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G용으로 스크립트를 만들고 있는데..
현재 진행중인 맵을 확인하기 위해서 우측상단으로 이동해서
놀우드, 골렘, 요폭.... 순으로 맵이 활성화 되었는지 확인해서 활성화 안되어 있으면
바로 전 맵을 입장 ( 혹은 역순으로 ) 하는 방법을 사용하려고
좌표, 색값 모두 따고 나서.. 스크립트를 구동했는데....?이상하게 안되는 겁니다..
헐.... 맵 위치가 미묘하게 변하네요..
메인 > 모험하기 > 메인 > 모험하기 를 반복해 보시면..
놀우드 위치가 미묘하게 변합니다.
그래서 색값이 않맞아서 판단을 못하네요..
이거 문제 되는분 없으세요?
혹 해결 방법이 있다면 어떻게 하세요?
한 한달쯤? 전에 패치된 내용입니다.
대각 모서리로 끌거나 끌었다가 돌아오면?위치가 항상 동일해지므로
그방법을 사용