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출시라고 출시일까지 못 박았더군요
1. PC 그래픽 상향
2. PC 전용 UI 개발
3. 시야 거리 확장
4. 후딜 감소
5. 기본 이속 상향
6. 골드 밸런스 조절
전부 UBT 당시 많이 비판했던 부분들인데 싹 고친다고 합니다
특히 골드는 수급량에 비해 너무 소모량이 커서 이걸 BM으로 해결하게 하려고 만드나 싶었는데
밸런싱이 들어가고 인챈트 골드 소모는 심지어 삭제를 했습니다
아마 주된 벌이 수단은 메인 빌드의 bis가 되는 아이템의 크래프팅이 될텐데
골드 소모를 없애준 건 진짜 좋은 패치가 될 듯 합니다
오토 없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