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을 잘 찾아보니 설정제어에 셋타임도 켰다 끌수있는대
셋타임을 끄면 설정된 타이머가 멈추는게 맞나요?
그리고 다시 키면 멈췄던 타이머가 다시 돌구요.
자꾸 다른거 진행중에 셋타임 설정된 함수가 켜져서 다른거 진행중엔 타임이 안될게 하고싶은대
설정제어를 사용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옵션을 잘 찾아보니 설정제어에 셋타임도 켰다 끌수있는대
셋타임을 끄면 설정된 타이머가 멈추는게 맞나요?
그리고 다시 키면 멈췄던 타이머가 다시 돌구요.
자꾸 다른거 진행중에 셋타임 설정된 함수가 켜져서 다른거 진행중엔 타임이 안될게 하고싶은대
설정제어를 사용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설정제어 셋타임 수행시
모든 타이머의 카운트가 초기화된후 켬,끔에 따른 작동이 진행됩니다.
완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시간함수를 정리 해드릴게요
스톱워치1~19 까지 있는데요, 이건 타임이 계속 흐릅니다. 1초단위로
판단문을 써서 리셋할지 정합니다.
스톱워치1 시작 - 판단 [스톱워치1] < 300 (300초 즉 5분 단위로) - 행동 - 이동
- 스톱워치1 리셋 - 스톱워치1 시작 ( 리셋후 바로 시작 하거나 특정 판단후에 시작 하면 됩니다.
타임체크 - 이건 특정 시간대를 확인할때 쓰는 스크립트 입니다. 예를 들면 , 하루중에 핫타임 적용될때..
타임지정은 [00:00:00] ~ [13:30:26] 이형식으로 쓰시구
판단문에서 [타임체크1] 에서 맞으면1, 아니면 0으로 반환합니다.
타임체크1 시작 - 판단 [타임체크1]
시작, 종료, 다음이 있는데, 여기서 다음은 체크 결과를 강제로 0으로 한다고 하니
하루중에 이벤트 형식으로 특정 시간대에 딱 한번만 선물을 줄때 ? 이럴때 사용할것 같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거의 없으므로 저는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핫타임은 많이 쓰죠, 다음은 잘 안쓰는듯.)
셋타임 - 위에서 설명한 스톱워치1이 있는데 차이점은. 스톱워치는 시간 간격을 판단문으로 해결 하는데
셋타임은 시간을 셋팅을 합니다. 그리고 켜고 끄는것을 따로 할수 없고, 설정제어로 전부다 꺼짐니다.
( %보충% , 시간간격을 0초로 하면 해제가 된다고 하네요 )
셋타임의 타이머는 1~5 까지 있는데, 1~3은 전투 스크립트가 끝난후에 자동호출, 4~5 지정시간 경과후 즉시호출)
셋타임도 쓰긴 하는데, 타이머가 너무 적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