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대안을 제시했지만 일시 방침일뿐 근본적인 해결책을 해결하긴 어려웠습니다.
인텔 쓰시는 분들은 가급적이면 컴터 사양에 맞춰서 할당량을 조절해보시는 것도 해결방안중 하나입니다
저의 경우 512 부터 천천히 올려가며 부담이 되는 부분이 어딘지 찾았습니다
512로 맞춰서 그래픽할당을 9부터 20까지 해보니 12정도가 적당하더라구요
가끔 팅기긴 하지만 전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돌아갑니다
끊김현상은 거의 없고 겔럭시 s4에서 몬길 구현할때 게임속도 하 그래픽 하로 맞춘것과 같은 속도감을 보여줬습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컴퓨터가 잘 구현할 수 있도록 할당량을 조절해보시는게 가장 좋은 해결책입니다
참고로 전 인텔 i5 모델이구요 그래픽은 intel familly graphic 램은 8기가 입니다
평균 2시간은 자동으로 돌고 멈출때 팀뷰어로 밖에서 확인해서 다시 돌려주는 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양마다 다르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