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과몰입 방지 매크로 등 인터넷상의 재밌는 것을 찾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
커뮤니티 최신 인기글
한방에 900만원 날린 우회전 빌런
04-28 10:28
이수만의 재평가
04-28 02:22
나의 아저씨 중국판 캐스팅
04-28 09:55
1억 받는 대신 싫어하는 사람 100억 주기
04-29 08:30
전설의 순살아파트 경고좌
04-29 12:49
원효대사 해골 펩시~!
04-29 01:12
2024-04-29
2024-04-28
집에 가고 싶다.
2024-04-27
snl 기대 된다
고거전 소배압 근황.avi
2024-04-26
음...알수없는 맛! 2024-04-29
댓글 알바들 무섭구나 ㅋㅋ 2024-04-29
이제 알았는게 신기하네요. 20년전에도 저런 소리 들었는데 2024-04-29
왠지 계속 눈물흘릴듯ㅋㅋㅋㅋㅋ 2024-04-29
ㄷㄷㄷ무섭네요 2024-04-29
ㅋㅋ먹은후 표정이보고싶네요 2024-04-29
ㅋㅋㅋ블라인드도 이제 세력들이 판을 치는건가요? 2024-04-29
x->x2 랑 x->값 이거랑 rxy->rxy / rx->x / rx->값 이렇게 항목은 이해가가질않는데 자세하게설명좀해주세요 ㅠㅠ 부탁드려요
좌표형식은 클릭(서치)좌표는 {x,y,x2,y2} , 이미지범위좌표는 {rx, ry} 입니다.(이미지영역범위좌표 형식은 xywh입니다만 좌표연산을 목적으론 할때는 rxy라 지정합니다.)
좌표연산 [그룹1] 좌표범위지정 [그룹2]
라는 예로 설명한다면 [그룹1]의 클릭좌표는 {1,2,3,4}, 이미지범위좌표는 {120,340} 이고 [그룹2]는 추가시 기본적인 좌표라고 할때x -> x2 는 [그룹1]의 x값을 [그룹2]의 x2에 보관(저장)
: 그룹2의 클릭좌표는 {0,0,0,0}에서 {0,0,1,0}로 바뀝니다.
x -> 값 은 [그룹1]의 x값을 [그룹2]의 값에 보관(저장)
: 그룹2의 값은 공백에서 1
rxy->rxy은 [그룹1]의 이미지범위좌표를 [그룹2]의 이미지범위좌표에 보관(저장)
: 그룹2의 이미지범위좌표는 {0,0}에서 {120,340}
rx -> x 은 [그룹1]의 이미지범위좌표 x값을 [그룹2]의 클릭좌표의 x에 보관(저장)
: 그룹2의 클릭좌표는 {0,0,0,0}에서 {120,0,0,0}
rx -> 값은 [그룹1]의 이미지범위좌표 x값을 [그룹2]의 값으로 보관(저장)
: 그룹2의 값이 공백에서 120 으로
입니다.
광고
전체 최신 인기글
아스달연대기 하고 느낀점.
04-28 03:20
붕괴스타레일 1주년
04-28 11:16
아스달 연대기 나올 업데이트들
04-29 03:50
macro 남던2 따모 레이스 개미굴 죽숲(1,2,3,4) 빙판1 헤네시스사냥터 위골2 와보땅 골렘의사원3 동바산6 산...
쌀먹되는 모바일게임 요즘있나요?
메이플월드가 개발자들에게 기회의 땅이 되려나
데빌노트2 컨셉 좀 괜찮은듯요
다크앤다커 베타 남은 2일동안
메랜플 소스포함 판매권까지 구매해가실분 연락주세요
다크앤다커 모바일 첫 탈출 성공
2024-04-25
까비... 전 반디 나올 때까지 모을 생각입니다 ㅎ 2024-04-29
시간 빌게이츠면 꿀잼이라는거군요.. 찍먹해볼까나..ㅋㅋㅋ 2024-04-29
시간 넘치는 사람 부럽다~ 근데 시간 넘쳐도 과연? 2024-04-28
아스달 무과로 가능함 >? 2024-04-28
하기 나름 아닐까요... 인기있는게임하시면 될듯 2024-04-28
오딘 나크 프라 아키 롬 아스달 다됩니다 그냥 다 본인 능력껏 가져갈수있음 2024-04-28
https://discord.gg/Uhhg4gyT 2024-04-27
전체 주간 인기글
다크앤다커 모바일 킬탐용으로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04-24 04:36
아스달 연대기 기대를 많이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04-23 09:58
메이플 월드 개발자들은 대우 진짜 좋겠는데
04-23 04:36
PC 바람 올만인데
04-23 04:52
오딘 질문있습니다.
04-23 11:19
아스달 연대기 출시했어요
04-24 09:20
04-24 10:26
04-25 05:50
04-26 10:17
좌표형식은 클릭(서치)좌표는 {x,y,x2,y2} , 이미지범위좌표는 {rx, ry} 입니다.(이미지영역범위좌표 형식은 xywh입니다만 좌표연산을 목적으론 할때는 rxy라 지정합니다.)
좌표연산 [그룹1] 좌표범위지정 [그룹2]
라는 예로 설명한다면 [그룹1]의 클릭좌표는 {1,2,3,4}, 이미지범위좌표는 {120,340} 이고 [그룹2]는 추가시 기본적인 좌표라고 할때
x -> x2 는 [그룹1]의 x값을 [그룹2]의 x2에 보관(저장)
: 그룹2의 클릭좌표는 {0,0,0,0}에서 {0,0,1,0}로 바뀝니다.
x -> 값 은 [그룹1]의 x값을 [그룹2]의 값에 보관(저장)
: 그룹2의 값은 공백에서 1
rxy->rxy은 [그룹1]의 이미지범위좌표를 [그룹2]의 이미지범위좌표에 보관(저장)
: 그룹2의 이미지범위좌표는 {0,0}에서 {120,340}
rx -> x 은 [그룹1]의 이미지범위좌표 x값을 [그룹2]의 클릭좌표의 x에 보관(저장)
: 그룹2의 클릭좌표는 {0,0,0,0}에서 {120,0,0,0}
rx -> 값은 [그룹1]의 이미지범위좌표 x값을 [그룹2]의 값으로 보관(저장)
: 그룹2의 값이 공백에서 120 으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