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임 가능한 매크로를 짰습니다.
델파이 & opencv 로 짰고, 게임별, 시퀀스 별로 나눠서 만들고, 시퀀스를 사용자가 만들 수 있도록 했네요~
원래 c++ 유저인데, 델파이로 짜다보니까 구글링 하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네여
대략 3주....? (아기 보느라 디버깅 할 시간이 없음...)
롱 런 테스트중입니다. ㅎ
쿠키런으로 테스트중인데 매크로 감지되서 자꾸 미니게임이 뜨더라구요.
그러나! 개발자가 이거 하나 못 피할까..ㅋ
리니지2 레볼루션 나오면 시퀀스 짜서 돌려봐야겠심다~ㅎㅎ
짜증났던 거 :
블루스택은 클래스 이름이던가, 캡션이름이던가 이게 계속 바뀌어서 짜증.
녹스랑 블루스택이랑 핸들 트리구조가 달라서 짜증. (sendmessage 할 때 삽질 좀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