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6버전으로 바뀌면서 멀티스샷이 기존의 방식과 많이 바뀌었습니다
멀티스샷 - 찾음 (0분기)
└ 1개이상 선택후 드래그종료 혹은 모든선택완료 (1분기)
└ 중복팝업처리 (2분기)
└ 중복팝업그룹에 등록된 하위항목 (등록한 갯수만큼) (3,4,5...N-1 분기)
└ 드래그종료 0개 선택 (마지막 N분기 중복팝업그룹에 하위항목이 없을경우 3분기)
멀티스샷의 하위분기는 위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카카오토 매니저를 실행하셔서 ?를 보셔도 잘설명되어있습니다)
해당이미지에서 잘못된 글이 있어 정정합니다
세로길이의 경우 꼭 홀수가 아니어도 됩니다
다만 게임에 따라서 밀림현상이 발생수도 있는데 세로길이와 시작점 y값을 수정하시면서 맞추시면됩니다
해당 이미지에 등록된 주의사항 외에도 주의 하실 부분이 있습니다
하나의 서브프로시저에 멀티스샷이 2번 사용되어서는 안되며
(처음 실행된 멀티스샷의 마지막 위치를 하위의 멀티스샷의 시작점으로 판단합니다)
드래그값을 크게 설정하여 드래그영역으로 지정된 부분이 화면밖으로 넘어가면 안됩니다
중복이미지의 이미지영역(xywh)의 경우는 첫번째 칸을 벗어나도 상관없지만
서치(체크라고 멀티스샷 미리보기에 노출 xyx2y2)영역은 첫번째칸 안에 포함되어있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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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스샷 영상입니다( 영상 녹화해놓은것이 없어.. 프리님께 오류 재보할려고 찍어놓은 영상올립니다 )
제가 잘못알고있었던 부분이에요
애초에 하나의 함수서브프로시저 안에 2개의 멀티스샷을 사용해서는 안된다고합니다
위의 주의사항에도 적어놓은 부분입니다! 조심하셔요
해당 영상이 하나의 함수서브프로시저 안에 2개의 멀티스샷을 사용하여 발생한 오류의 예시입니다
저렇게 만들면안되요..
아래의 이미지가 하나의 함수서브프로시저 안에 2개의 멀티스샷을 사용하여 발생한 오류 스크립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