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상에서 숫자가 계속올라가는데
일정 숫자가 되면 어떠한 행동을 하고싶다.
이런식으로 구현하고싶은데, 히로매크로에서 지원하나요?
게임상에서 숫자가 계속올라가는데
일정 숫자가 되면 어떠한 행동을 하고싶다.
이런식으로 구현하고싶은데, 히로매크로에서 지원하나요?
예전 별되에서 사용을 해서 가능은 한데 제약 조건이 좀 있습니다.
숫자 변경되는 지점이 늘 고정되어있고
숫자의 두께가 약간 두꺼워서 색값을 추출할수 있어야 됩니다.
그외의 조건이라면 히로메크로에서는 구현하시기는 힘드실껍니다.
분류 | 제목 | 글쓴이 | 최근변경 | 추천 |
---|---|---|---|---|
자유 | ...... 16 | 달아씨 | 2015.01.26 | 9/0 |
공유 | (히로)히트 자동 사냥 매크로 22 | 뜱끵뀡 | 2015.11.29 | 4/0 |
공유 | 레이븐 매크로 (결장. 길대, 레이드 가능) 18 | 우유송이 | 2015.06.07 | 4/0 |
자유 | 초간단 아레나 스크립트 8 | skyso | 2015.01.01 | 4/0 |
자유 | 1~9번방 11 | 써니인되 | 2015.01.21 | 4/0 |
자유 | 루비구매 안하는 스스스작 스크립트 입니다 17 | 네오킥 | 2014.12.15 | 4/0 |
자유 | 혹시나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제 소스랑 사용기종 올려... 5 | byunid | 2014.12.03 | 4/0 |
자유 | 별되 아이템 판매 관련 수정사항 17 | zkflsk | 2014.11.28 | 4/0 |
자유 | 별되 패치 후 태환은린님 심연매크로 값 수정 6 | kddd | 2014.12.12 | 4/0 |
질문 | 히로랑 카카오토 뭐가 더 배우기 쉽나요? 10 | N0129 | 2023.07.26 | 3/0 |
공유 | [별되 1080*1920 모바일용] 티켓작 14 | 비훑 | 2015.05.27 | 3/0 |
공유 | [별되][Note3 1080X1920][티켓작] 9 | 샤먼 | 2015.11.12 | 3/0 |
자유 | 레이븐 히로매크로 스크립트 31 | 유이시리 | 2015.08.05 | 3/0 |
자유 | (별되)노트3 하스작+아레나 스크립트 (1080 X 1920) 16 | 샤먼 | 2015.03.12 | 3/0 |
자유 | 히로-스크립트 별이되어라 (1~9번방 돌기) 10 | 둘수 | 2015.05.23 | 3/0 |
자유 | 별되 시즌2 테스트 중- 16 | 역삼신세경 | 2015.02.14 | 3/0 |
자유 | 제 스크립트 쓰시는분들 변경부분 있습니다... 19 | 비훑 | 2015.02.10 | 3/0 |
자유 | 심플 9번만 돌기 해봤습니다. 8 | 다큰아이츄 | 2014.12.26 | 3/0 |
자유 | 스크립트 다운만 받는게 전부가 아닙니다. 8 | 바보씨 | 2014.12.21 | 3/0 |
자유 | 두번의 업데이트 10 | 전설이되다 | 2014.12.27 | 3/0 |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전체 주간 인기글
일정 숫자가 자른 숫자랑 다르게 색이 분포되어 있으면 그부분의 색값들이 모두 참값일 경우 실행 되게 하면되요.
색값이 하나라도 틀리면 :a01으로 돌아가고 모두 c1~c5 까지의 색변수 값이 각각 1,2,3,4,5에 해당 할때 :a02 위치로 가게 됨니다.
:a01
getColor #c1 0 0
getColor #c2 1 1
getColor #c3 2 2
getColor #c4 3 3
getColor #c5 4 4
if #c1 == 1 and #c2 == 2 and #c3 == 3 and #c4== 4 and #c5 == 5
goto :a02
endif
goto :a01
:a02
//여기에 행동 할거 넣으면 되요.
이밖에도 다른 방법이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