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완전 아무것도 몰라서 파일 구하면 복사 불어넣기로 변형해서 쓰고 있는데
이거만큼은 못 구해서 좀 알고 싶습니다ㅠㅠ
- Elkha - Blue
- 매크로 커뮤니티
- 매크로
이미지맥스 상단에 메뉴 2개 이상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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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 실행시 전처리 스크립트-- 메인 GUI 생성
-- 메인 GUI 생성
gui1 = '매크로 설정'
GUIAddTab(gui1)
GUISetCurTab(gui1)
--매크로 기능 선택
x, y, w, h = 8, 10, 345, 20
GUIAddGroup(x, y, w, h, '매크로 선택')
item_table = {}
item_enable_table = {}
stage_table = {}
GUIAddRadio(x+2, y+5, -1, -1, '아이템계 ', 'SelectMacroFunc', 'mMacroFunc')
GUIAddRadio(x+87, y+5, 150, -1, '스테이지 자동주회 ', 'SelectMacroFunc')
GUIAddRadio(x+220, y+5, 130, -1, '레이드 자동반복 ', 'SelectMacroFunc')
function SelectMacroFunc()
if mMacroFunc == 0 then -- 아이템계
for i = 1, #item_table do
GUIItemShow(item_table[i],true)
end
for i = 1, #item_enable_table do
GUIItemShow(item_enable_table[i],true)
end
for i = 1, #stage_table do
GUIItemShow(stage_table[i],false)
end
elseif mMacroFunc == 1 then --스테이지 자동주회
for i = 1, #stage_table do
GUIItemShow(stage_table[i],true)
end
for i = 1, #item_enable_table do
GUIItemShow(item_enable_table[i],false)
end
for i = 1, #item_table do
GUIItemShow(item_table[i],false)
end
elseif mMacroFunc == 2 then --레이드
for i = 1, #item_enable_table do
GUIItemShow(item_enable_table[i],false)
end
for i = 1, #item_table do
GUIItemShow(item_table[i],false)
end
for i = 1, #stage_table do
GUIItemShow(stage_table[i],false)
end
else --그 외
for i = 1, #stage_table do
GUIItemShow(stage_table[i],false)
end
for i = 1, #item_enable_table do
GUIItemShow(item_enable_table[i],false)
end
for i = 1, #item_table do
GUIItemShow(item_table[i],false)
end
end
end
--아이템계
function ItemMenu()
x, y, w, h = 8, 60, 345, 208
table.insert(item_table,
GUIAddGroup(x, y, w, h, '아이템계 설정')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Check(x+2, y+5, -1, -1, '레전드 획득 시 알림음 재생',nil, 'mLegendAlarm')
)
id0 = GUIAddCheck(x+252, y+5, -1, -1, '단순비교모드','CompareMode', 'mCompare')
table.insert(item_table,
id0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Text(x+2, y+30, -1, -1, '획득할 상자 등급 선택:')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Combo(x+132, y+30, 80, -1, {'커먼이상','레어이상','레전드','미획득'}, nil, 'mDropBox')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Check(x+224, y+30, -1, -1, '100층 강제 레전드 ',nil, 'mForceLegendPick')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GUIAddText(x+2, y+55, -1, -1, '입장할 장비 등급 선택:')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Text(x+195, y+55, -1, -1, '우선순위:')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250, y+55, -1, -1, '무기',nil, 'mSelectEquip')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295, y+55, 55, -1, '방어구',nil)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GUIAddCombo(x+132, y+55, -1, -1, {'커먼','레어','레전드'}, nil, 'mEquipGrade')
)
id1 = GUIAddText(x+2, y+80, 210, -1, '입장할 장비 레벨 또는 랭크 입력: 최소')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1
)
id2 = GUIAddEdit(x+212, y+80, 35, -1, '', nil, 'mEquipLowLv')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2
)
id3 = GUIAddText(x+245, y+80, -1, -1, '부터 최대')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3
)
id4 = GUIAddEdit(x+300, y+80, 35, -1, '', nil, 'mEquipHighLv')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4
)
id5 = GUIAddCheck(x+2, y+105, 130, -1, '장비 상세 체크: 레벨', 'InfoDialog', 'mAddCheck')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5
)
win = GUIAddDialog('안내', 'info', 720, 160)
GUIAddText(win, 0, 20, 650, -1, '유사도를 낮게 잡을 경우 동일 장비를 2~3번 클릭하나 높게 잡으면 놓치는 장비가 생기므로 2~3번 클릭하는건 정상으로 생각하여도 됩니다.')
GUIAddText(win, 0, 55, 650, -1, '클릭이 아예 이상할 경우 아이템계 폴더의 (커먼장비), (레어장비), (레전드장비) 설정 필요')
GUIAddText(win, 0, 75, -1, -1, '*이미지 유사도 조절, 이미지 재편집')
id6 = GUIAddEdit(x+130, y+105, 35, -1, '', nil, 'mAddLowLv')
id7 = GUIAddText(x+165, y+105, -1, -1, '~')
id8 = GUIAddEdit(x+175, y+105, 35, -1, '', nil, 'mAddHighLv')
id9 = GUIAddText(x+215, y+105, -1, -1, ', 랭크')
id10 = GUIAddEdit(x+250, y+105, 35, -1, '', nil, 'mAddLowRank')
id11 = GUIAddText(x+285, y+105, -1, -1, '~')
id12 = GUIAddEdit(x+300, y+105, 35, -1, '', nil, 'mAddHighRank')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6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7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8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9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10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11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id12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Text(x+2, y+130, -1, -1, '상자 획득 시:')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80, y+130, -1, -1, '나가기 ', nil, 'mBoxRadio')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140, y+130, -1, -1, '계속 진행 ', nil)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GUIAddText(x+227, y+135, -1, 15, '스크롤 시도 횟수:')
)
table.insert(item_enable_table,
GUIAddEdit(x+322, y+130, 30, -1, '', nil, 'mScrollMax')
)
table.insert(item_table,GUIAddGroup(x+6, y+162, 100, 40,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Check(x+6, y+152, -1, 15, '스킬 사용',nil, 'skill_used')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6, y+170, -1, 15, '스킬1', nil, 'skill')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56, y+170, -1, 15, '스킬2', nil)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6, y+192, -1, 15, '스킬3', nil)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56, y+192, -1, 15, '스킬4', nil)
)
table.insert(item_table,GUIAddGroup(x+126, y+162, 150, 20,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Check(x+126, y+152, -1, 15, '아군 선택',nil, 'char_select_used')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126, y+170, -1, 15, '1', nil, 'chara_select')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156, y+170, -1, 15, '2', nil)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186, y+170, -1, 15, '3', nil)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216, y+170, -1, 15, '4', nil)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Radio(x+246, y+170, -1, 15, '5', nil)
)
table.insert(item_table,
GUIAddText(x, y+220, -1, -1, '획득한 장비 갯수:')
)
get_equip1 = GUIAddEdit(x+100, y+220, 30, -1, '0', nil, 'mGetCommon')
get_equip2 = GUIAddEdit(x+130, y+220, 30, -1, '0', nil, 'mGetRare')
get_equip3 = GUIAddEdit(x+160, y+220, 30, -1, '0', nil, 'mGetLegend')
table.insert(item_table,get_equip1)
table.insert(item_table,get_equip2)
table.insert(item_table,get_equip3)
table.insert(item_table,
GUIAddCheck(x+175, y+193, -1, -1, '40랭크만 선택(OCR 미사용)', 'InfoDialog', 'mNoOCR')
)
end
function CompareMode(arg)
if mCompare == 1 then
for i = 1, #item_enable_table do
GUIItemEnable(item_enable_table[i],false)
end
else
for i = 1, #item_enable_table do
GUIItemEnable(item_enable_table[i],true)
end
InfoDialog()
end
end
function InfoDialog(arg)
--print(mAddCheck)
if mNoOCR == 1 then
GUIItemEnable(id0,false)
GUIItemEnable(id1,false)
GUIItemEnable(id2,false)
GUIItemEnable(id3,false)
GUIItemEnable(id4,false)
GUIItemEnable(id5,false)
GUIItemEnable(id6,false)
GUIItemEnable(id7,false)
GUIItemEnable(id8,false)
GUIItemEnable(id9,false)
GUIItemEnable(id10,false)
GUIItemEnable(id11,false)
GUIItemEnable(id12,false)
elseif mAddCheck == 1 then
GUIItemShow(win, true)
GUIItemEnable(id0,true)
GUIItemEnable(id1,false)
GUIItemEnable(id2,false)
GUIItemEnable(id3,false)
GUIItemEnable(id4,false)
GUIItemEnable(id5,true)
GUIItemEnable(id6,true)
GUIItemEnable(id7,true)
GUIItemEnable(id8,true)
GUIItemEnable(id9,true)
GUIItemEnable(id10,true)
GUIItemEnable(id11,true)
GUIItemEnable(id12,true)
else
GUIItemEnable(id0,true)
GUIItemEnable(id1,true)
GUIItemEnable(id2,true)
GUIItemEnable(id3,true)
GUIItemEnable(id4,true)
GUIItemEnable(id5,true)
GUIItemEnable(id6,true)
GUIItemEnable(id7,true)
GUIItemEnable(id8,true)
GUIItemEnable(id9,true)
GUIItemEnable(id10,true)
GUIItemEnable(id11,true)
GUIItemEnable(id12,true)
end
end
ItemMenu()
-- 아이템계 끝
--자동 스테이지
function StageMenu()
x, y, w, h = 8, 60, 345, 40
table.insert(stage_table,
GUIAddGroup(x, y, w, h, '자동 스테이지 설정')
)
table.insert(stage_table,
GUIAddCheck(x+2, y+5, -1, -1, '행동력 물약 자동 사용',nil, 'potion')
)
table.insert(stage_table,
GUIAddCheck(x+2, y+25, 170, -1, '스테이지 반복하기 좌표 x:',nil, 'stage_repeat')
)
table.insert(stage_table,
GUIAddEdit(x+178, y+25, 35, -1, '', nil, 'stage_coord_x')
)
table.insert(stage_table,
GUIAddText(x+223, y+25, -1, -1, 'y:')
)
table.insert(stage_table,
GUIAddEdit(x+237, y+25, 35, -1, '', nil, 'stage_coord_y')
)
end
StageMenu()
-- 자동 스테이지 끝
--레이드
function RaidMenu()
end
RaidMenu()
-- 레이드 끝
x, y, w, h = 8, 280, 345, 20
GUIAddText(x+240, y, -1, -1, '해상도: 1080x1920 ')
GUIAddText(x+0, y+20, -1, -1, '커먼상자~레전드상자 재편집 必')
--버전
GUIAddText(x+320, y+20, -1, -1, 'v1.0')
-- 윈도우 앱 실행
function runApp(_string_path)
--os.execute('start "" "'.._string_path..'""')
os.execute('start "" '.._string_path)
--print('실행: '..tostring(_string_path))
end
-- ## 앱플레이어 GUI
appplayer_gui = '앱플레이어 설정'
GUIAddTab(appplayer_gui)
GUISetCurTab(appplayer_gui)
-- # 앱플레이어 선택 그룹
x, y, w, h = 5, 10, 350, 25
GUIAddGroup(x, y, w, h, '앱플레이어 선택')
GUIAddRadio(x + 0, y + 6, -1, -1, 'Nox ', nil, 'mPlayerRadio')
GUIAddRadio(x + 60, y + 6, -1, -1, 'LD ', nil)
GUIAddRadio(x + 120, y + 6, -1, -1, '그 외(미지원)', nil)
-- # 앱플레이어 경로 그룹
x, y, w, h = 5, 60, 350, 25
GUIAddGroup(x, y, w, h, '앱플레이어 경로 *\\는 두번 입력 必 ex)c:\\\\folder\\\\')
ld_path_edit_id = GUIAddEdit(x + 0, y + 8, 340, -1, 'c:\\\\folder\\\\', 'mPlayerPath', 'ld_path_edit')
function mPlayerPath()
if mPlayerRadio == 0 then
mPlayerConsole = 'NoxConsole.exe'
elseif mPlayerRadio == 1 then
mPlayerConsole = 'ldconsole.exe'
else
mPlayerConsole = '모름'
end
--print(mPlayerConsole)
ld_path_edit = '"'..ld_path_edit..mPlayerConsole..'"'
print(ld_path_edit)
end
-- # 앱플레이어 기본 설정 그룹
x, y, w, h = 5, 110, 350, 25
GUIAddGroup(x, y, w, h, '앱플레이어 설정')
ld_index_text_id = GUIAddText(x + 0, y + 8, -1, -1, '번호')
ld_index_combo_table = {
'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ld_index_combo_id = GUIAddCombo(x + 35, y + 8, -1, -1, ld_index_combo_table, nil, 'ld_index_combo')
ld_app_text_id = GUIAddText(x + 110, y + 8, -1, -1, '앱패키지')
ld_app_edit_id = GUIAddEdit(x + 165, y + 8, 180, -1, 'com.amazingcat.srotd.kr', nil, 'ld_app_edit')
-- # 앱플레이어 제어 기능 그룹
x, y, w, h = 5, 160, 180, 30
GUIAddGroup(x, y, w, h, '앱플레이어 제어 테스트')
-- 앱플레이어 종료 함수
function ld_quit()
if mPlayerRadio == 0 then
runApp(ld_path_edit..' quit -index:'..ld_index_combo)
elseif mPlayerRadio == 1 then
runApp(ld_path_edit..' quit --index '..ld_index_combo)
else
end
-- print(ld_path_edit..' quit --index '..ld_index_combo)
end
-- 앱플레이어 실행+앱실행 함수
function ld_launchex()
if mPlayerRadio == 0 then
--runApp(ld_path_edit..' reboot -index:'..ld_index_combo)
runApp(ld_path_edit..' action -index:'..ld_index_combo..' -key:call.reboot -value:'..ld_app_edit)
--runApp(ld_path_edit..' runapp -index:'..ld_index_combo..' -packagename:'..ld_app_edit)
elseif mPlayerRadio == 1 then
ld_quit()
sleep_ms(5000)
runApp(ld_path_edit..' launchex --index '..ld_index_combo..' --packagename '..ld_app_edit)
else
end
sleep_ms(60000)
-- print(ld_path_edit..' launchex --index '..ld_index_combo..' --packagename '..ld_app_edit)
end
-- 앱플레이어 앱실행 함수
function ld_runapp()
ld_killapp()
sleep_ms(1000)
if mPlayerRadio == 0 then
runApp(ld_path_edit..' runapp -index:'..ld_index_combo..' -packagename:'..ld_app_edit)
elseif mPlayerRadio == 1 then
runApp(ld_path_edit..' runapp --index '..ld_index_combo..' --packagename '..ld_app_edit)
else
end
-- print(ld_path_edit..' runapp --index '..ld_index_combo..' --packagename '..ld_app_edit)
end
-- 앱플레이어 앱종료 함수
function ld_killapp()
--print(ld_path_edit)
if mPlayerRadio == 0 then
runApp(ld_path_edit..' killapp -index:'..ld_index_combo..' -packagename:'..ld_app_edit)
elseif mPlayerRadio == 1 then
runApp(ld_path_edit..' killapp --index '..ld_index_combo..' --packagename '..ld_app_edit)
else
end
-- print(ld_path_edit..' killapp --index '..ld_index_combo..' --packagename '..ld_app_edit)
end
--ld_launch_btn_id = GUIAddButton(x - 5, y + 8, 90, -1, '앱플 시작', 'ld_launch')
--ld_quit_btn_id = GUIAddButton(x + 85, y + 8, 90, -1, '앱플 종료', 'ld_quit')
--ld_reboot_btn_id = GUIAddButton(x + 175, y + 8, 90, -1, '앱플 재시작', 'ld_reboot')
ld_launchex_btn_id = GUIAddButton(x - 5, y + 8, 90, -1, '앱플+앱재실행', 'ld_launchex')
ld_runapp_btn_id = GUIAddButton(x + 90, y + 8, 90, -1, '앱재실행', 'ld_runapp')
--ld_runapp_btn_id = GUIAddButton(x - 5, y + 34, 90, -1, '앱실행', 'ld_runapp')
--ld_killapp_btn_id = GUIAddButton(x + 85, y + 34, 90, -1, '앱종료', 'ld_killapp')
--[[# 앱플레이어 자동실행 옵션 그룹
function 초기설정으로 옮기기()
if ld_autorun_check == 1 then
--ld_launchex()
end
end
]]--
x, y, w, h = 5, 220, 230, 55
GUIAddGroup(x, y, w, h, '재실행 설정')
--ld_autorun_check_id = GUIAddCheck(x + 0, y + 8, -1, -1, '앱플+앱', 'mPlayerReset', 'ld_autorun_check')
--GUIAddEdit(x + 70, y + 8, 40, -1, '120', nil, 'mPlayerResetTime')
--GUIAddText(x + 100, y + 8, -1, -1, '분마다 재실행하기')
ld_autorun_check_id = GUIAddCheck(x + 0, y + 8, -1, -1, '2분간 멈춰있을 경우 앱플+앱 재실행', 'mPlayerReset', 'ld_autorun_check')
--GUIAddEdit(x + 70, y + 8, 40, -1, '120', nil, 'mPlayerResetTime')
--GUIAddText(x + 100, y + 8, -1, -1, '분마다 재실행하기')
--ld_autoapp_check_id = GUIAddCheck(x + 0, y + 30, -1, -1, '앱', 'mPlayerReset', 'ld_autoapp_check')
--GUIAddEdit(x + 35, y + 30, 40, -1, '120', nil, 'mAppResetTime')
--GUIAddText(x + 65, y +30, -1, -1, '분마다 재실행하기')
ld_autoapp_check_id = GUIAddCheck(x + 0, y + 30, -1, -1, '2분간 멈춰있을 경우 앱 재실행', 'mPlayerReset', 'ld_autoapp_check')
--GUIAddEdit(x + 35, y + 30, 40, -1, '120', nil, 'mAppResetTime')
--GUIAddText(x + 65, y +30, -1, -1, '분마다 재실행하기')
function mPlayerReset()
--print(ld_autorun_check)
if ld_autorun_check == 1 then
GUIItemEnable(ld_autorun_check_id, true)
GUIItemEnable(ld_autoapp_check_id, false)
EnableImage(true, '멈춤체크')
elseif ld_autoapp_check == 1 then
GUIItemEnable(ld_autorun_check_id, false)
GUIItemEnable(ld_autoapp_check_id, true)
EnableImage(true, '멈춤체크')
else
GUIItemEnable(ld_autorun_check_id, true)
GUIItemEnable(ld_autoapp_check_id, true)
EnableImage(false, '멈춤체크')
end
end
function sleep_ms(ms)
local start_sleep = os.clock()
local ms = ms / 1000
while os.clock() - start_sleep <= ms do
end
end
----
GUIShow()
GUIItemEnable(get_equip1, false)
GUIItemEnable(get_equip2, false)
GUIItemEnable(get_equip3, false)
GUIItemEnable(ld_app_edit_id, false)
CompareMode(arg)
mPlayerReset()
mPlayerPath()
SelectMacroFu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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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잉 gui에 대한 사용방법이 내장함수나
사용 팁에 많이 있던데요.
혹시 윈도우 시간이 보이는쪽 트레이아이콘으로 이미지맥스 보이시면
거기에 마우스 오른쪽 누르면
스크립트에 prescript 편집 하고
그곳에 gui를 그려넣으시면되요.
카페에 팁에 jp님이 남겨주신 자료들 보시고 하나씩 그려 넣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