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환은린님의 스크립트 덕분에 매우 편하게 별되를 즐기게 된 한사람입니다.
우선 질문에 앞서 태환은린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겠습니다.
저는 컴퓨터 특성상 지니모션이 작동 되지 않아
핸드폰 루팅 후에 태환은린님의 스크립트를 수정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일 스스스 수정중에 의문점이 생겨 이것저것 알아보려 했지만 한계를 느끼고 이렇게 게시판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스크립트 입니다.
질문과 관련하여 필요 없는 부분은 삭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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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color 0
var #colorexit 0
//사냥터?
var #gox 398
var #goy 307
var #goc 5424098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9번방
var #exitx 351
var #exity 601
var #exitc 70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7번방
var #exit1x 245
var #exit1y 599
var #exit1c 47
var #exit11x 220
var #exit11y 511
var #exit11c 5666090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5번방
var #exit2x 242
var #exit2y 509
var #exit2c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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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질문입니다.
왜 7번방만 나가기 부분 변수가 두종류 인가?
제가 생각하기엔 7번방이 두종류(쓰러진 골렘/옐로우 윌)라서 이렇게 만드신것 같은데
어차피 마지막방(7번방)의 좌표와 색값을 사용하기 때문에 동일하다고 추측합니다만 혹시나 해서 질문드립니다.
?
(해당사진에서 동그라미 안에 있는 동그라미가 좌표 설정 부분인데 두7번방 모두 동일한 좌표시 동일한 색값을 가지는게 아닌지요?)
?두번째 질문입니다.
사냥터에서 색값 확인시 사냥종료시와 구분 방법은 무엇인가?
?제 생각에는 사냥 종료 색값 확인과 사냥터 확인 색값 확인에서 중복이 될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예를 들어 말씀드리면, 아래 사진에 채크된 부분이 사냥터 확인 부분인데
스크립트는 사냥터로 확인이 되면 9번방부터 차례대로 클릭하도록 되어있습니다.
9번방까지 사냥을 마친후 나가야 할때 사냥터로 인식을 한다면 다시 9번방부터 클릭 할것이라 예상됩니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고수 분들의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작성한 스크립트는 아니지만 답변을 드리자면
1번질문은 방의 색이 보스방색이고 뉴가 없으면 완료되었다고 체크하는것입니다.
그래서 왼쪽 상단을 좌표값으로 가지고 오죠.
2번질문은
스크립트 순서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예를들어
1번질문의 조건을 만족시키면 나가기를 터치 <- 이부분이
9번방부터 1번방까지 터치 <- 이부분보다 상단에 존재하면
나가기를 먼저 누르겠죠 그러면 마을로 돌아가 맵선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