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립트 실행 중 만약, 게임상에서 특정 창(게임 상의 코인 부족 등)이 뜬 경우
그 창의 이미지를 인식해서 바로 관련 스크립트 미리 짜둔 곳으로 들어가서 실행하는 방법은 없나요 ??
(예를 들어 코인 부족 창이 뜬 경우에는 창 지우고 다시 일정한 게임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제가 아직 동영상을 중급 두번째 강좌까지밖에 안봐서.. 잘 몰라여 ㅠ
스크립트도 만들면서 강좌 보다보니 중간에 궁금해서 올립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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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실행 중 만약, 게임상에서 특정 창(게임 상의 코인 부족 등)이 뜬 경우
그 창의 이미지를 인식해서 바로 관련 스크립트 미리 짜둔 곳으로 들어가서 실행하는 방법은 없나요 ??
(예를 들어 코인 부족 창이 뜬 경우에는 창 지우고 다시 일정한 게임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제가 아직 동영상을 중급 두번째 강좌까지밖에 안봐서.. 잘 몰라여 ㅠ
스크립트도 만들면서 강좌 보다보니 중간에 궁금해서 올립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
그런거라면 스샷비교 활용하시면 될듯 싶어요...
예로 코인부족 이미지 뜨면 그에 해당하는 스크립트 호출이나 다음서브 진행...
안뜨면 다음 스크립트 진행....
이미지그룹에 보면 이벤트그룹이 있습니다.
이곳에 이미지등록+클릭좌표 등록하면
매 스샷 스크립트 수행전 이벤트이미지를 확인하고 수행합니다.
(전투스크립트, 스샷저장 등은 제외)
댓글 답변 감사합니다. 우선 나나님 충고대로 스샷비교로 일단 해결을 했어요 ㅋㅋ 프리헌터스님이 말해준 이벤트그룹은 사용할까 고민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매 스샷 스크립트 이전에 실행하는거면 속도가 느려질 것 같아서.. 스샷비교를 해놓고 만약에 코인 부족 떳는데도 해결이 안되면 그때 가서 해보려구합니다.
이벤트이미지 기능을 그럴때 사용할 수 있군요.. 제가 질ㅁ문 올린 니즈에 가장 정확하게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고맙게 쓰고있습니다 수고하세요 !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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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의 어떤 부분을 실행하고 있더라도 그 창이 뜨면 인식해서 바로 그 창을 해결하는 그런 기능이 있는지 혹은 비슷하게라도 해결가능한지 그게 궁금합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