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제방식이 효율같은건 떨아질지도모르나 확실히 구분이 쉽고 유지보수가간편하다고봅니다
var #c 0
:start
getcolor #c 123 123
//좌표123 123의 색이
if #c = 123456?
123456인경우
goto :모험버튼
모험버튼을누른다(행동은 해당라벨에서)
else
모험버튼이없을경우
getcolor #c 234 234
틴구버튼이잇나보고
if #c = 23456
있으면
goto :친구버튼
친구버튼을누르고
else
그것도없으면
sleep 2000
대기하고
goto :end
매크로끝(반복 횟수 무한필수]
endif
:모험버튼
터치프레스어쩌고
모함시작버튼을 누르고
goto :end
:친구버튼
touchpress 0 123 123
친구확인버튼을누르고
sleep 2000
2초대기
goto :end
:end
이런식입니다
계속 필요한거추가하시면되고
라벨은 한글이가능합니다
좌표랑터치에 변수넣는거 복잡하고 줄만길어집니다 그냥하셔도됩니다
간단하고 기본적인 틀입니다
어떤상황에맞게행동할필요없이 모든화면하나하나에 변수를 만들어주면됩니다
frep마냥 서치시간이 길지도않습니다 끽해야1초?
이프문맨밑에 슬립지워주면 사람이보는갓마냥 실시간반응가능합니다
제생각엔 이보다 더 사람같은 스크립트는 없다고생각합니다
매크로돌던중 케릭정리하고나와서 우편함에 열쇠받고 확인해도 알아서 사냥터찾아들어가게도 가능합니다
쉽고 무식하지만 인식률좋고, 유지보수가 쉬워 이런방법 추천드립니다
유지 보수가 편한 방법은 변수 활용을 하는편이 더 좋답니다 .
무의미한 사용보단 일정틀이나 조건 혹은 패턴을 갖고 어떤 방식으로 활용을 하느냐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
스크립트의 내용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변수사용없이 만드는 프레임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