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

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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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이되어라 점검 시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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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틈에 스스스작 포인트 강의를 하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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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2부 3부 보셨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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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팅된 스마트폰에 스스스작 옴기는일 어렵지 않을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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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부터 포인트를 하나 하나 다 찍어야 하기 때문에 수작업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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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로매크로 쉽게 알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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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tailstar.net/hiromacro/1037615

?

??

히로매크로 쉽게 알기 - 2 (별이되어라 모든사냥터사냥 수정법)

??

http://tailstar.net/hiromacro/1038217

?

?

히로매크로 쉽게 알기 - 3 (스크립트 복사와 수정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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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tailstar.net/hiromacro/1111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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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2부 3부 정독을 하셔야 이해하기 쉬울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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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원본은 제 블러그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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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log.naver.com/skylovekdh88/220173127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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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스작 간단 설명을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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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스작 사용시작은 7렙이후 친구 스토리 끝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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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 없을시 자동적으로 상점에서 사지는 않음 / ?장비 차도 무시 / ?동료 차도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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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적으로 모든걸 할려고하면 좌표 색값을 많이 써야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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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스스스작 스크립트로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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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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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이되어라 시즌 1 사냥터는 총 5구역으로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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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렘언덕 > 추락자의 사막 > 잊혀진 숲 > 검은 바위산 > 크라운즈랜딩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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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각 구역에서 또 사냥터로 이어지죠

?

골렘언덕은 놀우드 > 쓰러진 골렘 > 요정 폭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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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형식이죠


그리고 일반 영웅 전설 신화로 나눠지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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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에서 추락자의 사막 지역 추락자의 유적 깨면 일반 성채 스토리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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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스작은 이 모든걸 자동적으로 돌게 만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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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에 동료 강화도 시켜주셔야하고요 신발도 채워주셔야 빠른 진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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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스크립트를 통해 직접 포인트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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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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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color 0
var #colorexit 0


//일반 성체
var #k0x 210
var #k0y 474
var #k0c 16777215

일반 성채는 일반 추락자의 사막 지역 추락자의 유적 깨면 나오기때문에 사냥터 들어가지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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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채 달랑 하나 떠있을겁니다. 그럼 그 위에 NEW글자를 이용해야합니다. (스샷은 없음..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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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채를 수동으로 넘기실려면 안찍어도 상관없지만 그래도 한번 해놓으면 좋기때문에 NEW글자에 좌표색값을 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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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렘언덕

var #k1x 118
var #k1y 726
var #k1c 198663

?

//추락자의 사막
var #k2x 439
var #k2y 65
var #k2c 2839992

?

//잊혀진 숲
var #k3x 229
var #k3y 723
var #k3c 1317167

?

//검은바위 산
var #k4x 440
var #k4y 67
var #k4c 2041402

?

//크라운즈랜딩 성
var #k5x 243
var #k5y 579
var #k5c 11920114

?

이 5개의 지역 인식 좌표 색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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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지역이 넘어갈때 그 지역을 다 깨지 않는이상 그 지역은 항상 고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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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자 여관에서 모험하기 누르면 딱 뜨는 그위치가 5개의 지역이 동일 하다는거죠

?

그럼 좌표와 색값을 어디를 이용하시냐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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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imgur.com/gCzR6US.pnghttps://i.imgur.com/WtOMAtO.pnghttps://i.imgur.com/VjWhq1J.png

?

이렇게 각 지역마다 구석 모서리 부분 좌표와 색값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

//1번방
var #b1x 254
var #b1y 151
var #b1c 16777215

//2번방
var #b2x 255
var #b2y 241
var #b2c 16777215

//3번방
var #b3x 366
var #b3y 235
var #b3c 16777215

//4번방
var #b4x 360
var #b4y 332
var #b4c 16777215

//5번방
var #b5x 360
var #b5y 421
var #b5c 16777215

//6번방
var #b6x 255
var #b6y 425
var #b6c 16777215

//7번방
var #b7x 253
var #b7y 509
var #b7c 16777215

//8번방
var #b8x 255
var #b8y 599
var #b8c 16777215

//9번방
var #b9x 360
var #b9y 589
var #b9c 5143249

?

이부분은 사냥터 진입후 사냥터 좌표 입니다.

?

아래 스샷 처럼 처음 진입하게 된다면 NEW 라는 글자가 뜨게 되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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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정폭포 같은경우는 1번부터 9번까지 총 9개의 사냥터로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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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부터 9번까지 스샷 처럼 NEW글자 좌표 색값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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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imgur.com/MYzjnzJ.png

?

?

?

// 사냥터 입장시 친구 선택 부분 좌표 96 577//

// 친구 선택 사용 안할시 좌표 0 0 으로 수정 //

?

var #friendx 96????????? <-- 이 부분은 2번 모든사냥터 강좌에 포함되어있습니다.
var #friendy 557

?

?

?

//55000원 팝업
var #popx 340
var #popy 157
var #popc 2134479

//110000원 팝업
var #pop1x 351
var #pop1y 160
var #pop1c 4334262

?

팝업은 55000원 110000원 팝업 두가지로 랜덤으로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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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지 좌표 설정 안하셔도 강제적으로 닫게되어있지만 완벽하게 닫으실려면 설정하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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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000원은 노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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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00원은 빨간색으로 주위에 뜹니다. (맞나?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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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노란색 부분과 빨간색 부분의 색값과 좌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모험 여관
var #mainx 457
var #mainy 542
var #mainc 447982

?

모험자 여관 인식 색값 좌표인데 항상 고정적으로 있는걸 생각해야합니다.

?

항상 고정적으로 있는게 신발 돈 티켓 우정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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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제일 쉽게 색값과 좌표를 얻을수있는건 돈 골드 아이콘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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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자 여관 옆에 가상 테두리을 이용하게 된다면 팝업이 떳을경우 다 가려지지 않기 때문에

?

팝업이 떠도 여관이라고 인식하게 됩니다. 그래서 중앙쯤에 있는 골드 색값 좌표를 이용합니다.

?

?

?

//친구 선택 창
var #ax 441
var #ay 252
var #ac 15527148

?

//사냥터
var #gox 398
var #goy 307
var #goc 5424098

?

//사냥터 중..
var #gogo1x 54
var #gogo1y 85
var #gogo1c 14478317

?

//모험 보상 확인 창
var #okx 51
var #oky 279
var #okc 15527148

?

강좌 2번에 나와있습니다.

?

?

?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9번방
var #exitx 351
var #exity 601
var #exitc 70

?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7번방
var #exit1x 245
var #exit1y 599
var #exit1c 47

var #exit11x 220
var #exit11y 511
var #exit11c 5666090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5번방
var #exit2x 242
var #exit2y 509
var #exit2c 57

?

이제 중요한 사냥터 종료 부분입니다.

?

놀우두 같은경우는 5번방까지되어있고

?

쓰러진골렙은 7번방

?

나머지 사냥터는 거진 9번방으로

?

총 3개의 사냥터 번방으로 되어있어요

?

내가 5,7,9번방 사냥을 끝내고 모험자여관으로 돌아가기 위해 어떻게 명령어를 줄것인가 생각을 하셔야합니다.

?

예를 들어 아래스샷 처럼 NEW글자가 나오다가 9번방 사냥이 끝나면 NEW글자가 사라진게 됩니다.

?

이부분을 이용했어요

?

https://i.imgur.com/nHZKv2p.jpg

?

스샷처럼 좌표를 찍어야 NEW 부분이 있을때는 9번방 입장. NEW 부분이 없을땐 사냥터 종료로 인식하게 되어있습니다.

?

그리고 7번방이 왜 좌표가 2개인가?

?

답은 성채 때문입니다. 성채 7번방 8번방은 다 보스존이기때문에??색값 1개만 넣으면 8번 끝나면 7번방 종료로

?

인식해버리기때문에 변수를 주기 위함 입니다.

?

https://i.imgur.com/UaAQ3s6.jpg

?

7번방은 스샷 처럼 여기는 무조건 7번방이다! 그래서 6번방은 초록색 좌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

//////////////////////////////////////////

?

//매크로 시작 라벨
:start
sleep 100

//55000원 팝업 확인
:pop
sleep 100
getcolor #color #popx #popy
sleep 50
if #color == #popc
toast 팝업 취소
sleep 1000
touchDown 0 50 312???????<-- 팝업이 떴을경우 닫기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touchDown 0 158 483 <-- 닫기 후 확인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goto :main
endif

?

//110000원 팝업 확인
:pop1
sleep 100
getcolor #color #pop1x #pop1y
sleep 50
if #color == #pop1c
toast 팝업 취소
sleep 1000
touchDown 0 50 312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touchDown 0 158 483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goto :main
endif


//모험 여관
:main
sleep 3000
getcolor #color #mainx #mainy
sleep 50
if #color == #mainc
toast 모험 하기
sleep 1000
touchDown 0 50 758????????? <------- 여관에서 모험하기 좌표 입니다.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0
goto :k0
endif

?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9번방
:exit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x #exity
sleep 50
if #colorexit == #exitc
toast 9번방 종료
sleep 500
touchDown 0 61 34????????????? <--- 나가기 좌표 입니다.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61 34??????????????? <--- 나가기 좌표 입니다.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start
endif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7번방
:exit1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1x #exit1y
sleep 50
if #colorexit == #exit1c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11x #exit11y
sleep 50
if #colorexit == #exit11c
sleep 50
toast 7번방 종료
sleep 500
touchDown 0 61 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61 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start
endif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5번방
:exit2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2x #exit2y
sleep 50
if #colorexit == #exit2c
toast 5번방 종료
sleep 500
touchDown 0 61 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61 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start
endif

?


//일반 성채
:k0
sleep 50
getcolor #color #k0x #k0y
sleep 50
if #color == #k0c
toast 일반 성체
sleep 500
touchDown 0 185 537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09 355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52 423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0 420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sleep 1000
goto :go
endif

?

일반 성채를 넘기기 위해서는 이부분은 조금 중요합니다.

?

성채 인식후에 들어가면 1번방 하나있습니다. 그 좌표 이용하시면 됩니다.

?

성채 들어가셔서 보셔야 이해하기 쉬울겁니다.

?


//골렘언덕
:k1
sleep 50
getcolor #color #k1x #k1y
sleep 50
if #color == #k1c
toast 골렘 언덕
sleep 500
touchDown 0 305 609??? <-- 요정폭포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46 304??? <-- 쓰러진골렘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51 357? <--- 놀우드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 마지막에 이좌표는 강제적으로 클릭을 잘못햇을경우 사냥터 진입시에

????????????????????????????????????? 이미 스테이지가 없다는 내용 확인 할려고 넣었는데 큰 작용은 없는거같습니다.

???????????????????????????????????? 빼셔도 상관없고 그냥 놔두셔도 상관없을거 같습니다.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

골렘 언덕 지역 인식 후 어떻게 각

?

놀우드나 쓰러진골렙에 들어갈까 생각해봤습니다.

?

각각의 좌표와 색값을 이용하기에는 스크립트가 많아질수도 꼬일수도있기때문에

?

강제적인 좌표 클릭으로 해결했습니다.

?

골렘언덕 지역이 나오면 놀우드 > 쓰러진 골렘 > 요정폭포 이런순으로 나오는데

?

이 나오는순서를 역순으로 이용한것입니다.

?

요정폭포 > 쓰러진 골렘 > 놀우드

?

놀우드 진행시에는 요정폭포가 안나오기 때문에 가능한것입니다.

?

?

?

//추락자의 사막
:k2
sleep 50
getcolor #color #k2x #k2y
sleep 50
if #color == #k2c
toast 추락자의 사막
sleep 500
touchDown 0 301 151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06 140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59 18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07 30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잊혀진 숲
:k3
sleep 50
getcolor #color #k3x #k3y
sleep 50
if #color == #k3c
toast 잊혀진 숲
sleep 500
touchDown 0 307 725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00 7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0 70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87 55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9 20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검음바위 산
:k4
sleep 50
getcolor #color #k4x #k4y
sleep 50
if #color == #k4c
toast 검은바위 산
sleep 500
touchDown 0 356 513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56 3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35 303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92 37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69 517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크라운즈랜딩 성
:k5
sleep 50
getcolor #color #k5x #k5y
sleep 50
if #color == #k5c
toast 크라운즈랜딩 성
sleep 500
touchDown 0 200 490?? <-- 성채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4 598?? <-- 안개낀 성벽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3 468? <--- 랜딩가든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85 369? <-- 성의 입구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92 686? <-- 존의 호박밭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

https://i.imgur.com/wYMlC52.jpg

?

?

//사냥터 입장 라벨
:go
sleep 100
getcolor #color #gox #goy
sleep 50
if #color == #goc
toast 사냥 시작
sleep 1000
goto :b1
endif

?

?

아래 사냥터 부분은 1번부터 9번까지 NEW부분을 인식하고 해당 번방을 클릭하게끔 되어있습니다.

?

?

예전에는 9번방부터 뒤로 9 8 7 6 이런식이였는데 그런 불편함을 없앴어요

?


//사냥터 1번방
:b1
sleep 100
getcolor #color #b1x #b1y
sleep 50
if #color == #b1c
toast 1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04 165????????? <-- 1번방 좌표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

//사냥터 2번방
:b2
sleep 100
getcolor #color #b2x #b2y
sleep 50
if #color == #b2c
toast 2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11 25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3번방
:b3
sleep 100
getcolor #color #b3x #b3y
sleep 50
if #color == #b3c
toast 3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326 25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4번방
:b4
sleep 100
getcolor #color #b4x #b4y
sleep 50
if #color == #b4c
toast 4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325 36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5번방
:b5
sleep 100
getcolor #color #b5x #b5y
sleep 50
if #color == #b5c
toast 5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328 447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6번방
:b6
sleep 100
getcolor #color #b6x #b6y
sleep 50
if #color == #b6c
toast 6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15 44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7번방
:b7
sleep 100
getcolor #color #b7x #b7y
sleep 50
if #color == #b7c
toast 7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18 53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8번방
:b8
sleep 100
getcolor #color #b8x #b8y
sleep 50
if #color == #b8c
toast 8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15 62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9번방
:b9
sleep 100
getcolor #color #b9x #b9y
sleep 50
if #color == #b9c
toast 9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315 64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

?

//사냥터 입장 라벨
:gogo
sleep 1000
getcolor #color #ax #ay
sleep 50
if #color == #ac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5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3 44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69 410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else
goto :gogo1
endif

?

?

//사냥터 입장 라벨
:gogo1
sleep 500
toast 사냥 중....
sleep 3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0 420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sleep 5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0 420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sleep 5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else
goto :main
end

//종료라벨
:end?

?


?////////////////////////////////////////////////////////////////

?

이상입니다.

?

설명대로 스마트폰에 옴겨서 스크립트 좌표 색값을 수정한다면 거의 돌아갈거 같네요~

?

궁금증이나 잘안되시는부분은 질문해주시면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

?

?


  • dorehf 2014.11.06 10:58

    강좌 잘보고 있습니다!!

    항상감사합니다 ㅎㅎㅎ

  • 맨발나라 2014.11.06 11:03

    와우~ 바로 해봐야겠네요 짱박아둔 겔투로 ㅋ 감사합니다~

  • profile
    채원 2014.11.06 11:22

    추천! 쾅 찍고 갑니다 ^^

  • qpqdi 2014.11.06 11:34

    감사합니다~~~

  • 알트아이젠 2014.11.06 11:54

    언제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황제의제국 2014.11.06 12:27

    추천하고 물러갑니다 ㅋ

  • dorehf 2014.11.06 13:52

    태환은린님? 핸드폰에서 실행하려고하는데 운이좋게도 해상도는 맞습니다

    근데 색값이 안맞아서 인식을 못하는거 같은데

    핸드폰에서 쉽게 좌표 색값 딸수잇는방법이 잇을까요?

    손이계속떨려서 제대로 잡질못하는거 같아요

  • 골고루하시네 2014.11.06 15:01

    색값 다른거는 log 를 써서 getcolor 한 변수를 로그에 저장한다음 나중에 로그를 확인하면 편해요


  • 아수라수라 2014.11.06 20:19

    강의 감사합니다^^

  • 휘날리 2014.11.06 21:15

    감사합니다. 추천요


  • 하쿠예염 2014.11.07 00:15
    감사합니다 덕분에 수월히 만들고 있습니다^^
  • Outer 2014.11.07 00:42

    잘 보고 갑니다 ^^

    주말에 한 번 시간 내봐야겠네요 ^^

  • profile
    후아아왐 2014.11.07 01:08
    태환님. 올리신. 스스스와 모든사냥터. 둘다.

    핸드폰 해상도 480×800에서만 가능한겅가요? Dpi도 160이어만하나요?
  • 미역 2014.11.07 03:01

    해상도는 말하신대로 입니다.
    해상도가 달라지면 포인트 좌표가 완전 달라지기 때문에 해상도 맞추셔야 합니다.

  • profile
    후아아왐 2014.11.07 15:30
    아 제 질문의 의도가 그게 아니었어요^^
    지니모션용으로 사용되는거 아는데 , 지금 태환님께서 히로매크로 강의 하면서 좌표, 및 색값
    자신의 해상도에 맞게 수정하라고 올리는 이유가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문의가 많이 들어와서라고 알고 있습니다.
    근데 스마트폰마다 해상도 다르고 dpi가 다르기때문에, 태환님이 이런 강의 올린 거라고 알고 있는데

    기존 지니모션에서 쓰돈 노트2 480x800 160dpi인 스마트폰에서만 되는건지
    아니면 노트2가 아니더라도 베가나 엘지기기라서 해상도가다르고 dpi도 다른 스마트폰도
    이 강의 보면서 고치는게 가능한건지 그게 질문의 의도였습니다.
    아직도 궁금하기도 하구요

    히로매크로 잘 몰라서 질문을 제가 엉성하게 했네요.
  • 태환은린 2014.11.07 15:36
    당연히 가능 합니다.. 지금 제작된건 480x800 160dpi 이지만

    좌표 색값을 바꿈으로 인하여 다른 스마트폰에다 그대로 적용 가능합니다.

    제 강의 대로 하나하나 식 따라 하신다면 스마트폰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 profile
    후아아왐 2014.11.07 18:00
    질문하나만 더 부탁드려요
    베가 R3, 720X1280 320 DPI인데 님께서 올리신 강의대로 하나하나씩 따라하면
    가능한건가요??
    어제 20번정도 모든사냥터 강의대로 하나하나씩 따라했는데 엉뚱한데를 집고,작동이 안되어서
    해상도와 DPI를 수정해야만 되는 건가 해서요.
  • 태환은린 2014.11.07 18:35
    제 스크립트는 오직 좌표와 색값을 이용했기때문에
    스크립트를 스마트폰에 마추시면 됩니다

    그러므로 좌표 색값 부분은 전부 포인트를 찍어서 변경을하셔야합니다
  • 라이아 2014.11.07 10:25

    태환은린님덕분에 잘 쓰고 있습니다^^

  • 돌돌돌이 2014.11.07 19:44

    흨흨 ㅠㅠㅠㅠ 첨부터 다시 꼼꼼히 공부해야겟슴 어렵네용

  • 모지씨 2014.11.07 22:18

    감사합니다~

  • 록피 2014.11.07 23:48

    덕분에 많이 공부하네용 감사합니다!

  • profile
    왕만쑤르 2014.11.08 02:28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ㅎㅎ

  • 조땡님 2014.11.09 00:21

    감사합니다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타랑탕 2014.11.10 00:31

    오오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 에스피엘 2014.11.11 13:59
    와 정말대단하신거같아욤...ㅜㅜ
    감사합니다.
  • 빠삐용 2014.11.13 10:03

    잘배워서 도전해 보겠습니다

  • 서파진파 2014.11.13 15:35

    매크로 감사합니다..

    중간에 구문이 잘 이해가 안가서?질문 좀 해봅니다..


    if 문에서 구문이 완성되려면 endif 나 else(if) 로 되어야하는데

    밑에 부분에 if문이 완료가 되지 않았네요.

    혹시 if문 중첩으로 쓴건가요? ?중첩이 되려면 ? if .. if.. 면 endif .. endif 두번 나와야하는거 같은데..(매크로에는 1번)

    히로에서 중첩을 지원하는지 몰르겠네요..

    중첩이 맞다면 의미를 확실히 하려고 할때

    getcolor #colorexit #exit1x #exit1y

    delay..

    getcolor #colorexit2 #exit11x #exit11y

    delay..

    if #colorexit == #exit1c ?and #colrexit2 == #exit11c

    내용

    endif ?

    요게 의미가 더 확실할듯한데요..

    제가 잘못 이해했을수 있는데.. 확인좀 부탁합니다..?

    (특별히 문제는 안나타나는듯한데.. ?인터프리터가 있으면 에러감이라.. ㅎ)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7번방
    :exit1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1x #exit1y
    sleep 50
    if #colorexit == #exit1c ? ?<<== 이부분의 if문은 어디서 완료되는지요?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11x #exit11y
    sleep 50

    //??
    if #colorexit == #exit11c //다시 if문 시작

  • profile
    퓨이러스 2014.12.03 15:34

    강좌 잘 보고 갑니다~

  • sssong 2014.12.05 21:52

    감사합니다 어렵네요

  • werherh2erh 2014.12.19 16:18

    무지하게 어렵네요 ㅠㅠ

  • 다목적농약 2014.12.22 17:01

    어렵지만 조금씩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ㅎ 잘 보고 가요~

  • 베르기 2015.01.01 04:56

    뭔가 어렵네요 ㅎㅎ

  • 멱살 2015.01.13 21:53

    일단은 수정부터 시작을 해야 되겠네요 ㅎ

  • 나엽나용나요 2015.01.16 23:31

    우왕 진짜 유용해요 태환님꺼 자료 토대로 미궁한번 만들어봤는데


    지금 모험시작에서 미궁사냥까지는 알아서 하네욥ㅎㅎㅎ 올래 프로그램에 관심많았는데?


    고딩때 C++ 이후로 잼있네요 ㅋㅋ 강좌많이 올려주세욥~!

  • 성성파덜 2015.01.16 23:53

    여전히 어렵지만... 그래도 따라하니까 좀 나은듯 하네요..

  • 우키밍키 2015.01.17 08:28

    ㄷㄷㄷㄷ 정말 언어 하나 배우는 느낌이네요

  • 믹키득이 2015.01.21 15:05

    무지하게 감사합니다~

  • 싸카이 2015.01.21 18:09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ing 2015.01.21 20:00

    감사합니다 :)

  • 구리구리그릉 2015.01.22 15:04

    강의 감사합니다

  • profile
    자그닝어 2015.01.23 22:57

    감사합니다!!!! 아직 적용은 좀 서투르지만 하나하나 차근차근 배워가고 있습니다. 배움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 profile
    자그닝어 2015.01.23 23:02

    그런데 이대로 적용했더니 여관에서 아무 소식이 없고 우편함을 체크하더니 제가 직접 던젼 방을 누르면 알아서 친구 넘기고 사냥 시작하더군요 그리고 그 사냥 끝나면 다시 감감 무소식 입니다 ㅠㅠㅠ 무슨 문제일까요? 참 갤럭시 s2로 하고 있습니다.

  • 김대하 2015.01.24 01:10

    감사합니다.

  • 집으로 2015.01.30 19:56

    역시.. 어렵습니다.. 열심히 해보겟습니다.

  • tmtmtm 2015.02.01 00:56

    어렵다...이런걸만들다니 ㄷㄷ

  • 모용휘 2015.02.03 04:20

    드럽게 힘드네

    좀쉽게 설명 안되나요?


    그냥 파일주고 스크립트 구해서

    실행하면 되는 간단한거 없나요?


  • 아자쑤 2015.02.05 10:21

    강의 잘 봤습니다.

  • 꿈꾸는거북이 2015.02.06 00:45
    상세한설명 나무 감사합니다 ㅎㅎ
  • 월광시연 2015.02.06 22:43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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