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에서 퍼왔습니다 아래 설명은.
2015년 말에는 방문했던 충청북도중앙도서관에 불이 났다.
그의 애차는 폭스바겐 제타 6세대 1.6 TDI 블루모션 테크놀로지인데, 2015년 10월에 디젤게이트 사건이 터졌다.
2016년 초엔 웹투니스타와 함께 방문했던 강남구의 치킨집이 망했다고 한다.
기저귀 몇 번 샀을 뿐인데 마트가 망했다.
이젠 족구하다가 자기 자신도 파괴한다.
짬 시리즈를 연재했던 스투닷컴은 없어지진 않았지만, 웹툰시장에서 사실상 사장됐다.
2015년부터 엔씨소프트 블로그에서 (주)마왕을 연재하면서 NC 다이노스 유니폼과 모자 등을 받았는데 그해 NC는 코시 진출에 실패했다. 그리고 2016년에 연재를 종료하는 시기에 NC는 15연승을 마감하고 연패를 하였으며 급기야...
작가가 살고 있는 파주 운정지구에 백제 초기 토기가마 단지가 발견되었다. 문제는 이곳이 택지개발지구다. 한마디로 토기가마 단지 발견으로 더 이상의 택지개발은 불가능하다는 뜻.
이젠 건축업도 파괴한다!!정말로 섭외된 건 아니지만, 갤럭시 노트7 런칭 행사에 섭외 요청을 받았다가 이것이 무산되었는데, 이후 갤럭시 노트 7에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해 결국 출시 54일만에 단종되는 일이 발생했다.
이제는 섭외 시도만으로도 파괴대도서관 잡쇼에 게스트로 참가했는데, 그 이후 아프리카TV 갑질 논란이 터졌다.
2016년 10월 정권 최대의 스캔들이 터졌는데, 이는 주호민이 청와대가 선정한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올라가서라 한다. 그런데 이게 밝혀진 이후 주호민 본인이 청와대에 다녀오기까지 했다! 그 시점 이후 스캔들은 뭐로 덮어도 덮어지지 않을 정도로 폭발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12월 9일 박 대통령의 권한이 정지되었다!
매년 열렸던 서울시청 광장 스케이트장도 휴장시켰다!
스타트렉에 등장하는 벌칸식 손인사를 한 트윗으로 장르를 파괴하지 말아달라는 수많은 트레키들의 절규를 받았는데, 며칠 후 스타트렉 리부트 영화 제작자인 J. J. Abrams가 이제 리부트 영화보다는 오리지널 작품을 만들고 싶다는 인터뷰를 하며 4편 제작을 맡겠다는 말을 번복할 여지가 생겼다. 여러모로 작품의 철학을 무시했다는 평이 많은 제작자인지라 일부 트레키들은 좋은 파괴라는 평을 남기기도...안도하던 사람들을 며칠 후, 논의가 활발하던 스타트렉 드라마 시리즈 디스커버리 제작 무한 연기 소식으로 날려버렸다.
무한도전 릴레이툰출연 후에는 별다른 일 없는줄 알았으나, 결국 같이 작업을 했던 박명수가 hardwell의 팟캐스트를 틀어 큰 비난을 받았다.
처음에는 그냥 넘겼던 파괴왕 드립이 도를 넘었는지, 트위터에서 <파괴왕 멘션 노잼이니 그만 보내달라>는 말을 남겼다. 보통 이런 멘션이면 쿨하게 블락하는 주호민이지만, 이런 트윗까지 따로 남길 정도면 본인에게도 상당한 스트레스로 작용한 것 같으니 파괴왕 드립은 자제할 필요가 있다. 예외로 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때는 스스로 파괴왕 드립 트윗을 남겼다.이제 방북을 추진하자
주호민 과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