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전설 채집 매크로에 이런게있었던거 같은데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화살표가 좌우로 랜덤한 속도로 움직이고 리듬게임비슷하게 특정영역안에 들어오면 멈추게 하는건데요
위 이미지처럼 노란색영역안에 빨간 화살표가 들어오면 되는건데
문제는 매크로가 인식하고나서 클릭을하면 화살표가 영역밖으로 넘어가거든요
그리고 빨간 화살표가 움직이는 속도도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높아지기때문에 반응후에는 영역밖으로 넘어가는데
이거를 어떻게 해결할수있을까요
제가 생각해본건 노란색영역이미지를 서치해서 x축 좌표를 인식하게하고
영역안에 들어오면 클릭하는게아니라 인식한 x축보다 미리 클릭해서
클릭후에는 노란색영역에 들어오게하는것 정도 생각해봤습니다
위 로직에서 좌표를 인식하고 인식한 x좌표에서 난이도(속도)에 따라서 얼마큼 멀리에서 반응해 클릭할것인지
만들면 될꺼같은데요 간단한것만 해봐서 이걸 어떻게 만들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사용하는건 카카오토일반버전인데 위 로직이나 더편한방법있다면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비슷할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데챠 드라이브 퍼펙트 맞출때
미리 어느정도 딜레이를 정해둔 다음에 결과 값 인식해서 딜레이값을+-로 보정하는 식으로 만들었었거든요
몇판 돌리다보면 정확한 타이밍으로 귀결되게끔여
해당 게임을 안해봐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매크로 인식 위치를 조금 앞쪽으로 잡아서
정해진 값으로 딜레이 후 클릭, 난이도 계수를 정해서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딜레이 감산(난이도 인식이 가능하다면)
결과값 인식해서 화살표 위치에 따라 딜레이값+-보정
데챠같은 경우엔 드라이브게이지가 단발성이고 딜레이가 꽤 일정한 편이라서 이런식으로 짤 수 있었는데
난이도마다 속도 간격이 무작위성으로 줄어들고 대신 게이지가 여러번 왔다갔다 하는 구조라면
기준위치 인식/시간저장->목표위치 인식->시간저장해서
저장된 시간값 차이만큼 딜레이 넣고 기준위치 인식/딜레이->클릭
이런식으로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영.
두 방법 다 속도가 많이 빨라지기 시작하면 타이밍 맞추기 힘들거 같은데..
예전에 전투 스크립트 이용해서 스쿠페스 노트치는 매크로 만들어보려고 했었는데
속도가 많이 빠르면 오히려 그런식으로 만드는게 나을지도 모르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