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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랑님 스크립트 하나더 질문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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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chPress 0 30 170 월드맵 클릭 좌표sleep 2000touchPress 0 30 170 이곳에넣어봤는데sleep 2000저렇게 똑같이 넣으셨다면, 저거는 30, 170이란곳을 한번더 터치하는것인데, 위에 보면 그부분은 월드맵 좌표같군요.입장이라는 분이 아닌것 같습니다.확실히 알고 싶으시면, 저 중간중간에log 확인용1 식으러 넣어서 로그를 확이해보시고 어디서 문제가 있어 멈추는지 알아보시거나,개발자 옵션 또는 히로매크로 자체의 옵션중에 터치부분 표시하는 것을 키셔서어디를 터치하는지 확인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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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제가 잘못썼군요
저기 좌표는 75에 1000입니다
그걸 넣었는데 이상작동됩니다.ㅠㅠ -
제가 저게임을 안해서 뭐라 말씀드릴수는 없지만,
저 좌표의 터치가 제대로 나오는지를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if 다음에 선택지부분들에 log넣어서 확인해보시는것도 좋구요.
저같은경우 대부분은 if에서 원하는데로 넘어가지않고, 다른곳으로 가더라고요.
제대로 안될경우는, if구문 부분의 조건을 확인해보시는게 제일 빠르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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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안하신다니까 대충 설명을 하자면요
1번 사진에서
touchPress 0 30 170 월드맵 클릭 좌표
sleep 2000
여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2번사진이되고요
그런다음 색값을 인식하고 넘어가야되는데
새로운맵추가로 색값을 인식 못해서
다시 한번
touchPress 0 30 170 월드맵 클릭 좌표
sleep 2000
여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3번이 되고요
여기선 월드맵좌표가 활성화가 안되서 계속 반복되서 오류가 나고 맙니다.
그래서 저는 3번사진이 나오는 곳에서 입장을 한번 클릭해주면 정상 작동을 할거 같아서
touchPress 0 30 170 월드맵 클릭 좌표
sleep 2000
touchPress 0 75 1000 이곳에넣어봤는데
sleep 2000
이렇게 했는데 작동이 안되고
계속 월드맵 입장만을 반복하더라고요ㅠㅠㅠ -
위 이미지들로 좌표를 대강 비교해서 어디를 누르나 확인해보려고 했는데,
아마 올라올때 축소된것 같군요. 이미지를 다운받아ㅡ니 640 400 크기에요.
그 2번째 사진 나오는곳 스크립트에서
=-=-=-=-=-=-=-=-=-=-=-=-=-=-=-=-=-=-=-=-=-=-=-=-=-=-=-=-
월드맵클릭하면 나오는 곳입니다.
여기서 위 스크립트를 보면 30 170을 클릭합니다.
=-=-=-=-=-=-=-=-=-=-=-=-=-=-=-=-=-=-=-=-=-=-=-=-=-=-=-=-
이거 밑에다가
3번째 사진의 입장부분이라던가 휴지통부분이라던가의 색값을 따오는걸
하나 만드셔도 될거같은데,
var #입장확인x //3번째 사진 입장확인할 부분의 좌표와 색값을 미리 따서 변수에 넣어줍니다.
var #입장확인y
var #입장확인
var #입장버튼x // 3번째사진 입장버튼
var #입장버튼y
.
.
.
:start
:입장확인
sleep 500
getcolor #색 #입장확인x #입장확인y //입장부분 또는 휴지통부분 좌표
if #색 == #입장확인 // 입자버튼 또는 휴지통부분 색값 (색값이 맞다면, 즉 3번째 화면이 떳다면)
sleep 100
touchpress 0 #입장버튼x #입장버튼y
else
goto :다음 진행부분 또는 다시 돌아가는 부분
으로 넣으시면 될거같은데... -
:탐험지역선택하기0.1if #error > 50set #error 0goto :error_labelendifgetColor #color 390 530sleep 500if #color = #해안협곡색값 or #color = #해안절벽색값 or #color = #마테라색값 or #color = #그림자항구색값 or #color = #암흑사원색값 or #color = #하늘광산색값set #error 0goto :탐험지역선택하기0.5endiftouchPress 0 30 170 월드맵 클릭 좌표sleep 2000toast 월드맵 확인중...(#error)sleep 3000#error = #error + 1goto :탐험지역선택하기0.1 :탐험지역선택하기0.5이걸 자세히보니까, 뭔가 애매해지고 길어져서 다른댓글로 올립니다.처음부터 분석해보면,:탐험지역선택하기0.1if #error > 50 //에러가 있으면 :error_label 로 보냄.set #error 0goto :error_labelendif //없으니 밑에로 갑니다.getColor #color 390 530 //390 530 색값을 가져와서 비교합니다.sleep 500if #color = #해안협곡색값 or #color = #해안절벽색값 or #color = #마테라색값 or #color = #그림자항구색값 or #color = #암흑사원색값 or #color = #하늘광산색값 //가져온 색값을 미리 셋팅한 던전들 색값과 비교합니다.set #error 0goto :탐험지역선택하기0.5 //색값이 맞으면 :탐험지역선택하기0.5로보냅니다.endiftouchPress 0 30 170 // 위의 것들이 맞지 않아 여기로 넘어오신다는 소리인데, sleep 2000toast 월드맵 확인중...(#error)sleep 3000#error = #error + 1goto :탐험지역선택하기0.1그렇게되면, 저기getColor #color 390 530sleep 500if #color = #해안협곡색값 or #color = #해안절벽색값 or #color = #마테라색값 or #color = #그림자항구색값 or #color = #암흑사원색값 or #color = #하늘광산색값이부분 390 530 을 가져왔는데, 던전들의 색값이 없어서 계속 도는거네요.그럼 그부분에 어떤 색값이 들어가는지, 새로 바뀌면 저부분이 어디를 찍느지를 확인하셔서 수정하시면 될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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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댓글이 제가 묻고자 하는거였습니다.ㅠㅠㅠㅠ 말주변이 없어서
암튼 getColor #color 390 530 이부분의 색값을 따와서 있으면 넘어가고 없으면 반복구문인거 같아서요
신맵추가로 인해서 색값이 없어서 오작동 되길래요(신맵-비밀묘지,구맵-하늘광산)
매크로를 작동시키면 3번사진에서 멈춥니다.
이곳에서 수동으로라도 입장을 누르기만 하면 정상작동합니다.
이유인즉 입장을 한번 수동으로 눌러준다면
매크로가 작동되면서 4번사진으로 나옵니다.
그러면 하늘광산의 색값을 인식하여 정상작동 되지요
그래서 제가 본문에도 썼듯이
------------------------------------------------------
touchPress 0 30 170 월드맵 클릭 좌표
sleep 2000
touchPress 0 75 1000 이곳에넣어봤는데
sleep 2000
--------------------------------------------------
저기 입장클릭 좌표입니다.
딱 저거만 수정했더니
4번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색값을 인식못하고
:탐험지역선택하기0.1을 무한 반복하다가 에러가 납니다.
이부분을 이해 할수가 없어서요
수동으로 입장을 한번 눌러주면 4번화면에서 정상작동하는데
왜 좌표를 한번 넣어줬는데
색값을 인식 못하고
touchPress 0 30 170
sleep 2000
touchPress 0 75 1000
sleep 2000
이 좌표를 계속 클릭하는지 모르겟네요.ㅠㅠㅠ
초보가 건드리려니 너무 어렵네요.ㅠㅠ
답변계속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
그러면 차라리 색을 얻어오기전에 누르게 하는게 좋을거같네요.
수동으로 누르면 인식되어서 넘어간다면,
인식되기전에 누르게하고, 색값을 가져오게요.
그러면 될거같은데요?
굳이 넘어간다음에 누르지말고 인식전에 누르고 인식시키면 되는거 아닌가요? -
한번해보겠습니다.
지금은 대응버전스크립트가 올라와서 그걸로 사용하고있지만
궁금한건 풀어 보려고요 ^^
제가 나중에 터치하게 한이유는요
getColor #color 390 530
sleep 500
if #color = #해안협곡색값 or #color = #해안절벽색값 or #color = #마테라색값 or #color = #그림자항구색값 or #color = #암흑사원색값 or #color = #하늘광산색값
set #error 0
goto :탐험지역선택하기0.5
endif
touchPress 0 30 170 (이부분이 클릭이되야 3번스샷이 나옵니다. 그래서 이 이후에 넣었 습니다.
sleep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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