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상에서 숫자가 계속올라가는데
일정 숫자가 되면 어떠한 행동을 하고싶다.
이런식으로 구현하고싶은데, 히로매크로에서 지원하나요?
게임상에서 숫자가 계속올라가는데
일정 숫자가 되면 어떠한 행동을 하고싶다.
이런식으로 구현하고싶은데, 히로매크로에서 지원하나요?
예전 별되에서 사용을 해서 가능은 한데 제약 조건이 좀 있습니다.
숫자 변경되는 지점이 늘 고정되어있고
숫자의 두께가 약간 두꺼워서 색값을 추출할수 있어야 됩니다.
그외의 조건이라면 히로메크로에서는 구현하시기는 힘드실껍니다.
분류 | 제목 | 글쓴이 | 최근변경 | 추천 |
---|---|---|---|---|
자유 | 히로는 정말 이제 추억속으로... | 클라우디 | 2024.02.14 | 0/0 |
자유 | 히로히로히로 | 보쓰 | 2023.11.26 | 0/0 |
자유 | 추억의 히로매크로 3 | thankkh | 2023.11.16 | 0/0 |
자유 | 수요가 없나보넹 | duram | 2023.09.23 | 0/0 |
자유 | 강의 보면 그래도 | duram | 2023.09.21 | 0/0 |
질문 | 히로매크로 s7루팅 으로 돌리려는데 돌아가질않네요 | mnbmnb | 2023.08.23 | 0/0 |
질문 | 히로매크로는 쓸수없는건가요?? 1 | 아말하이 | 2023.06.27 | 0/0 |
자유 | 히로매크로는 죽은거 맞죠 ? | 준준준지지지 | 2023.03.29 | 0/0 |
질문 | 히로 예전에 잘썻는데 이젠 안쓰나보네용.. | Arkma | 2023.01.08 | 0/0 |
질문 | 아직 살아있나요? | Jahna | 2022.06.16 | 0/0 |
자유 | 히로매크로는 유저들이 없는건가요?? | 내마음의숲 | 2022.06.14 | 0/0 |
자유 | 히로매크로 5년전에 잘썼었는데 | 미스티크 | 2022.06.08 | 0/0 |
질문 | 히로 매크로가 | 호리호리 | 2022.06.07 | 0/0 |
자유 | 아직 히로 쓰시는분 계신가요? 5 | jpadkw | 2022.11.18 | 0/0 |
자유 | 히로 오랜만이네요.. 이제 약간 실전된 기술 비스무리... 1 | clzls1 | 2022.04.30 | 0/0 |
질문 | 매크로 너무 어려워.. | wjdtn3 | 2022.03.13 | 0/0 |
질문 | 다운 자체가 안되요 | 안녕하세용a | 2022.02.23 | 0/0 |
자유 | 히로 5년전쯤 썻던거같은데 되게올만이네요 1 | 보쓰 | 2022.04.16 | 0/0 |
자유 | 반복작업 자동화 알바 하실분 있을까요 2 | 반디고 | 2022.03.26 | 0/0 |
자유 | [잡담] 오랜만에 놀러왔습니다 그런데 1렙이네요;; 9 | epox | 2022.05.06 | 0/0 |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일정 숫자가 자른 숫자랑 다르게 색이 분포되어 있으면 그부분의 색값들이 모두 참값일 경우 실행 되게 하면되요.
색값이 하나라도 틀리면 :a01으로 돌아가고 모두 c1~c5 까지의 색변수 값이 각각 1,2,3,4,5에 해당 할때 :a02 위치로 가게 됨니다.
:a01
getColor #c1 0 0
getColor #c2 1 1
getColor #c3 2 2
getColor #c4 3 3
getColor #c5 4 4
if #c1 == 1 and #c2 == 2 and #c3 == 3 and #c4== 4 and #c5 == 5
goto :a02
endif
goto :a01
:a02
//여기에 행동 할거 넣으면 되요.
이밖에도 다른 방법이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