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어느덧 매크로를 거희 완성했고 이제 튕겼을 때 대응만 남은 상황입니다.
현재 궁금한 스크립트는
1. 앱이 튕겻을경우
2. 스크립트 꼬임으로 특정화면에서 안넘어가는경우
입니다.
질문1
다음과 같이 재부팅을 만들어서 녹스가 꺼지거나 게임이 종료되어 튕기면 자동으로 재부팅하고 게임을 실행하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재부팅] - [진행서브]로 넘어가는 사이에 대기타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진행서브]가 작동되는 타임이 로딩직후 작동된다면 또 꼬여버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입니다.
[재부팅감지 및 재부팅] - [재부팅후 어플 클릭] - [게임 로딩중] - [로딩완료] - [진행서브작동]
스크립트가 이렇게 진행되잖아요.
[재부팅감지 및 재부팅] - [재부팅후 어플 클릭] - [게임 로딩중] - [로딩완료] - [진행서브작동]
이 부분에서 로딩을 안기다리고
진행서브가 바로 작동되버린다면..ㅠㅠ
그래서 재부팅 후 딜레이를 30~1분정도 넣고싶기에 아래와 같이 서브를 하나 넣고
서브 대기를 30초 했는데 이렇게 하면 될까요?
아니면 재부팅 부분에 30초 딜레이를 넣어버릴까요?
질문2
스크립트가 꼬이게 되면 어떻게 하나 싶어서 기능을 찾아보니 앱체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별다른 이미지 지정 없이 다음과 같이 설정하면
30초당 2회씩 화면을 체크하고 같은화면이 30초당 2회씩 유지된다면
재부팅으로 넘어가는거 맞나요?
아니면 따로 이미지 지정을 해줘야하나요?
+
1번 질문처럼 재부팅한다면 딜레이는 어떻게 넣는게 좋을까요?
질문3
스크립트 꼬임시 재부팅에 대해 질문하자 카운터를 사용하여 일정횟수 판단실패시 재부팅을 하는 방법을 추천받았습니다.
만약 카운터 기능을 사용한다면
모든 스크립트 끝마다 카운트를 넣어서 스크립트별로 체크하는지
아니면 스크립트를 통틀어 특정 부분이 아닌 어디서든 판단실패가 발생하면 카운트를 하는게 가능한지가 궁금합니다.
저는 이렇게 처리 합니다.
게임 시작화면...매크로 시작화면 나올때까지 반복시켜요...
그리고 시작화면 나오면 진행이요...
앱체크는 전 지정안하고 그냥 써요...
질문3
저번게시물에서 제가 말씀드린거 같은데요.. 각자 스크립트 상황마다 다른데
저같은 경우에는
스크립트가 꼬이면 스샷이 빈번하게 실패하면서 반복되는 구간이 있습니다.
그구간 실패 한곳에 카운터 +1 증가 시키고 ...10번 초과되면...
재부팅이 아니라 매크로시작되는 부분, 게임상 첫 화면으로 보내고.
매크로 시작부분으로 이동 시킵니다.
(참고로 제가 하는 게임은 ESC 누르면 뒤로 가기가 가능한지라 뒤로가기합니다. )
앱체크 / 재부팅이야 어차피 화면이 변화가 없으면 발생하는것이라
스크립트꼬이고 카운터 한곳에 재부팅을 넣은건 중복되서 좀 비효율적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