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조회 수 27383 추천 61 댓글 401

아래 내용은 현재와 상이합니다.

댓글 정보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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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용 매크로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ADB 이용으로 완전 비활성 멀티실행 가능하며, 누구나 소스 수정해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환경 : window7 64비트

            닷넷프레임워크 4.0

            




카카오토 베타 2015. 12. 31. 15:00 


1. 재부팅후 자동으로 게임실행 (선택)

2. 이미지검색 엔진변경

3. ADB 폴더변경

4. 전투스크립트 스킬 멈춤 현상 수정

5. ADB관리 프로그램 추가


1. 카카오토 폴더및 ADB 관리툴 추가로 인해 

   통채로 다운받은 후 사용하시는 스크립트를 SCRIPT 폴더에 넣으세요

2. 최초1회 ADB관리툴을 실행하여 ADB파일을 교체하세요.


카카오토 베타 2015. 12. 22. 22:00 


1. 전투스크립트 수행시 스샷,스킬,전투 명령 병렬처리(내부적으로만 바뀜)

2. 스크립트 붙여넣기 오류 수정

3. 카운터 스크립트의 카운트과 리셋 모양 구분 (셋타임 명령도 동일)

4. 미리보기창 드래그 영역제한 해제

5. 멀티스샷 스크립트 추가

   - 아이템 정리화면에서 가로*세로 갯수의 아이템들을 검색하여 클릭

   - 1개의 아이템에서 2곳의 이미지를 동시에 검색

   - 해당갯수 선택완료시까지 드래그 후 진행

   - 드래그 횟수 만큼 드래그 검색후 진행

   - 특정 이미지 검색시 수행 완료(대화창 뜬경우), 최대 2개

     스크립트분기  -  멀티스샷 - 선택완료시(드래그 횟수 완료시 또는 선택갯수 완료시)

                                   ㄴ대화창1 검출시

                                   ㄴ 대화창2 검출시

                                   ㄴ 선택 아이템 갯수 0인 경우 

     이미지DB - 그룹1 -  항목1

                          ㄴ 항목2

                          ㄴ 항목3

                   그룹2 -  항목1

                          ㄴ 항목2

                          ㄴ 항목3

     그룹1의 이미지 <-- 대화창1 이미지   그룹1의 XYXY <-- 그룹1의 아이템들의 기본위치(대략적인)

     그룹2의 이미지 <-- 대화창2 이미지  그룹2의 XYXY <-- 그룹2의 아이템들의 기본위치(대략적인)


6. 반복 스크립트 추가

   반복 스크립트 이후의 모든 하위 스크립트를 지정횟수 만큼 반복

   (반복횟수는 내부적으로 카운트 되며, 그룹이나 연산명령으로 제어못함)

   반복 스크립트 진입시 무조건 카운트 리셋되며, 스크립트 수행중 자동으로 리턴되어 카운터됨.

   (이동명령으로 반복스크립 진입시 카운트 리셋)

   강제 탈출시 이동명령으로 탈출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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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토 베타 2015. 12. 15. 00:00 


1. 클립보드그룹(임시) 추가 /  클립보드 복사 명령 추가

2. 랜덤내장함수 추가(내장함수는 []로 반드시 묶어주세요 

   [RND 숫자]  = 0~숫자 중 임의의 난수를 생성

3. 플레이어 속도계 시간 좀더 느리게 변경(1초 기준 1스텝당 기존 0.2초 증가 -> 신규 0.4초 증가)

4. 가상기기 및 카카오토 메모리 자체 정리(15분 간격)

5. 클릭,드래그시 눌림시간 지정(일반, 길게, 지정시간) 및 클릭,드래그 내부명령 재조정

6. 전투스크립트 지정시간 재부팅 옵션 기능 변경

   지정시간 재부팅 -> 지정시간 분기

   전투  - 전투 성공 - 전투탈출               <-- 첫번째 이미지 검색시 탈출

          ㄴ 전투 실패 - 전투탈출              <-- 두번째 이미지 검색시 탈출

          ㄴ기타 이미지 .....   - 전투탈출     <-- 기타 이미지 검색시 탈출

          ㄴ 지정시간 경과시 - 전투탈출      <-- 마지막 - 1 번째 스크립트는 시간경과시 탈출

          ㄴ 전투중 - 전투반복                 <-- 마지막번쨰 스크립트는 전투중 반복

7. 스샷스크립트 일괄검색 옵션 추가(전체그룹 -> 전체항목으로 표기)

   전체그룹 검색시 일괄검색옵션 사용으로 보다 빠르게 검색

8. 스크린샷 파일 저장 기능 추가

   일반 - PNG파일 스샷, 저장(속도빠름, 게임.가상기기에 따라 색상 이상현상 생김)

   고급 - RAW파일로 스샷후 PNG저장(속도느림, 카카오토에서 사용되는 이미지와 동일)

9. 찾아가기(스크립트 검색) 기능추가

10. 이미지 모드 - 그레이스케일 모드 2가지방식 추가

11. 키입력 - 버튼, 텍스트, 그룹값 입력가능

12. 제어판 탭 최대 6개

13. 기기이상시 재확인

14. 매니저에서 스크립트 스타일 선택

15. 스샷 스크립트 검색 방식 추가/변경

    - 주변 : 테스트버전부터 적용된 테두리 제외한 주변검색

    - 서치 : 기존의 서치기능을 이용한 서치 검색

    - 고정 : 테스트버전 이전방식인 좌표영역만 검색

16. 제어판에 이미지 컨트롤 추가

17. 연산시 시간계산 가능 "[NOW]" 사용(00시00분 = 0초)

   "[NOW]" - 현재시간(초)을 숫자로 표현

18. 판단문 사용시 연산식 사용가능(시간연산 포함)

19. 더블클릭 기능 추가

20. 이동스크립트 제한 완화

    신규 : 해당 서브 내 모든 스크립트와 일반서브로 이동가능

21. 전체 길게클릭 온오프 - 길게 클릭은 기기 및 게임종류에 따라 안될수 있습니다. (일괄 선택/해제 기능입니다.)

22. 플레이어창 안내 화면 추가 - 플레이어 실행시 5초 정도 뜹니다. 

23. 함수, 부팅 서브에서 테스트 시작시 해당 서브만 수행

24. 스샷 - 화면찾기 "드래그" 옵션 추가

25. 플레이어 - 인식률 보정 추가

26. 이미지 색상치환 추가

27. 이미지 색상모드 추가

28. 이미지 알파채널 필터 추가

    마스크기능으로 이미지 DB내의 마스킹 된 영역은  검색대상에서 제외됨

29. 부팅 및 마지막스크립트시 두번째 서브로 되돌아가 반복

30. 책갈피기능 추가(책갈피 등록, 해제, 책갈피창에서 더블클릭으로 이동)

31. 클릭, 드래그, (스킬서브 포함) 반복 옵션 추가

32. 단축키 : 추가, 삭제, 선택이동, 플레이, 중지

33. 플레이어 - 속도 조절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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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서 이후 변경된 기능정리(2015. 10. 20. 22:30 이전)

  1. 매니저 - 스크립트 좌우로 이동 기능 추가

  2. 클릭/드래그시 "길게" 옵션추가

  3. 세로형 게임 해상도 오류 수정

  4. 새 에뮬 MEmu 기기인식

  5. 스샷 - 값저장 기능 개선

       기존 - 검색된 항목번호만 저장
       신규 - 검색된 항목번호 저장, 서치시 검색된 좌표XYX2Y2에 저장
  6. 문자(영숫자) 및 버튼입력 명령문 추가

  7. 최상위스크립트 생략기능 추가

 8. 호출 스크립트

   이제 호출후 리턴시 호출함수의 리턴값에 의해 자동으로 분기합니다.

    함수호출 - 리턴값 스크립트 지정,   호출후 - 리턴값에 의해 자동 분기

 9. 리턴값 스크립트 
    그룹에 값을 저장하듯이 리턴값(-1 ~ N)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이 리턴값은 함수서브를 모두 수행후 리턴시 호출스크립트에 이 값을 넘겨줍니다.
    호출스크립트는 넘겨받은 값에 의해 자동으로 분기합니다.
 10. 타이머  -    타이머4, 5 즉시 호출

 11. 플레이어 재부팅 지정시간경과시 즉시 재부팅

 12. 플레이어 - 해상도가 일치하지 않을 때 경고 문구 표시

 13. 플레이어 - 스샷 파일저장기능 추가

 14. 매니저 - 미리보기창 이미지 파일 가져오기 기능 추가

                플레이어에서 저장한 이미지파일을 매니저에서 불러와 이미지DB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른분이 보내준 스샷이미지로 이미지DB 업데이트)

 15. 되돌리기 기능 추가 - Ctrl+Z (스크립트 추가삭제이동에 대해 1단계 되돌리기)

 16. 로그 전체체크, 해제 (편집메뉴) -선택한 스크립트와 하위 스크립트 일괄 적용

 17. 로그 기능 추가 - 각스크립트에서 로그 옵션 체크 (해당 스크립트 수행시 로그 기록)

 18. 스크립트 저장시 백업파일 생성 - 저장시 백업파일(BAK) 생성

 19. 플레이어 최소화기능 - 최소화시 트레이 아이콘으로 전환



  • 본캐 2015.11.17 14:08
    네 ㅎ;; 수고가 많으싶니다~. 일단 함수로 나눴던거 다시 합쳤습니다. 변수하나더 만들기 싫어서 리턴값써볼려구 했는데 잘안되서 질문했어요ㅎㅎ
  • 운하파는 2015.11.18 00:05

    뎃글수에 놀라 다시 뎃글 남기고감..;;

  • 히츠가 2015.11.18 00:28

    카카오토 다운받아서 플레이어 실행하면요..ㅠㅠ Net Frame 뭐 어쩌고 뜨면서... 오류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 프리헌터스 2015.11.18 00:35
    닷넷프레임워크 4.0 다운받아서 설치먼저 하셔야합니다.
  • 히츠가 2015.11.18 00:37
    아...직접댓글도달아주시고...너무너무감사합니다........ㅠㅠㅠ 추천막누르고 아주 잘사용하겠습니다..
    무상으로 쓰는게 죄송스러울정도네요..ㅠㅠ 감사합니다..
  • pusu 2015.11.18 19:59

    반가운 업데이트 소식이네요..

    제가 맘에 쏙드는 부분(?)이 있네요. ㅎㅎ

    수고 하셨습니다.

  • DevilM 2015.11.18 20:49

    감사히 쓰겠습니다~

  • 용용아빠v 2015.11.20 11:02

    감사합니다 !!

  • 프리헌터스 2015.11.20 11:46

    자세히 눌러서 스샷 올려주세요..

  • 크메르 2015.11.20 12:09

    https://i.imgur.com/HA4YLnj.jpg 블루스틱에서 세나 한계정 돌리고 녹스에서 세나 한계정 하다보면 녹스쪽에서 항상 에러인지 항상 뜨내요.

  • 프리헌터스 2015.11.20 13:15
    자세히 눌러서 에러목록이 보이게스샷 올려주세요.
  • pusu 2015.11.20 18:40

    저도 가끔 닷넷 오류 뜹니다. 계속 클리하면 노란색 램프에 x표시 됩니다.

    0.99버전 입니다. 전버전에서는 없던 에러 입니다.

  • JhsTJ 2015.11.22 03:18

    너무나도 유용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덕분에 필요한 기능들을 손쉽게 매크로로 제작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profile
    부비수달 2015.11.22 21:18

    스크립트가 너무 많아서 곤란할때가 많아요.. 그걸 줄이기 위해서 호출-함수를 사용하죠...

    그런데 이것도 너무 많아서 곤란합니다. 한번에 수정하고 또이동하고 책갈피 기능을 일일이 하귀도 힘들고..

    그래서 전 호출을 더블클릭하면 그함수쪽으로 이동하는 기능 추가부탁드립니다..


  • 프리헌터스 2015.11.22 21:20
    네. 관련기능 추가할 예정입니다.
  • profile
    부비수달 2015.11.25 20:27

    송구스레 죄송하지만 대규모 스크립트같은경우 직접만든 스크립트를 매크로에 복붙하여 간단하게 수정하고싶은데..

    그걸못하네요..그래서 하나 부탁드리는것이 참고: 줄에 파일을열면 그파일은 바로옆에 있고 그걸클릭하면바로 그걸로 바뀌는

    한 매니저로 여러개의 파일을 동시에 열수있게 부탁드립니다..

  • 프리헌터스 2015.11.25 20:38
    현재 외부스크립트 가져오기를 이용하여 기존스크립트를 복붙헐수 있습니다.
    문의하신 기능은 향후 리빌드 버전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중문서 오픈, 저장, 편집
  • profile
    부비수달 2015.11.28 22:57

    계속 해서 수고스럽겠지만 이미지를 서치하는 방법이 지정된영역안에 그것이 정확히 있을경우인거같은데 알파 채널과 이미지레벨이 있지만 아직도 한계라는것이 있더군요 이미지서치 를 지정된 범위말고 전체범위로도 가능하게끔 기능추가는어떠신지..

  • 프리헌터스 2015.11.29 10:25
    해당기능은 서치 옵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주변 - 스샷영역 주변 1픽셀 상하좌우 검색
    2. 서치 - 부모그룹명 XYX2Y2에서 지정한 영역 내 이미지 검색
    3. 고정 - 스샷영역만 검색

    2번 서치 기능시 - 부모그룹의 XYX2Y2 좌표가 검색할 영역입니다.
    전체검색이 필요하면 0,0-800,480 처럼 지정해주면 됩니다.
    검색할 이미지DB가 그룹명이면 자동으로 전체화면에서 서치합니다.
  • profile
    부비수달 2015.11.29 18:48

    오류를 찾았습니다..! 제어판 6번쨰 페이지에 아무거나 해놓설정해놓으면스크립트 실행이 되지않습니다


  • profile
    부비수달 2015.11.29 18:54
    다시한번 확인해보니 잘작동하네요 죄송합니다..
  • 슉슉이 2015.12.04 16:32

    0.993에서 업데이트 된 게 딱 제가 원하던 겁니다. 너무 기초적인 질문이라 묻기 좀 그렇지만 진심 제가 컴맹이라 기본을 모릅니다. 매크로를 제작해서 돌릴 때 이미지 비교를 위해 기기에서 가져오는 스샷은 png파일스샷(빠른 거)으로 가져오는 건가요? 그리고 그파일이 저장 되는 경로를 알 수 있을 까요?  

  • 프리헌터스 2015.12.04 17:02
    로그파일처럼 전체 스샷파일 저장할때 사용하고요.
    저장경로는 Screen 폴더가 새로 생깁니다.
    빠른거는 ADB 명령으로 바로 PNG파일로 저장하는거고요(살짝 빠름)
    고급은 카카오토에서 사용하는 이미지 그대로 뽑아서 PNG파일로 저장합니다.
    스샷이미지를 매크로 제작시 활용할려면 고급으로,
    걍 전설템 확인용이라면 일반으로 하시면됩니다.
  • profile
    부비수달 2015.12.04 23:05

    제가 잘못알고있는건지.. 아직도 안되네요... 스샷에 서치기능을 이용하려면 부모그룹의 XYX2Y2라고 하셨는데

    그럼 이미지저장할떄  

    테스트

    테스트2 << 이게 부모그룹명인가요??

      테스트1 << 여기엔 찾을 이미지인가요??

    그리고 이기능을 사용할떄는 그룹명 단일항목 전체항목 중에 무엇을해야할지...

  • 프리헌터스 2015.12.05 10:23
    이미지그룹 - XYX2Y2 (서치할영역지정)
    ㄴ 항목1 - XYWH(검색할이미지)
    ㄴ 항목2 - XYWH(검색할이미지)
    ㄴ 항목3 - XYWH(검색할이미지)
    ---------------------------
    전체항목 지정시 항목1,항목2 동시 서치
    단일항목 지정시 이미지그룹 값에 지정된 항목의 이미지 서치
    그룹명 지정시 서치영역이 전체풀화면으로 대체되고, 이미지그룹의 이미지 서치
  • profile
    부비수달 2015.12.06 13:12

    요즘 너무 물어봐서 죄송하네요...

    https://i.imgur.com/8ZPSuiq.png


    이렇게 공안에3획이있는것과 2획이 있는것이 있습니다..

    저기 사각형안에만 서치해서 찾고 그찾은 이미지를 클릭하는 것까진 구현했습니다.. 그런데 

    누르면 저공은 사라지거나 변하지 않아서 맨위에 왼쪽만 계속 클릭해 대는데...

    이미지를 찾아서 이미지가있는 좌표를 한번클릭후 다시그이미지를 클릭하지말고 다른같은 이미지를찾아서 클릭하는것은 어떻게 구상해야나요..

  • profile
    부비수달 2015.12.06 13:16

    그리고하나더요...https://i.imgur.com/qTrCja1.png


    이거 참과 거짓 바꼇네요.. 판단 비교연산자 설명서

  • 프리헌터스 2015.12.07 09:50
    이미지 클릭시 바뀌지 않는다면.. 현재 방식으로는 안되고요
    차분히 고민좀 해봐야할듯 싶네요
  • HyunsD 2015.12.06 22:20

    오 메모리 정리까지 ㅎㄷㄷ

  • 하로해 2015.12.07 21:43
    항상 발전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profile
    탱구리 2015.12.07 21:51

    안녕하세요. 카카오토 정말 잘쓰고 있는 사람중에 한명인데요.

    ADB 이용하는 방법 공부할만한 곳이 없을까요?

    실제로 오토핫키를 이용해 제작하신 분들에게 소스공유를 부탁하고 싶지만

    공부용으로 부탁해도 사실 그런 정보를 공유한다는게 쉽지 않다는거 압니다.

    그렇다고 프리헌터스님을 무시하는게 아니라 만드신 프로그램 특성상

    제가 공부하기 위해서 질문하더라도 너그럽게 알려주실것 같아서 질문드려봅니다 ㅠ.ㅠ

    제 검색력이 부족한건지 기초지식이 부족한건지 ADB사용에 대한 글을 찾아도 이해하기가 어렵네요.


    부탁드립니다. 원본리소스가 아니여도 좋습니다. 공부하신곳이나 정보 정도만 알려주셔도 감사합니다.

  • 프리헌터스 2015.12.07 22:04
    저두 필요한 명령 하나씩 구글링으로 배웠습니다.
    딱히 한곳이 아니라 좌표를 찍어 드릴수 가 없숩니다.
    매크로에 필요한 ADB 명령문 자체는 몇가지 되지 않으므로 간단히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ADB 클릭, ADB 접속, ADB 스크린캡 등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계쏙 파다보면 자연적으로 ADB 자체에 대해 이해도 될꺼예요.
  • profile
    탱구리 2015.12.09 15:16
    아~ 답변 감사합니다~ ^^
  • 건달이 2015.12.08 23:52

    정말 대단하시네여 ㅎ 매클 만드는 동영상을 봤는데 대단하시네여....

  • jwchoi 2015.12.13 12:04

    오류제보 하나 합니다. 가끔 아래오류가 뜨면서 버튼 하나가 x자로 바뀌어요 뭐.. 돌아가는건 문제가 없는거같습니다.

    오류후에도 계속 돌더라구요https://i.imgur.com/jv0rFCd.png

    이 대화 상자 대신 JIT(Just-in-time) 디버깅을 호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메시지의 뒷부분을 참조하십시오.


    ************** 예외 텍스트 **************

    System.InvalidOperationException: 개체를 다른 곳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치: System.Drawing.Image.get_Width()

       위치: System.Drawing.Image.get_Size()

       위치: System.Windows.Forms.PictureBox.ImageRectangleFromSizeMode(PictureBoxSizeMode mode)

       위치: System.Windows.Forms.PictureBox.OnPaint(PaintEventArgs pe)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PaintWithErrorHandling(PaintEventArgs e, Int16 layer)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WmPaint(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ControlNativeWindow.OnMessage(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ControlNativeWindow.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NativeWindow.Callback(IntPtr hWnd, Int32 msg, IntPtr wparam, IntPtr lparam)



    ************** 로드된 어셈블리 **************

    mscorlib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127.1 built by: NETFXREL3STAGE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Framework/v4.0.30319/mscorlib.dll

    ----------------------------------------

    카카오토_플레이어

        어셈블리 버전: 1.0.0.0

        Win32 버전: 1.0.0.0

        코드베이스: file:///C:/GAMES/%EC%BF%A0%EB%9D%BC%EB%8B%A4%20V1.03/%EC%B9%B4%EC%B9%B4%EC%98%A4%ED%86%A0_%ED%94%8C%EB%A0%88%EC%9D%B4%EC%96%B4.exe

    ----------------------------------------

    Microsoft.VisualBasic

        어셈블리 버전: 10.0.0.0

        Win32 버전: 1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Microsoft.VisualBasic/v4.0_10.0.0.0__b03f5f7f11d50a3a/Microsoft.VisualBasic.dll

    ----------------------------------------

    System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v4.0_4.0.0.0__b77a5c561934e089/System.dll

    ----------------------------------------

    System.Core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Core/v4.0_4.0.0.0__b77a5c561934e089/System.Core.dll

    ----------------------------------------

    System.Windows.Forms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Windows.Forms/v4.0_4.0.0.0__b77a5c561934e089/System.Windows.Forms.dll

    ----------------------------------------

    System.Drawing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93.0 built by: NETFXREL2STAGE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Drawing/v4.0_4.0.0.0__b03f5f7f11d50a3a/System.Drawing.dll

    ----------------------------------------

    System.Runtime.Remoting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Runtime.Remoting/v4.0_4.0.0.0__b77a5c561934e089/System.Runtime.Remoting.dll

    ----------------------------------------

    System.Configuration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Configuration/v4.0_4.0.0.0__b03f5f7f11d50a3a/System.Configuration.dll

    ----------------------------------------

    System.Xml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Xml/v4.0_4.0.0.0__b77a5c561934e089/System.Xml.dll

    ----------------------------------------

    mscorlib.resources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mscorlib.resources/v4.0_4.0.0.0_ko_b77a5c561934e089/mscorlib.resources.dll

    ----------------------------------------

    System.Core.resources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Core.resources/v4.0_4.0.0.0_ko_b77a5c561934e089/System.Core.resources.dll

    ----------------------------------------

    Accessibility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Accessibility/v4.0_4.0.0.0__b03f5f7f11d50a3a/Accessibility.dll

    ----------------------------------------

    System.resources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resources/v4.0_4.0.0.0_ko_b77a5c561934e089/System.resources.dll

    ----------------------------------------

    System.Drawing.resources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Drawing.resources/v4.0_4.0.0.0_ko_b03f5f7f11d50a3a/System.Drawing.resources.dll

    ----------------------------------------

    System.Windows.Forms.resources

        어셈블리 버전: 4.0.0.0

        Win32 버전: 4.6.79.0 built by: NETFXREL2

        코드베이스: file:///C:/Windows/Microsoft.Net/assembly/GAC_MSIL/System.Windows.Forms.resources/v4.0_4.0.0.0_ko_b77a5c561934e089/System.Windows.Forms.resources.dll

    ----------------------------------------


    ************** JIT 디버깅 **************

    JIT(Just In Time) 디버깅을 사용하려면 이 응용 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의

    config 파일(machine.config)의 jitDebugging 값을 

    system.windows.forms 섹션에 설정해야 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은 디버깅할 수 있도록 컴파일되어야

    합니다.


    예:


    <configuration>

        <system.windows.forms jitDebugging="true" />

    </configuration>


    JIT 디버깅을 사용하면 처리되지 않은 모든 예외는

    이 대화 상자에서 처리되지 않고 컴퓨터에 등록된 JIT 

    디버거에 보내집니다.



  • 프리헌터스 2015.12.14 10:04
    제보 감사합니다.
  • 곰사장님 2015.12.14 03:38

    감사히 잘사용하겠습니다^^

  • 휴지들고가 2015.12.16 23:21

    업데이트한 메모리 정리 확실히 좋네요

    녹스 튕기는게 눈에 띄게 줄어들었어요

  • 범스s 2015.12.17 01:25

    안녕하세요 전투중 스크립트에 관한 궁금증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전투  - 전투 성공 - 전투탈출               <-- 첫번째 이미지 검색시 탈출

              ㄴ 전투 실패 - 전투탈출              <-- 두번째 이미지 검색시 탈출

              ㄴ기타 이미지 .....   - 전투탈출     <-- 기타 이미지 검색시 탈출

              ㄴ 지정시간 경과시 - 전투탈출      <-- 마지막 - 1 번째 스크립트는 시간경과시 탈출

              ㄴ 전투중 - 전투반복                 <-- 마지막번쨰 스크립트는 전투중 반복

    이렇게 바뀌었다고 되있는데요 . 전투중에 이미지 그룹에 성공하면 1번째 스크립트가 되는것이고

    실패하면 2번째 스크립트 3번째는 재접속 4번째는 소환 이런식으로 전투중을 나눠서 쓰고 잇습니다

    시간(초)를 지정하면 4번째스크립트인 소환이 아니라 1번째 성공스크립트로 이동하게되는것인가요?

    시간(초)가 지정된 시간안에 4번째 이미지가 검색되면 소환이 되는건지 .. 어떤형식으로 재부팅이나 1번 스트립트로 

    되는것인가요?

  • 프리헌터스 2015.12.17 09:46
    전투에 분기 하나 더 주세요
    전투중은 항상 마지막 스크립트로 이동하고요
    지정시간 경과시는 마지막-1로 이동 후 전투성공,실패와 마찬가지로 전투 종료됩니다.
    기존 지정시간시 재부팅 스크립트로 이동 기능이 전투시간 경과시 전투 종료처리로 바뀐겁니다.
  • 범스s 2015.12.17 10:18

    https://i.imgur.com/tFr2vmN.jpg

  • 범스s 2015.12.17 10:19
    전투중이 이렇게 되있거든요 이미지파일 올린거처럼요
    180초로 지정해서
    성공이나 실패 친구소환을 이미지 인식 못했을시
    전투중 스크립트가 종료되고
    일정좌표클릭하게 만드려면
    제일 마지막에 있는 서브 위에다가
    스크립트 클릭만들면 되는거죠?
    이미지 그룹에서도 빈사진 추가 하는건가요?
  • 프리헌터스 2015.12.17 10:22

    전투 스크립트 쪽에 한개만 더 추가하면됩니다.
    전투 - 성공
          ㄴ 실패
          ㄴ 친구소환
          ㄴ 타임오버
          ㄴ 전투중

  • 범스s 2015.12.17 10:30

    이런식으로 변경하면되는거죠 

    전투성공 이미지 인식 못했을경우 시간(초)지정 시간이되면 전투가 종료되고

    클릭해서 이동으로요

  • 범스s 2015.12.17 10:31

    https://i.imgur.com/U0Xxso8.jpg

  • 프리헌터스 2015.12.17 10:34

    네.. 12자 ^^

  • 범스s 2015.12.17 10:40
    감사합니다
  • 꼬마돌멩이 2015.12.17 17:57

    지금 이거 가능~?

  • 백룡신화 2015.12.17 22:55

    버전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프리헌터스 2015.12.18 09:48
    버전정보 없습니다. 올려진 파일이 최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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