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렙 멈추고 사냥 종료?? 374?? 299
//55렙 이후 계속 사냥????? 0???? 0
var #lvx 374
var #lvy 299
---------------------------------------------------
getcolor #color #lvx #lv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lvc % 256 - #er_m
#g1 = #lvc / 256 % 256 - #er_m
#b1 = #lvc / 256 / 256 % 256 - #er_m
#r2 = #lvc % 256 + #er_p
#g2 = #lvc / 256 % 256 + #er_p
#b2 = #lv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sleep 50
getcolor #color #lv1x #lv1y
#r = #color % 256
#g = #color / 256 % 256
#b = #color / 256 / 256 % 256
#r1 = #lv1c % 256 - #er_m
#g1 = #lv1c / 256 % 256 - #er_m
#b1 = #lv1c / 256 / 256 % 256 - #er_m
#r2 = #lv1c % 256 + #er_p
#g2 = #lv1c / 256 % 256 + #er_p
#b2 = #lv1c / 256 / 256 % 256 + #er_p
sleep 50
if #r1 < #r and #r < #r2 and #g1 < #g and #g < #g2 and #b1 < #b and #b < #b2
sleep 50
toast 55렙 이다!
sleep 1000
goto :email
else
goto :start
endif
goto :start
안멈추는데 전에 쓰는 방법이틀려서 대체 모르겟네요 ㅠㅠ
해석좀해서 설정하는거좀 도아주세요 ㅠ
?? #lvx #lvy, #lv1x, #lv1y?라는 두 좌표에서 색값을 취해서 그 색값이 해당 색값에 해당하면 55레벨임을 인식하는
스크립트네요. 그런데 해당 부분은 색값이 변하지 않는 부분이라 저렇게 변동 색값 스크립트를 쓸 필요는 없습니다.
?
getcolor #color #lvx #lvy
getcolor #color1 #lv1x #lv1y
if #color == 해당 색값 and #color2 == 해당 색값
sleep 50
toast 55렙 이다!
-------------------------------------
이런 식으로 고치시고, 해당색값은 해당 부분의 색값을 측정해서 쓰거나 변수부분에 있는 색값을 가져오면 될겁니다.
그리고 제가 보기엔 아래 부분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요
?
sleep 1000
goto :email
else
goto :start
endif
goto :start
이렇게 되어 있는데, :email 이라는 라벨로 가거나 시작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인데, 보통 멈추는?라벨은
:finish? 혹은 :finish2 같은 종료 라벨이 따로 있을 겁니다.
저 위의 else 밑에 그 종료 라벨로 가라는
goto :종료라벨
명령을 추가해 주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리라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