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자체에서는 스크린샷을 못 찍기에
윈도우 캡처기능으로 스크린샷을 찍어서 블루스택에 옮기고 프렙에서 그 파일을 불러들여와
이미지 인식 명령과 터치스크린 명령을 입력했는데요.
이미지 인식은 인식률을 50%까지 내려봐도 인식을 안하고,
터치스크린 명령은 입력하고 프리뷰를 보면 정상적으로 그 위치를 터치하는데
막상 게임 내에서 실행시키면 범위가 벗어났다고 abort가 뜨거나 입력위치에서 많이 벗어난 곳을 터치합니다.
아마 스크린샷의 해상도가 프렙 내에서는 맞지 않아서인듯한데,
블루스택 자체 해상도는 기본값이고 그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시켜서 그대로 캡처를 한건데
왜 프렙에 들어가면 해상도가 안맞는지 모르겠네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화면 켑쳐가 해상도를 맞추기 힘들텐데요.
프렙 자체에 켑쳐가 있으니 그걸로 켑쳐를 해서 하시는게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