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제가 레벨 제한때문에 댓글이 안써지네요ㅠㅠ 질문사항은 예를들어 쫄교체를 10회했을때 얻는 루비가 10회 x 3 = 30인데 이걸 혹시 제어판에 표시할 수 있나요? 그리고 제어판이 종료될때마다 처음세팅으로 리셋되는데 바로이전 기록으로 유지되게하려면 어떻게 설정하면되나요? 댓글을 못써서 ㅠㅠ 죄송합니다
- Elkha - Blue
- 카카오토 커뮤니티
- 카카오토
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죄송합니다 제가 레벨 제한때문에 댓글이 안써지네요ㅠㅠ 질문사항은 예를들어 쫄교체를 10회했을때 얻는 루비가 10회 x 3 = 30인데 이걸 혹시 제어판에 표시할 수 있나요? 그리고 제어판이 종료될때마다 처음세팅으로 리셋되는데 바로이전 기록으로 유지되게하려면 어떻게 설정하면되나요? 댓글을 못써서 ㅠㅠ 죄송합니다
1. 쫄교체을 카운트하고 연산문으로 카운트 수에 3을 곱한 값을 변수1에 저장하고 변수1을 제어판에 표시하면 되겠읍니다
여기서 카운트만 리셋하고 변수1은 그대로 두면 최종값만 남아 있읍니다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즉 스샷 판단시 지정하는 그룹명을 연산에 의해 바꿔줄수 있습니다.
[그룹 & 명] <-- [그룹명]
[그룹 & (23+4)] <-- [그룹27]
[그룹명 & [그룹2] ] <--[그룹명 & 그룹2의 값]
5. 숫자연산, 문자연산이 "연산문"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연산기호가 "&" 면 문자 ,그외" +-*/ 등 "이면 숫자로 계산합니다.
함수결과가 문자면 문자로, 숫자면 숫자로 반환합니다.
문자값에 + 연산 시키면 0 이 나오겠죠..(이것만 주의)
30 & (8+4) <--- 3012 나옵니다. &는 문자끼리 합치는 기능이고, +는 더하기,
라고 설명되어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