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를 보면서 막 따라만들어 보려는 초보입니다.
인식후 판단에서 스크립트 분기를해도 안넘어가고 대소비교를해도 안넘어가네요
숫자를 판단후 조건중 적음 혹은 많은쪽으로 선택해서 한쪽으로 가게하는건 이렇게하면 안되는 건가요?
한번의 판단으로 조건에 맞는쪽길로 이동시키고 싶은데 안되서 답답하네요..
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강좌를 보면서 막 따라만들어 보려는 초보입니다.
인식후 판단에서 스크립트 분기를해도 안넘어가고 대소비교를해도 안넘어가네요
숫자를 판단후 조건중 적음 혹은 많은쪽으로 선택해서 한쪽으로 가게하는건 이렇게하면 안되는 건가요?
한번의 판단으로 조건에 맞는쪽길로 이동시키고 싶은데 안되서 답답하네요..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인식후처리(판단) 스크립트에서 [루비숫자,0]의 값이 0이면 루비수량많을시 분기로 진행, 1이면 루비수량적을시 분기로 진행합니다.
따라서, [루비숫자, 0]이 제어판에서 콤보콘트롤 또는 체크콘트롤로 지정된 것인지 아니면 기본적으로 값이 0 또는 1로 정의했는지 중요합니다. 지정하지 않은 경우 0으로 인식해 무조건 0분기로 진행될 것입니다.
만약, [루비숫자, 0]의 값이 특정값을 가지고 된다면 스크립트분기가 특정 기준을 가지고 분기하게 한다면 두가지 방법입니다.
1. =,>, >=, <,<= 조건에 따른 분기
#스크립트 형식 예
인식후처리 판단 [루비숫자, 0] > 1000
->설명: [루비숫자,0]의 값이 1000보다 크면 0분기(루비가많을시) 진행, 적으면 1분기(루비가 적을시)로 진행
2. 범위분기
#스크립트 형식 예
인식후처리 판단 [루비숫자, 0] 범위분기 100, 1000
->설명: [루비숫자, 0]의 값이 100미만(0~100)이면 0분기(루비가많을시)로 진행, 101~1000 이면 1분기(루비가적을시)로 진행합니다.
즉! 진행되지 않는 문제는
1.인식후처리 판단문에서는 [루비숫자, 0]의 값이 2이상으로 지정된 경우 또는 변수그룹(루비숫자 변수의 0번항목)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2.루비가많을시 판단문과 루비가적을시 판단문에서는 그룹목록에서 루비숫자 변수의 0번항목이 존재하지 않거나 루비수량이미지 이미지그룹의 0번항목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
질문내용을 종합해 봤을때 루비숫자 변수그룹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가 아닐까 추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