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고수님께서 올려주신 스크립트를 편집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사냥터 선택후 메크로 시작하면 9번방 진입을 시작합니다.
친구선택후 사냥터 입장
20여초 후에 동료 소환
여기까진 이상이 없어보이지만, 갑자기 아이템 판매를 한다는 메세지가 보이면서
지정해 놓은 위치로 이동을 반복합니다.
사냥터 입장라벨 후반에 else 대신 endif 로 바꿔야 할까요??
아이템 판매부분이나 바꿔야 할 부분이 있다면 지적을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EVICE: star 4.2.2
SCREEN_SIZE: 480x800
var #color 0
//사냥터 확인
var #mapx 400
var #mapy 310
var #mapc 5817826
//장비정리창
var #itemx 323
var #itemy 628
var #itemc 923941
//친구선택창
var #ppx 323
var #ppy 629
var #ppc 6710886
//-----공용창고들어가기 ------
var #storageinx 88
var #storageiny 1120
//------아이템배열정리 버튼------
var #restitemx 116
var #restitemy 647
//------아이템보관 버튼------
var #savex 40
var #savey 718
//------첫번째아이템 버튼------
var #firstx 585
var #firsty 705
//------첫번째아이템 색값좌표(보석,물약제외)------
var #firstitemcx 393
var #firstitemcy 419
//------첫번째아이템 빨간색 색값------
var #firstredc 794579
//------첫번째아이템 주황색 색값-----------
var #firstorangec 2332159
//------첫번째아이템 보라색 색값-------
var #firstpouplec 16725918
//------첫번째아이템 파란색 색값-------
var #firstbluec 16748826
//------첫번째아이템 녹색 색값-------
var #firstgreenc 6148644
//------첫번째아이템 흰색 색값-------
var #firstwhitec 16777215
// 나가기
var #backx 334
var #backy 28
var #backc 8616561
//사냥터 중..
var #gogox 54
var #gogoy 85
var #gogoc 14478317
//모험 보상 확인 창
var #okx 51
var #oky 279
var #okc 15527148
////////////////////////////
:start
sleep 100
//사냥터 확인
:map
sleep 1000
getcolor #color #mapx #mapy
sleep 500
if #color == #mapc
toast 사냥가자
sleep 500
touchDown 0 344 625
sleep 500
touchUp 0
sleep 500
goto :pp
endif
//동료선택
:pp
sleep 1000
getcolor #color #ppx #ppy
sleep 500
if #color == #ppc
sleep 500
toast 동료선택
sleep 500
touchDown 0 355 580
sleep 5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0 418
sleep 50
touchUp 0
sleep 10000
goto :gogo
endif
//장비정리창
:item
sleep 1000
getcolor #color #itemx #itemy
sleep 500
if #color == #itemc
sleep 500
toast 팔러가자
sleep 500
touchDown 0 164 368
sleep 50
touchUp 0
sleep 500
goto :back
endif
//사냥터 입장 라벨
:gogo
sleep 20000
toast 사냥 중....
touchDown 0 445 372
sleep50
touchUp 0
sleep 1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0 420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0 420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else
goto :map
end
//아이템 정리 시작
:back
sleep 10000
//------공용창고가기------
sleep 10000
touchPress 0 #storageinx #storageiny
sleep 10000
//------아이템배열정리------
sleep 5000
touchPress 0 #restitemx #restitemy
sleep 20000
//------첫번째아이템터치------
sleep 5000
touchPress 0 #firstx #firsty
sleep 20000
//------첫번째아이템 빨간색일경우 저장------
:sell
getcolor #color #firstitemcx #firstitemcy
sleep 10000
if #color == #firstredc
//------아이템창고보관------
sleep 10000
toast 보관
touchPress 0 #restitemx #restitemy
sleep 10000
goto :sell
endif
//------보템이하 판매--------
sleep 20000
toast 아이템팔자
sleep 10000
//두번째 페이지 가는 부분
touchDown 0 61 671
sleep 50
touchUp 0
sleep 5000
//세번째 페이지 가는 부분
touchDown 0 61 671
sleep 50
touchUp 0
sleep 5000
touchDown 0 391 453
sleep 50
touchUp 0
sleep 5000
touchDown 0 41 539
sleep 50
touchUp 0
sleep 5000
touchDown 0 161 327
sleep 50
touchUp 0
sleep 5000
goto :backout
endif
//인벤아웃
:backout
sleep 10000
getcolor #color #backx #backy
sleep 500
if #color == #backc
toast 나가자
sleep 50
touchDown 0 47 46
sleep 500
touchUp 0
sleep 500
goto :map
endif
// 종료
:end
end
//아이템 정리 시작
여기서 end가 의미가 없는듯 싶네요....
그리고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else ? <<<<<<
goto :map
end
//아이템 정리 시작
<<<<< 이부분에서 else 문구가 들어갔으면 그 위에 비교할 부분이 있어야 하는데
비교할 부분도 안보이네요 비교할 부분이라 찾아보아도
//장비정리창
:item
sleep 1000
getcolor #color #itemx #itemy <<<<<
sleep 500
if #color == #itemc <<<<<
sleep 500
toast 팔러가자
sleep 500
touchDown 0 164 368
sleep 50
touchUp 0
sleep 500
goto :back
endif <<<<<
//사냥터 입장 라벨
:gogo
sleep 20000
<<<<< 이부분인데 endif 실행 명령이 끝났으므로 else 는 필요치 않습니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순서가 좀...;;;
일단 시퀸스부터 확인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