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면 비트맵 포인터 따오고
2.파일 비트맵 포인터 따오고
3.RGB 비트맵 값들을 Grey로 변환(변환 매트릭스 곱)하고
4.Threshold값 정해서
5.블랙앤 화이트로 바꾼다음에~
6.기존 Gdip_imagesearch에서 바꾼 비트맵 서로 비교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다른 함수는 이미 구현되어 있으니 3~5만 구현하면 될 것 같은데!
GDIP의 개략적인 원리는 알아도 실제 함수간의 변수의 형태와 크기에 대해 모르니까 함부로 수정을 못하겠네요~!
항상 Myfun의 기나긴 숫자와 알파벳 나열이 먼지도 모르다보니...
혹시 조언을 해주실 분 안계신가요?
자문자답
3: GDIP 함수로 가능
4&5: 원래 윈도우용 GDI+라이브러리에 threshold 사용 함수가 있는데
ahk용 gdip라이브러리 제작자는 해당함수를 변환하지 않음.
따라서 직접4&5 알고리즘을 짜고 픽셀단위로 비교해서 Threshold로 흑백을 결정하면 되는데 그러면 코드가 너무 느림~
이를 해결하기 위해 Mcode로 기계어 짜서 메모리 변환 과정을 줄이고 프로그램 속도를 높여서 해결 가능함
현재 Threshold없이 그냥 255/2로 B,W정하는 mcode는 인터넷상에 존재하나, 이 경우는 이미지 검색 활용 취지면에서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