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B6 버전 사용 중입니다.
게임설정에 앱체크횟수 2회, 특수에다가 재부팅함수랑 앱체크함수 만들어놨는데요.
질문이...
1. 앱체크 시 튕김발생하면 앱체크함수로 가는거죠??
2. 제가 이해한게 1번이 맞다면 재부팅함수는 언제 사용되나요??
재부팅함수는 기본서브에서 호출하는 방식으로 해줘야 하나요?
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pro B6 버전 사용 중입니다.
게임설정에 앱체크횟수 2회, 특수에다가 재부팅함수랑 앱체크함수 만들어놨는데요.
질문이...
1. 앱체크 시 튕김발생하면 앱체크함수로 가는거죠??
2. 제가 이해한게 1번이 맞다면 재부팅함수는 언제 사용되나요??
재부팅함수는 기본서브에서 호출하는 방식으로 해줘야 하나요?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일단 b6버전 앱체크횟수가 최소횟수가 3회입니다. 앱체크횟수 부분에 마우스 올려보면 설명 오버레이 나와있어요~
앱체크는 실행중 액티비티명과 처음구동시 확인된 액티비티명을 비교해서 다른 앱이 실행되면 앱튕김으로 판정
재부팅하는 경우와 화면을 1분에 한번씩 찍어놓고 정해놓은 횟수만큼을 비교해 화면 변화가 없으면 앱멈춤으로 판정해서
재부팅하는 경우 2가지로 나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외에 질문하신 재부팅함수가 쓰이는 경우는 저도 정확히는 모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대충 카카오토에 설명되어 있는 부분과, 위의 앱체크2가지 경우를 제외한다면 카카오토-플레이어 간의 연동 끈킴의경우와
같이 카카오토가 플레이어가 구동되고 있다는것을 확인할수 없는 경우 재부팅함수로 진입할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어차피 둘다 재부팅을 하는거니 동일하게 스크립트를 구성해놨구요.
스크립트 도는와중 재부팅이 필요할때는 기본서브에서 재부팅함수를 호출하는 방식으로 사용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