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컨디션의 소모량은 획득 경험치에 비례하여 감소하고
수호수의 소모량은 처치 몬스터 수에 비례하여 감소한다는게 알고있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1. 아이템, 수호령의 경험치 증가량은 컨디션 소모량에 영향을 주는가?
2. 토벌로 얻는 경험치를 위해 영웅 수호령을 사용하여 컨디션 소모량 감소를 취하는게 이득인가?
궁금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컨디션의 소모량은 획득 경험치에 비례하여 감소하고
수호수의 소모량은 처치 몬스터 수에 비례하여 감소한다는게 알고있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1. 아이템, 수호령의 경험치 증가량은 컨디션 소모량에 영향을 주는가?
2. 토벌로 얻는 경험치를 위해 영웅 수호령을 사용하여 컨디션 소모량 감소를 취하는게 이득인가?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2. 수호령은 무조건 높은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