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전투스크립시
중간중간 멈추는 클릭타이밍을 없애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EX) 스킬1번-> 10초정도
10초-> 1~2초 빈공백 ->10초
이 빈공백때 제대로 클릭을못해 진행이 원할이 되지않습니다
방법이 없을지 도움구해봅니다
2.스킬 구분이 여러개일때 간혹 오작동 하는 경우가있습니다
이미지로도 해보고 연산으로해보고 해도 간혹 오작동하는경우가있네요
스킬을 4번째껄로 지정을해놓으면 간혹 1,2,3번 스킬을사용하고 넘어가는경우가 자주 있는것같습니다
일단 스크립트를 확인해봐야 정확히 뭔말인지 알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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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B방식을 사용한 모든 매크로들은 명령실행시 약간의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PC명령내림 ->adb서버 접수->안드로이드 명령수행->ADB서버 결과확인->pc결과리턴)
결과적으로 "다다다닥" 클릭 명령은 빠르게 진행될수 없습니다 ^^
카카오토에서는 연속적인 클릭명령을 하나의 명령으로 교체하여 한번의 딜레이로 "다다닥"이 가능토록 되어있습니다.
이 기능이 스킬서브입니다. (때문에 스킬서브의 클릭,드래그,키입력 외의 명령문은 모두 무시됩니다.)
전투스크립트에서는 스킬서브 지정만으로 전투중 "다다닥" 반복 수행됩니다.
한번의 "다다닥" 끝나면 명령 재전송으로 인하여 딜레이가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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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에서 스킬서브 지정방법은 스크립트 속성에서 콤보값을 바꾸는 게 아니고
전투에 지정한 이미지그룹의 값을 직접 바꿔주어야 합니다.
전투그룹의 값=0 이면 스킬서브 사용안함.
값=1 이면 첫번째 스킬서브 사용
값=2 면 두번쨰 스킬서브 사용
전투중 이 값을 연산등으로 변경시키면 수행되는 스킬서브도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