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업뎃 이후 사냥터 이동시 서브채널 1채널로 고정 되더라구요..
파티 사냥시 근처 도사 체크 후 근처에 다른 파티 도사가 더 있으면 채널이동 하는 식으로.. 고쳐봤습니다
귓속말 체크가 정확하긴 한데 어차피 조만간 맵 전체 돋보기로 확인 되도록 패치 해준다니..
도사 낀 그룹사냥용 입니다
초기설정
channel_check = 1
channel_neighbor_more = 2 --(내 파티 도사 수+1) 로 수정
사냥터전투 그룹 안에 채널이동(사냥)의 액션 더블클릭 후
--여기 아래부터
if(channel_check == 0) then
PassAllAct()
return
end
--print('1')
if(channel_neighbor_more == -1 and channel_neighbor_less == -1) then
PassAllAct()
return
end
--print('2')
t = GetTickCount()
if(t < eventtick+3000 or t < channel_checktick + channel_checksec*1000) then
PassAllAct()
return
end
--print('3')
ret = ImageSearch('사냥터AUTO') -- 이동중이 아니고 전투중인 경우만
if(ret == 1) then
return
end
--print('4')
--channel_checktick = t
neighbor_count = 0
ret, acc, ix, iy, sx, sy = ImageSearch('수행자보기') -- 한군데 더 있음
--print('5')
if(ret == 1) then
-- print('ix'..ix)
-- print('iy'..iy)
Mouse(LBUTTON, CLICK, ix, iy)
EnableImage(true, '대화창닫기')
ret = ImageSearch('수행자열림')
if(ret == 0) then
Sleep(500)
ret = ImageSearch('수행자열림')
if(ret == 0) then
return
end
end
ret, acc, ix, iy, sx, sy = ImageSearch('수행자있음') -- 1st
Mouse(LBUTTON, CLICK, 900, 100)
if(ret == 1) then
neighbor_count = neighbor_count+1
roi = {sx-1, sy+182, 10, 10}
ret, acc, ix, iy, sx, sy = ImageSearch('수행자있음', roi) -- 2nd
if(ret == 1) then
neighbor_count = neighbor_count+1
roi = {sx-1, sy+182, 10, 10}
ret, acc, ix, iy, sx, sy = ImageSearch('수행자있음', roi) -- 3rd
if(ret == 1) then
neighbor_count = neighbor_count+1
end
end
end
Mouse(LBUTTON, CLICK, 924, 55) -- 근처수행자 닫기
print('근처수행자: '..neighbor_count)
if( (channel_neighbor_more >= 0 and neighbor_count >= channel_neighbor_more) or
(channel_neighbor_less >= 0 and neighbor_count <= channel_neighbor_less) ) then
last_status = '사냥터전투'
EnableImage(false, last_status)
EnableImage(true, '채널')
PassAllAct()
else
channel_checktick = t
end
end
오 좋은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