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유저는 더이상 과금들 비유 맞추기 힘들것만같습니다. ㅠ
- Elkha - Blue
- 모바일게임
- 휴면/보관
- 통합/분류
패치도 무의미. 이젠 컨으로 하는겜보단 템으로하는게임이 되버렷네요.
-
-
문제는 과금러들이 무과금러들하고 놀면 무과금러들은 멘탈터짐.
왜냐면, 과금하는분들중 컨트롤이 많이 미숙하신분들 계십니다. 그럼 게임자체 운영이 전투력보다는 컨트롤도 대전에
영향에 있겠다해서 뭔가 전투력 대비차 보정체력을 주는거 같은데,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하게 과금해도 못올라가서 밑에계신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럼 무과금러들하고 대전하게되는데
거기서 무과금러들은 컨트롤 허벌라게 좋아봣자, 템차이가 씹어마어마한데 요기 실버,브론즈에서 놀고계시니깐
이미 멘탈은 승천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밸런스를 맞춰야될지모르겟네요 컨트롤에 비중을 두면 과금러들이 욕하고 , 너무 과금(전투력) 비중 두면 무과금들이 욕하고
- 건담(430)
- 길드오브아너(908)
- 다크어벤저3(2104)
- 다함께던전왕(520)
- 달빛조각사(852)
- 드래곤을만나다(353)
- 데미갓워(137)
- 데스티니차일드(811)
- 돌키우기(45)
- 듀랑고(926)
- 라그나로크M(620)
- 러스티블러드(165)
- 로스트킹덤(228)
- 레이븐(7530)
- 리니지 레드(166)
- 메이플스토리(1878)
- 몬스터길들이기(0)
- 뮤오리진(802)
- 벽람항로(1155)
- 별이되어라(10219)
- 불멸의전사(352)
- 블레이드(4563)
- 블레이드앤소울(1566)
- 액스(968)
- 영웅(3869)
- 영웅의군단(961)
- 음양사(2085)
- 이데아(238)
- 이카루스M(492)
- 일곱개의대죄(751)
- 소울시커(936)
- 카이저(216)
- 쿠키런(712)
- 크로노블레이드(238)
- 크리스탈하츠(273)
- 클래시오브클랜(1965)
- 테라M(2564)
- 히트(1858)
- KON(253)
- V4(1112)
- 공지(20)
무과금은 무과금끼리 경쟁하고 과금러들은 과금러들끼리 경쟁하는거죠
무과금이 과금러들사이에서 같이 경쟁하려 하시면 안되요..
다 각자의 그들만의 리그에서 노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