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가 해당되는 값에 따라서 진행을 해준다는건 알겠는데.
예를 들어 HP 를 게이지로 인식후
판단해서 제어판 3가지값. 예를들어 80프로이하 50프로이하 30프로 이하 맞춰서 그에맞는 스크립트를 진행하고싶습니다.
아무리 해도 이해가안되서 현재는 게이지 인식후 3가지값을 하나씩 내려가면서 진행을 하는데 그러다보니 전체적으로 스크립트가 늦어지는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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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가 해당되는 값에 따라서 진행을 해준다는건 알겠는데.
예를 들어 HP 를 게이지로 인식후
판단해서 제어판 3가지값. 예를들어 80프로이하 50프로이하 30프로 이하 맞춰서 그에맞는 스크립트를 진행하고싶습니다.
아무리 해도 이해가안되서 현재는 게이지 인식후 3가지값을 하나씩 내려가면서 진행을 하는데 그러다보니 전체적으로 스크립트가 늦어지는거 같습니다..
스크립트 분기 에서
=이렇게 선택되어있는걸
↕ 이렇게 선택하세영
게이지 인식값 A를 A>80, A>50, A>30 이런식으로 여러번 비교하고 있는걸 한번에 하고싶으신거라면 범위분기로 분기값 29, 49, 79지정해주시면 되요. 0~29,30~49,50~79,80~으로 분기해요. 이하라면 30,50,80지정하시면 될거같아욤
일반적으로 지정%에서 물약먹는 방식이라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지정피" 그룹항목 3개 생성후
항목이름은 80%, 50%, 30% 지정하고 각 값들은 80,50,30으로 등록
2. 제어판에 "지정피" 콤보 연동시키고
3. 스크립트 : 게이지 [게이지] - 판단문 : [게이지] < [지정피,S] - 스킬시전
ㄴ 거짓 패스
게이지 피값이.. 선택된 지정피 항목 값보다 작으면 스킬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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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에 따라 다른 스킬을 시전하는 건 굳이 제어판이 필요한것 같지는 않고요
게이지 : [게이지]
판단 : [게이지], 범위분기, 30,50,80 - 0~30
ㄴ 31~50
ㄴ 51~80
ㄴ 81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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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스크립트 간 소요시간은 0.01초 미만이고
이미지인식, 스샷명령 등 실제 스샷을 찍는 스크립트 외에는 추가시간이 거의 소요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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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자체를 간소화 하는게 좋지만
차후 스크립트 수정시 얼마나 쉽고 빠르게 해당 스크립트를 추적/변경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물론 간소화 할수록 더 용이하지만)
스크립트 양이 많아지더라도
본인이 한눈에 스크립트 내용을 파악할 수 있으면 굳이 줄이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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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말씀인지 잘이해가 안되네요.
hp를 게이지로 인식하신다는건 hp가 바 형태로 구성되어있고 바형태를 인식한뒤
빨간 게이지 차있는 정도를 퍼센트로 구별
80프로 이하가 될시 A스크립트 진행
A스크립트 진행도중 50프로 이하가 될시 A스크립트 진행하던걸 B스크립트로 진행
이런식인가요?
[게이지 인식후 3가지값을 하나씩 내려가면서 진행을 하는데] 이부분도 무슨말씀인지 잘 이해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