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킹즈라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토 공부를 하면서 기능 하나둘씩 붙여나가는 재미로 하고 있습니다~^^;
일단 레벨에 맞는 해적을 탐색해서 섬멸하는 구조인데요.
이게 레벨을 지정하고 탐색해서 무조건 나와주면 어려울게 없는데... 주변에 지정한 레벨의 해적이 없으면
탐색이 안되고 그 다음 레벨 해적을 재탐색해서 찾아야합니다. 거기다 자기 레벨보다 높은 해적을 탐색해서 공격하면
공격이 실패하여 행동력만 소모하거나 함대 손실이 커서 탐색 레벨 상한선도 제한해야합니다.
초보가 하기에는 까다롭더라구요 ㅠㅠ
어찌저찌 스샷판단으로 분기 태워서 탐색이 되면 공격하고 안되면 +버튼 눌러 1레벨씩 올려 재탐색하게 하고
25레벨이 검색되면 스샷판단 후 - 버튼을 4번 마우스 클릭하게 함수를 짜서 혼자서 하기에는 문제는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레벨 제한을 올려야될 때 다시 이미지 떠서 수정해야되는 불편함과 다른 분과 공유하려니 레벨 구간이 맞지 않아
제어판으로 제어를 한다면 어떻게 해야되나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흐
구현하는 것에 정답은 없겠지만 좀 더 효율적으로 레벨 범위를 지정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빨간색 박스안에 +, - 버튼으로 레벨을 조정하고 탐색하여 공격하는 식입니다. 해당 레벨이 없으면 탐색 실패창이 뜹니다.
실패창이 뜨면 + 버튼을 1회 눌러 재탐색을 하고 25레벨까지 재탐색을 하게 되면 - 버튼을 4회 눌러 20레벨부터 다시 반복합니다.
빨간박스 보시면 스샷판단하고 분기하는 식으로 구현해놨습니다. 레벨 상한선을 제어판에서 제어할 수 있으면서 지금보다 효율적으로 레벨 범위를 지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1.예의 25레벨을 이미지인식-숫자로 인식을 시킵니다.
2.변수에 자기레벨 그룹요소를 하나 만든다음 제어판에 텍스트라벨을 만들어서 자기레벨을 입력할 수 있게 합니다.
3.끝으로 +올릴때마다 레벨을 인식해서 자기레벨 변수와 비교를 해서 돌아갈지 말지를 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