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봐가며 고정구역의 자동사냥만 구현중인 초보입니다.
사전 지식이 없어 구현간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1. 모든 서브의 기능을 아는게 아니다보니 대부분의 구성이 [ 대기 > 고정 좌표 클릭 > 대기 > 고정좌표 클릭 >대기 ] 를
반복합니다. 때문에 순간적인 지연이 발생되면 대기시간을 오버하고 스크립트가 헛짓을 시작합니다.
모든 구간을 스샷클릭으로 구현하자니 필요한 이미지와 구성와 복잡해질것 같은데
다른 분들은 이러한 문제를 어떻게 타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 두번째 질문입니다. 4가지이상의 경우의 수를 가진 스크립트가 구동되면 구동시간만 해도 상당할텐데,
구동간 발생되는 변수/문제점을 찾기위해 모니터링을 진행하는 노하우가 있나요?
무작정 쳐다보고만 있을 수는 없고 별도의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번의 경우 모든 구간을 스샷클릭으로 구현하자니 필요한 이미지와 구성와 복잡해질것 같아도
그렇게 해야 계속 돌아가는 안정성 확보에 유효한 것 같습니다. 성능상에도 그렇게 큰 문제가 없는 것 같고요.
대신에 딜레이라던지가 늘어나는 건 있습니다만,
그 모든 구간 ( 최대한 간단화한 필요한 것만 정하셔서 ) 을 스샷클릭을 하는 것을
이벤트서브라던지 앱체크등을 이용하는 방법을 조사해보시고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번의 경우 무작정 클릭 후 딜레이로 지연시켜서 안정성을 찾기보다는
스샷 비교,판단등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클릭상황이 맞는것을 빠르게 파악하고 클릭하거나
또는 클릭하고 스샷판단을 하여 아닐경우 재반복을 하면서 원하는 다음단계로 넘어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