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p
{
wingetpos, pos_x, pos_y, width, height, 매크로제외
x_right := width + pos_x
y_bottom := height + pos_y
{
ImageSearch, pX, pY, 35, 30, 1245, 645, ankrf1.bmp
if errorlevel = 0
{
PostMessage, 0x200, 0, 290+(725*65536),, 매크로제외
PostMessage, 0x201, 1, 290+(725*65536),, 매크로제외
PostMessage, 0x202, 0, 290+(725*65536),, 매크로제외
PostMessage, 0x201, 0, 290+(725*65536),, 매크로제외
PostMessage, 0x202, 0, 290+(725*65536),, 매크로제외
lc(pX, pY)
}
{
ImageSearch, pX, pY, 35, 30, 1245, 645, g-ankrf1.bmp
if errorlevel = 0
{
PostMessage, 0x200, 0, 430+(725*65536),, 매크로제외
PostMessage, 0x201, 1, 430+(725*65536),, 매크로제외
PostMessage, 0x202, 0, 430+(725*65536),, 매크로제외
PostMessage, 0x201, 0, 430+(725*65536),, 매크로제외
PostMessage, 0x202, 0, 430+(725*65536),, 매크로제외
lc(pX, pY)
}
.
.
.
.
위 스크립트 이미지서치 반복
지금 게임용으로 사용중인 스크립트의 부분입니다..
ankrf1.bmp/이미지(몬스터)를 찾으면 마법을 거는데 걸면 몬스터 색이 변합니다.
변한 이미지가 아래 g-ankrf1.bmp인데요.
위 두이미지만 있으면 if errorlevel = 1을 이용해서 간단한거같은데 제가 생각이 짧은건지 답이 안나오네요.
도움을 얻고자 조금쉽게 이해하시도록 예를 들자면 ankrf1을 1, g-ankrf1을 1-1라고 봤을때
1 / 1-1
ankrf1.bmp / g-ankrf1.bmp
2 / 2-1
ankrf2.bmp / g-ankrf2.bmp
3 / 3-1
ankrf3.bmp / g-ankrf3.bmp
4 / 4-1
ankrf4.bmp / g-ankrf4.bmp
5 / 5-1
ankrf5.bmp / g-ankrf5.bmp
1,2,3,4,5라는 이미지가 보이게 되면 1-1, 2-1, 3-1, 4-1, 5-1의 작업이 멈추고 우선적으로 1,2,3,4,5를 찾았을때의 명령이
우선 작동하게 하고싶습니다.
정리하자면 일정이미지들을 찾았을때의 명령이 다른 나머지 이미지를 찾았을때보다 우선순위로 작동하게 하고싶다는 겁니다..
많이 검색해보고 했지만, 생각이 짧다보니 이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이렇게 질문해봅니다..
정확한 상황을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풀어썻으니 이해부탁드립니다^^;
이미지서치,1
if errorlevel=0
{
1이 있을때 할일
}
else if errorlevel =1
{
이미지서치,1-1
if errorlevel=0
{
1-1이 있을때할일
}
}
요런식으로 5번까지 반복하시면 되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