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매크로 커뮤니티

자유
2015.05.17 10:09

특정부분 반복되는 방법좀

조회 수 207 추천 0 댓글 4
세나유저입니다
이런 싸이트가 있는지 오늘알았네요
히로메크로를 반년넘게 쓰면서도ㅡㅡ
혼자서 스크립트 짜본다고 엄청 고생했는데
이런 고수분들이 있으셨다니. . . ㅠ

본론으로 들어가서
현재 7ㅡ9를 1번덱 7판, 2번덱 7판, 3번덱 7판
이렇게 매크로 스타트를하면 21판을 돌게했습니다
물런 색값으로 레이드 우회하고 바로시작으로 딜레이를 최소화 하였는데
궁금한거는
7판 도는걸 7개의 문장으로 스크립트를 짰는데
간략하게 1개의 문장으로 x7 을 할수 없을까요??
COUNT ?? 문구인가 그걸쓰면 될꺼같긴한데 방법을 몰라서요ㅠㅠ

그리고 쫄 판매 , 쫄교체 할수있으신 분 계시면
방법좀. .

  • 우후훅 2015.05.17 15:31

    히로매크로는 반복문(loop,for)을 지원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if문과 goto구문으로 처리해야합니다.


    set #count 0


    :n1

    if #count > 3

    goto :n2

    endif


    getcolor #color ,?~~~

    if #color == 123456

    goto :n3

    endif

    calc #count #count + 1

    goto :n1



    :n2

    toast 0~3회차 검색중 못찾았을경우

    ~~~~


    :n3

    toast?이미지 찾았을경우

    ~~~~


    똑같이 안해도 됩니다. if,elseif,else 적절히 섞어도 되요

  • 베스트yj 2015.05.18 04:46

    기본적으로 count 라는 명령어는 없습니다.
    해당네임의 용도를 쉽게 이해하려고 count 라 쓸뿐

    ....

    작성된 스크립트를 올려보시면 작으나마 도움좀 되드릴수 있을것 같은데...

    말로 설명하려면 장황해 질수 있는 문제라서....

  • 베스트yj 2015.05.18 05:30

    var #Playcount 0


    :A라벨

    sleep 1000
    getcolor #ColorA? #pointAx #pointAy
    if #Playcount == 7
    #Playcount = 0
    goto :B라벨
    elseif #ColorA == A조건
    else
    goto :A라벨
    endif
    #Playcount = #Playcount + 1
    goto :A라벨

    ?

    :B라벨

    sleep 1000
    getcolor #ColorB? #pointBx #pointBy
    if #Playcount == 7
    #Playcount = 0
    goto :C라벨
    elseif #ColorB == B조건
    else
    goto :B라벨
    endif
    #Playcount = #Playcount + 1
    goto :B라벨

    ?

    :C라벨

    sleep 1000
    getcolor #ColorC? #pointCx #pointCy
    if #Playcount == 7
    goto :end
    elseif #ColorC == C조건
    else
    goto :C라벨
    endif
    #Playcount = #Playcount + 1
    goto :C라벨

    ?

    ?

    스크립트 내용에 따라 카운트구문의 배치가 달라지고 내용도 많이 달라지겠지만
    기본적으로 위와 같은 구조면 하나의 라벨을 7번 수행후 다음라벨로 이동할겁니다

    ?

    저는 루프라벨을 짤때 카운트를 기본 1로 설정하죠..이유는 이미 첫번째를 실행중임으로 다음으로 넘어가면

    두번째이기에...위와 같은경우면 8번 이 돌아오면 이미 7번 실행했으니 딴데로 꺼져~라고 명령합니다.

    ?

  • 바람인줄 2015.05.26 23:4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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