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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2016.05.13 17:59

이미지 서치 질문합니다!!

조회 수 229 추천 0 댓글 9

Gui, Add, edit, x122 y441 w50 h20 v2턴스킬, 스킬입력




global 2턴스킬




ImageSearch, FoundX, FoundY, %녹스X%, %녹스Y%, %녹스X끝%, %녹스Y끝%, *50 %A_ScriptDir%\IMAGE\2턴.bmp

if(ErrorLevel = 0)

{

if (2턴스킬 = %2턴스킬%)

{

2턴스킬서치("")

}

}





;-----------------------------------------------------------------------

2턴스킬서치(스킬2)

{

ImageSearch, FoundX, FoundY, %녹스X%, %녹스Y%, %녹스X끝%, %녹스Y끝%, *50 %A_ScriptDir%\IMAGE\스킬\%2턴스킬%.png

if(ErrorLevel = 0)

{

      

        x := 0

        y := 0

        random, x, 1, 45

        random, y, 1, 35

        FoundX := FoundX + x

        FoundY := FoundY + y

 

        비활성클릭(FoundX,FoundY)

        Sleep, 1000

}

}


--------------------------



2턴에 무슨스킬을 쓸지 edit 에 입력하고 시작을 누르면


화면에서 2턴을 서치해서 2턴이면 스킬이름을 서치하고 클릭해주는것을 만들고있는데요



제가 야매로 오토핫키를 배운지라 많이 부족합니다.


아마도 제생각엔


이미지서치 안에 이미지서치랑 if를 넣어서 안되는것같은데





간단하게 말하면...


화면에 1.bmp 가 보이면, edit에 적은 %2턴스킬%.bmp를 눌러라입니다...


어떤식으로 만들어야할까요? ㅜㅜㅜ 진짜 생초보자라 여기까지 야매로했는데


기본적인 오토핫키 문법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부족한지라 어떻게 바꿔야할지 잘모르겠습니다....


예문도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__)


  • GTS3 2016.05.13 23:39
    변수에 값을 할당해야죠. if를 쓰는게 아니라..
  • profile
    셋쇼마루 2016.05.14 07:26
    그건무슨말이에요? 자세히 알려주세요
  • profile
    북붕 2016.05.14 00:14

    "gui, submit, nohide"

    ;gui에 사용자가 입력한 내용( edit에 값을 넣는다던지..)을 실제 값에 적용시킵니다.


    ex)

    Gui, Add, edit, x122 y441 w50 h20 v2턴스킬, 스킬입력

    ;(사용자의 행동) 스킬입력이라고 써있는 edit박스에 abc를 입력한다

    msgbox, %2턴스킬%

    >> 스킬입력    이라고 쓰인 창을 얻는다.

    입니다. 오류죠!


    Gui, Add, edit, x122 y441 w50 h20 v2턴스킬, 스킬입력

    ;(사용자의 행동) 스킬입력이라고 써있는 edit박스에 abc를 입력한다

    gui, submit, nohide

    msgbox, %2턴스킬%

    >> abc    라고 쓰인 창을 얻는다

    입니다. 이게 바로 질문자 님이 원하신거죠!





    다른 오류가 있는지 없는지 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gui, submit, nohide는 잊으시면 안됩니다!
  • profile
    셋쇼마루 2016.05.14 07:22

    gui,submit,nohide 는 위에 적어놨어요 이건 일부분을 가져온거라서


    ImageSearch, FoundX, FoundY, %녹스X%, %녹스Y%, %녹스X끝%, %녹스Y끝%, *50 %A_ScriptDir%\IMAGE\1턴.bmp

    if(ErrorLevel = 0)

    {

    if (1턴스킬 = %1턴스킬%)

    {

                                

    Guicontrol,,로그, %nowtime% 1턴 %1턴스킬% 사용

    ImageSearch, FoundX, FoundY, %녹스X%, %녹스Y%, %녹스X끝%, %녹스Y끝%, *50 %A_ScriptDir%\IMAGE\스킬\%1턴스킬%.png

    if(ErrorLevel = 0)

    {

    비활성클릭(FoundX,FoundY)

    }


    }

    }



    문제는 이부분인것같아요


    변수는 문제될게 없는데 이미지서치 안에 이미지서치가 들어가서 안되는것같아요


    if(1턴스킬 = %1턴스킬%)

    {

    msgbox, %1턴스킬%

    }


    이거 집어넣고 실행해봤는데 1턴에 1111 넣었으면 메세지박스에 1111이라고 뜨거든요


    문제는 그밑에 이미지서치를 안하는거.........

  • profile
    북붕 2016.05.14 09:04
    위에 적어놨다는게 무슨뜻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Gui, submit, nohide는 저장기능을 넣던지 그때그때 계속 불러오던지 해야 하는거고요.

    누락된 곳에선 함수에 글로벌변수를 제대로 불러 오셨나요? 저기 볼드체 치신 이미지서치에서 마지막 %1턴스킬%은 글로벌변수 같은데요.
  • profile
    셋쇼마루 2016.05.14 13:24

    네 위에 global 2턴스킬 적어놨어요

    소스를 다 복붙하기엔 너무 많아서 일부만 가져오느라 몇개 빠진게 있을수도있어요

    하지만


    Gui 에 표시되는 Log나 메세지는 다 변수에 맞게 잘 출력이되요


    다른건 다 작동하는데 문제는 굵은 부분 이미지서치만 작동을 안해요

  • profile
    북붕 2016.05.14 16:02
    안올리신게 참 많으신데, 길이 신경쓰시지 말고 그냥 전문을 올리세요. 다른건 다 작동한다-. 다 알맞게 출력된다-. 하셔도 제 입장에선 알아먹을 수 없습니다.

    아니면 ahk실행시키면 오른쪽 아래에 뜨는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실행 로그가 보입니다. 그걸로 진행상황을 보고 오류 잡아내세요. 더 도움을 드릴 수 없네요
  • 제발등업좀2 2016.05.15 11:38

    Gui, Add, edit, x122 y441 w50 h20 v2턴스킬, 스킬이름
    return

    2스킬:
    gui, submit, nohide
    스킬 := 대지멸파참
    wingetpos,녹스x,녹스y,w,h,앱플레이어
    녹스X끝:= 녹스x+w
    녹스Y끝:=녹스y+h <-- 창의크기 는 이런식으로 정의하셨죠?
    ImageSearch, FoundX, FoundY, %녹스X%, %녹스Y%, %녹스X끝%, %녹스Y끝%, *50 %A_ScriptDir%\IMAGE\2턴.bmp

    if(ErrorLevel = 0)
    {
    if (스킬 = 2턴스킬) <- 여기서 뭔가이상하지않으시나요?
    { 많이 예매합니다 ㅋㅋ 따로 정의 를 하신건가 ?
    아니라면 이런식으로 하셔야하지않을까요????
    2턴스킬서치("") ;;"" 이건 왜 적으신건가요 ㅎㅎ;;;
    }
    }


    ;-----------------------------------------------------------------------

    2턴스킬서치(스킬2)

    {

    wingetpos,녹스x,녹스y,w,h,앱플레이어
    녹스X끝:= 녹스x+w
    녹스Y끝:=녹스y+h               ;;펑션안에  창의 값을 다시 정의 해주셔야합니다.

    ImageSearch, FoundX, FoundY, %녹스X%, %녹스Y%, %녹스X끝%, %녹스Y끝%, *50 %A_ScriptDir%\IMAGE\스킬\%스킬2%.png ;;함수 제목에 스킬2 에대한 건 왜 적으신건지;;
    ;;;그어디에서도 스킬2 라는 변수값이 없는데;;;
    if(ErrorLevel = 0)
    {

            x := 0
            y := 0   ;;굳이 .. X 와 Y 값을 정의하실필요가... 아래 랜덤함수로 다시 정의하는데..
            random, x, 1, 45
            random, y, 1, 35
            FoundX := FoundX + x
            FoundY := FoundY + y
            비활성클릭(FoundX,FoundY)

            Sleep, 1000

    }
    }

  • 제발등업좀2 2016.05.15 11:40
    전체적으로 많이 손보셔야할듯합니다.. 펑션 부분도 역시 손보셔야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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