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팟팟님 강의보면 전투스크립트 분기로 성공,실패,시간초과,전투중 4개로 나눠두고
이미지그룹에는 성공,실패 이미지만 등록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1. 전투 스크립에는 4개의 서브가 반드시 존재해야된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2. 성공과 실패 둘다 아닐시 4번째 전투중 분기로 빠지는 이유가 뭔가요? (3번째인 시간초과이름으로 된 분기로 빠져야되는거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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팟팟팟님 강의보면 전투스크립트 분기로 성공,실패,시간초과,전투중 4개로 나눠두고
이미지그룹에는 성공,실패 이미지만 등록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1. 전투 스크립에는 4개의 서브가 반드시 존재해야된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2. 성공과 실패 둘다 아닐시 4번째 전투중 분기로 빠지는 이유가 뭔가요? (3번째인 시간초과이름으로 된 분기로 빠져야되는거
아닌가요?)
모든 스샷기능은 검색성공시와 실패시 두가지 경우가 있겠죠
때문에 스샷갯수 + 1 개의 분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실패시는 항상 마지막 분기로 이동합니다.
전투 역시 동일한 규칙을 따라, 타임오버는 맨마지막-1 입니다.
따라서 성공/실패 두개의 이미지라면 총 4개의 분기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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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는 일반 스샷기능에서 전투시 필요한 몇가지 기능이 특화된 명령입니다.
1. 타임오버
2. 스킬서브
3. 전투중, 성공/실패스샷, 스킬클릭이 개별적으로 작동
가. 전투진입과 동시에 전투중 수행
나. 딜레이 간격으로 스샷, 타임오버 체크
다. 스킬사용여부에 따라 스킬 무한반복작동
※. 스샷 성공시 해당 분기로 바로 이동("전투중" 스크립트에 상관없이), 스킬 멈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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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4개가 있어야 하며, 말씀하신 것처럼
성공,실패,시간초과,반복으로 구성이 됩니다.
필요이미지는 최소 2개가 되고요.
성공과 실패를 실시간으로 구분하기 위해서 입니다.
스샷분기를 생각하시면 이해가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스샷분기와 비슷하지만 차이점은 지정된 시간만큼 스샷을 찾을 수도 있고,
따로 이동을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그리고, 전투스킬을 지정해두면,
중간중간 원하는 아이콘을 반복적으로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