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매크로 있다는 걸 알고 와서 만들어 봤는데
던전 계속 돌다가 이제 열쇠가 없어서 보물의방? 으로 이사를 가야되는데
끝에 모험시작을 한번더 누르네요. 그럼 열쇠없다고 창뜨는데 그거만 아니요 클릭해주면 알아서 뒤로또 나가고요
그리고 무한의탑도 열쇠없어지고 마지막에 꼭 한번더 클릭해서 창뜨고 그창만 직접 클릭해주니까 알아서 뒤로나가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이 2개만빼면 알아서 순환되던데 ㅠㅠ
F1::
loop
{
gosub, G_1
G_1: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200 D:\A\모험입장.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737, 509
sleep 1000
}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200 D:\A\7-1.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679,150
sleep 1000
}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200 D:\A\모험준비.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399,507
}
loop
{
gosub, A_1
gosub, A_6
gosub, A_4
gosub, A_2
gosub, A_3
gosub, A_5
}
A_1: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모험시작.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516,518
sleep 2000
}????????
return
A_6: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용.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352,249
sleep 2000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화살표.bmp
mouseclick, left, 35, 30
sleep 2000
mouseclick, left, 35, 30
gosub, G_1
}????
return?
A_4: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다시하기.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750,158
sleep 3000
}
return
A_2: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업적확인.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left, 707, 532
sleep 2000
}????
return
A_3: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우편확인.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left, 707, 532
sleep 2000
}????
return???
A_5: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열쇠.bmp
if (errorlevel = 0)
{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화살표.bmp
mouseclick, left, 35, 30
sleep 2000
mouseclick, left, 35, 30
sleep 2000
gosub, E_1
}
return
???
E_1: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전투입장.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580, 513
sleep 2000
}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무한의탑.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216, 209
sleep 5000
}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70 D:\A\황금의방.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426, 121
sleep 2000
gosub, F_1
}
F_1: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도전시작.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520, 528
sleep 2000
}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다시하기1.bmp
if (errorlevel = 0)
{
mouseclick, left, 749, 269
sleep 2000
}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무탑열쇠.bmp
if (errorlevel = 0)
{
ImageSearch,xx, xy, 0, 0, 800, 600, *50 D:\A\화살표.bmp
mouseclick, left, 35, 30
sleep 2000
mouseclick, left, 35, 30
gosub, G_1
}
if (errorlevel = 1)
{
gosub, F_1
}
}
return
모험시작을 누르기 전에 열쇠가 남아있는지 체크하는 코드를 넣으시면 될거같은데
코드가 너무길어서 분석하기에 오래걸려서 어느부분인지는 짚어드리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