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부족
?var #key 0???
var #keyx 276
var #keyy 339
var #keyc 6975864
//모험 여관
:main
sleep 3000
getcolor #color #mainx #mainy
sleep 50
if #color == #mainc ?and #key == 0
toast 모험 하기
sleep 1000
touchpress 0 50 758
sleep 3000
goto :k0
elseif #color == #mainc ?and #key == 1
toast 신발상점으로 이동합니다
goto :key
endif
매크로를 실행시키면 여관에서 우편함을 2번정도 여닫아, 파란색으로 친 부분을 삭제하였더니, 이상없이 작동합니다.
위에 신발구매에 사용된 변수(var #key 0) 과 #key == 1 는 뭘 의미하나요??
이 스크랩트만 봐서는 어떤걸 의미하는지 알수 없지만
(var #key 0)는?key라는 변수이름으로 0 이라는 값을 가지도록 선언(메모리 할당)을 하는거구요
if #color == #mainc and #key == 1 이라는 건
만약 color 값이 현재 mainc의 값과 같고, key값이 1과 같을때 (둘다 만족시) 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