 345}
,{sX: 77,     sY: 180,       eX: 130,     eY: 250}


,{sX : 140,   sY : 180,      eX : 195,     eY : 250}
,{sX : 75,    sY : 80,       eX : 130,     eY : 145}
,{sX : 75,    sY : 150,      eX : 130,     eY : 215}
,{sX : 75,    sY : 215,      eX : 130,     eY : 280}
,{sX : 75,    sY : 280,      eX : 130,     eY : 345}]


global HeroSmallPositon := [{sX: 75,     sY: 76,        eX: 133,        eY: 130}
,{sX: 75,     sY: 144,        eX: 133,     eY: 198}
,{sX: 75,     sY: 210,        eX: 133,     eY: 265}
,{sX: 75,     sY: 276,        eX: 133,     eY: 332}
,{sX: 11,     sY: 178,        eX: 69,      eY: 231}


,{sX : 75,    sY : 180,       eX : 130,    eY : 245}
,{sX : 12,    sY : 76,        eX : 68,     eY : 140}
,{sX : 12,    sY : 142,       eX : 68,     eY : 210}
,{sX : 12,    sY : 208,       eX : 68,     eY : 275}
,{sX : 12,    sY : 274,       eX : 68,     eY : 345}]


global HeroMainPosition := [{sX : 210,     sY : 79,      eX : 307,     eY : 224}
,{sX : 315,     sY : 79,      eX : 412,     eY : 224}
,{sX : 420,     sY : 79,      eX : 517,     eY : 224}
,{sX : 525,     sY : 79,      eX : 623,     eY : 224}
,{sX : 210,     sY : 225,     eX : 307,     eY : 368}
,{sX : 315,     sY : 225,     eX : 412,     eY : 368}
,{sX : 420,     sY : 225,     eX : 517,     eY : 368}
,{sX : 525,     sY : 225,     eX : 623,     eY : 368}]






베스트 글에서 아이나인님 도움을 많이 받았네요.



  • salam 2015.11.11 11:29

    대박이네요. 저는 공진 쓰는 이유가 쫄이 앞에 있으면 먼저 선공 맞는 경우가 있어서 최대한 선두에 선 제이브가 맞도록 할려고 공진을 쓰는데 대부분 보진을 쓰셔서 ㅠㅠ


    감사합니다. 헐.. 레이드군요..;; 일반 모험인줄;;


    레이드 진형도 레이드 중에 영웅 변경할일이 있나요..?

  • 땀꾸루즈 2015.11.11 13:29
    레이드는 위에꺼 입장 수정한거고요
    밑에꺼는 일반 모험 보공진 맞아요
  • profile
    아이나인 2015.11.11 11:53

    아마 제 생각에 시간체크하는게 raidcheck이미지인 것 같습니다

    얘 위치가 1시간 그 위치인 것 같은데

    얘를 바꾸면 되지 않을까요

  • salam 2015.11.11 12:13

    2.33 이시군요. 저(2.3)랑 몇줄이 틀리네요 ㄷㄷㄷ;;


  • salam 2015.11.11 12:33

    공진인데 교체가 안되요 ㅠㅠ;;


    뭐가 잘못된거죠..?


    142=(12:30)   @ 이미지 찾음: Image\Hero\Placement.bmp

    143=(12:30) # 클릭: (551, 336)후 이미지 대기 Image\Hero\SettingOut.bmp

    144=(12:30)   @ 이미지 찾음: Image\Hero\SettingOut.bmp

    145=(12:30) # 클릭: 75, 195

    146=(12:30) # ?쒓컙 珥덇낵

    147=(12:30) # ?곸썒 援먯껜 ?깃났 :  -1 to 50

    148=(12:30)   @ ?꾩옱 ?곸썒 : -1 -1 50 -1 -1

    149=(12:30) # ?곸썒 援먯껜 ?깃났

    150=(12:30)   @ 이미지 대기: Image\Hero\SettingOut.bmp

    151=(12:30)   @ 이미지 찾음: Image\Hero\SettingOut.bmp

    152=(12:30) # 대기: 700ms

  • profile
    아이나인 2015.11.11 12:43

    임시방편으로 checkfulllevelhero.bmp 검색해서 뜨는 자리 두 군데에 69를 100으로 바꾸면 되지만

    강화나 판매에서 엉뚱한 걸 팔 수가 있습니다

  • salam 2015.11.11 13:14
    임시 방법을 써야 할것 같습니다. 자동 강화나 판매는 제가 직접 하기 때문에 그 기능을 안쓰고 있거든요. 예전에 설정을 잘못했는지 안되길래 쭉 안쓰고 있었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 amoure 2015.11.11 18:45

    레이드, 공격진형 자동교체 모두 확인했어요. 감사합니다.

    정작 레이드 레벨제에는 도움을 못 드리지만(...)

    레이드 21일때부터 체력이 딱 100만일텐데(숫자7개), 영웅 랭크 따서 비교하는 거랑 같은 요령으로 흰색 숫자 개수로 비교할 수 있지 않을까요?

  • genie7 2015.11.11 19:05

    감사 합니다.

  • salam 2015.11.12 14:31

    질문 있습니다...


    저는 레이드 입장이 잘 되는것으로 판단되어 해당 문구로 수정 하지 않았는데 해당 문구 및 이미지 추가하여 작동을 하면 7영지 영지 화면에서 바로 이미지를 못찾는지 바로 재부팅이 되어버림...;;


    뭐가 문제인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혹시 버전이 2.33이신지요..? 버전과는 전혀 상관없는것 같은데... 저는 2.3이거든요.

    물론 위에 몇줄이 추가가 된게 2.33 같은데 이유 좀 알려주세요...ㅠㅠ

  • salam 2015.11.12 17:31

     {   <------- 이거 때문에 오류 납니다. 밑에줄부터 삽입 하셔야 오류 안납니다.
      if(Is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RaidEnter1.bmp", 100, 0) || Is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RaidEnter2.bmp", 100, 0))
      {
       Click(clickX, clickY)

  • 땀꾸루즈 2015.11.12 17:43
    아 위에 쓸데 없는거 지우다가 그걸 빼먹었네요 ㅋㅋ
  • salam 2015.11.12 17:32

    대박 잘됩니다. 일단 경과는 지켜봐야 할듯..


    감사합니다!!!!

  • 안니아 2015.11.12 22:27

    죄송하지만 12영지 추가 부분도 설명 해주실수있나요~? 저한대는 설명이 정말간단하고 자세하게되어있네요 ㅠㅠ

  • 꿍따리샤바 2015.11.13 22:16

    복붙해서 사용했는데 보진은 쫄 교체 제대로 되는데 공진 2번 쫄 교체가 안되네요


  • 강공칠 2015.11.14 05:35

    GuiControlGet, HeroChangeOption, 2:
    StringLeft, ChangeType, HeroChangeOption, 1
    if(ChangeType < 4)
    {
    OldHeroX := 105
    OldHeroY := 130 + ((HeroNumber - 1) * 65)
    }
    else
    {
    OldHeroX := 40
    OldHeroY := 100 + ((HeroNumber - 2) * 65)
    }
    if(!WaitImagePlus(clickX, clickY, "Image\Hero\SettingOut.bmp", 60, 0))
    return false


    OldHero Y값이 왜변하죠? 위치가 X만 변햇는데 X값만 바뀌면되는거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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